gilgary
5,000+ Views

묘팔자가...상팔자냐옹!!~

아빠는 열심히(?)운동중인데 의자베고 자고 있는 첫째 "콜"이네요...(원래 냥이가 베개 베고자나요...;;;;)
둘째 "이누"는 아빠 옷 위에서..나른하게 낮잠자다가 다가가니 깨네여..;;; (깨워서..미안..;;)
셋째 "비누" 역시 자다가 사진찍으려고 하니... 뭘 찍냐옹~~라는 눈빛으로 째려(?)보네여..... ("이누" 딸내미가 "비누"입니다~)
막내 "지누"역시 낮잠타임..;;; 어제 치아쪽에 문제가 생겨서 무려 4개나 발치를 하고 왔는데...다행이 씩씩하니 잘(?)자네요... p.s : 다음생에는 부잣집 냥이로 태어나 집사를 델꾸 다니리라~~
인터넷 돌다가 동물을 의인화한 사진이 있어서 퍼옵니다~~ 출처를 몰라서 못적는점 죄송합니다.('')(..)
5 Comments
Suggested
Recent
헐~~~~이빨은 왜요? 사료만 먹이는데...책보니까 동물사료들이 반려동물에겐 안좋다고..ㅡㅡ;
@zamboa 그래도 병원은 2달에 한번씩은 가서 몸무게랑 체크해주시고. 이빨...중요합니다. 잘 확인해주세요. 후덜덜하게 병원비가 깨져서리.^^;
@gilgary 넹~^^4개월만에 접종등으로 병원을 5번갔다왔는데...이번을 마지막으로 안가면좋겠어요ㅡㅡ;
@zamboa 힘들죠..;;그래도 뭐..;; 이쁘니깐..;;ㅎㅎ 이리되더군여~ 아기 조심하세여~(고양이)
와~~~모두 한미모.한인물하네요^^근데 4마리키우는일 보통일이 아닐꺼같은데...대단하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