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andertal
100,000+ Views

[속보] 오승환-유리 결별...gisa

오승환과 유리가 결별했습니다. 뉴스웨이는 15일 “유리와 오승환이 결별했다”고 단독보도 했습니다. 이로서 지난 4월 열애설을 인정한지 6개월만에 헤어지게 되었네요.
결별 이유는 장거리 연애로 인해 관계가 소원해졌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역시 장거리 연애는 힘드네요.
최근 오승환이 MLB 진출 의사를 밝혔던데, 내년 메이저리그에서
이런 압도적인 분노의 직구를 보여주길...ㅠㅠ
그리고 유리는 다시 솔로로...ㅎㅎ
43 Comments
Suggested
Recent
관심없음;
우리나라는 왜 이렇게 남의 연애에 관심이 많은지;
우결이네 우결. 요즘 우결 6개월이면 종료시켜버리던데
iu기대해봅니다
만세~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어제부로 팬들이 일제히 등돌린 선수
어제 잠실에서는 두산 베어스 팬페스트 행사가 있었습니다. 경기장 이외에 팬들이 선수들과 직접적으로 만날 수 있는 행사 중 하나죠. 워낙 만날 기회가 적다보니 팬페스트 행사를 기다린 팬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추위에도 불구하고 줄서기를 자진한 팬들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이었을까요? 두산 팬페스트에 다녀온 팬들의 후기가 심상치 않았습니다. 특히 그 중에서 두산의 투수 '이용찬'선수는 팬들의 강한 질타를 받았습니다. 아래는 팬들의 이용찬 선수의 팬서비스 후기들입니다. 마법의 단어 '훠이훠이' 특히 아이팬들에게 귀찮다는듯 손짓한건 꽤 여러 사람들이 본 모양입니다. 각자 다른 곳에서 하나씩 올라온거 보면,, 다른 누구보다 이용찬 선수에 대한 후기들이 유독 많더군요. 이번 팬페스트 행사 당시 이용찬 선수의 후기들과 함께 올라온 표정 사진입니다. 사실 사진이라는것 자체가 순간을 잡아내는 것이기에 이 사진 하나로만 판단할 순 없지만 위의 후기들과 합쳐보니 '진짜 귀찮다'라는 표정 같아 보이긴 합니다. 이미 몇몇팬들은 이용찬 선수의 이런 팬서비스에 실망을 넘어 분노를 표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행사에 팬들이 얼마나 큰 기대를 했느냐는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문제는 그 기대가 크든 작든 많은 팬들이 실망했다는 점입니다. '팬 없이는 선수도 구단도 존재할 수 없다' 많은 프로 스포츠 관계자들이 공감할 만한 이야기입니다. 심지어는 선수들도 인터뷰에서 심심찮게 이 인용구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몇몇 선수들의 오만한 팬서비스 때문에 잘해주는 선수들마저 싸잡아 묻히는게 안타까울 뿐입니다.
케이틀린 제너가 트젠이면서 트젠 선수의 여성대회 출전을 반대하는 이유
*트랜스젠더의 존재나 그들의 성향자체를 매도하자고 올리는 글이 아니기때문에 그냥 스포츠랑 상관없이 트젠 팰 생각이면 뒤로 눌러주면 고맙겠음ㅇㅇ ( + 케이틀린 제너 내용 모르는 사람들을 위한 기사 첨부) "공평하지않다" 트젠이기도하고 pc성향 강한 미국에서 어찌보면 트젠의 활동성을 제약하는 방향의 발언을 해서 꽤나 이례적인 일이라고보는데 솔직히 현 여성 스포츠판을 보면 납득이감 여성 ufc판에서 핫플이었던 폴런 폭스 (((((((((피사진, 부상사진 나옴 주의))))))))) 폭스와 붙고 경기 시작 2분만에 두개골이 깨진 타미카 브렌츠 이 선수도 강한 선수인데다 약물(..)까지 한 선순데 폭스를 못이김 2분만에 두개골과 안와골이 박살나고 뇌진탕 겪음 아무리 강한 여성이어도 호르몬 주사맞은 트젠을 못당해냄; 한때 호주 남자 핸드볼 대표팀이었던 한나 마운시 그는 남자 핸드볼 대표팀이었을때는 크게 주목받진 못하는 선수였으나 트젠이된후 들어간 여성 미식 축구 대표팀에선 8경기 17골을 기록하며 어마무시한 다크호스로 떠오름 그러나 다음해 한나의 드래프트가 취소되었는데 이유는 189cm에 99kg인 한나를 도무지 여성의 신체라고 보기 힘들다는 이유때문 더이상 미식축구 대표팀에서 활동할수없게된 한나는 다시 종목을 틀어서 본인의 종목이었던 여자핸드볼 대표팀에 들어가게되었고 그로인해 호주 대표팀은 세계선수권에 진출함 주니어부 신기록을 세운 육상선수 테리밀러 등장과함께 2관왕을 세우며 다크호스로 떠올랐지만 동시에 트젠논란이 생김 근육과 뼈의 밀도를 낮추는 여성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기 전부터 여성부에 참가한것... 현재 미국 여성 육상계에선 테리밀러 외에도 이어우드라는 트젠 선수가 또 있는데  둘이 사이좋게 1,2위를 달성함ㅎㅎ;;; 더 환장인건 ioc에선 트젠 선수에대해 매우 호의적인지 비수술 트젠을 여성대회에 참가할수있게 자격을 완화하겠다는 소리까지함....;;  솔직히 스포츠는 정말 신체 싸움이 큰 만큼 성장기를 남성으로 보낸 트젠 선수들이 고작 잠깐 호르몬 주사를 맞는다고 뭐가 얼마나 달라지겠나싶음... 너무나 불공평한 조건인데 pc충들때문에 출전배제도 못하고 이러지도저러지도 못하고있음;; ㅊㅊ 더쿠
경이로운 클레이튼 커쇼의 마구들 ㄷㄷㄷ
지구상 최고의 투수로 꼽히는 클레이튼 커쇼! 우리에겐 류현진의 동료로 너무나 친숙하죠. 이번 시간엔 클레이튼 커쇼의 마구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자, 일단 시속 96마일(154.5km) 패스트볼로 타자를 가볍게 잡아주고요~ 좌타자라면 날카로운 슬라이더로 손쉽게 마무리~ 하지만 진짜는 지금부터입니다~ 커쇼의 최고 무기라는 커브 ㄷㄷㄷ 낙차가 어마어마합니다 루킹 삼진 안 당하려고 방망이를 휘둘러 보지만,,, 맞출 수 있을리가 없쟈나 ㅜㅜ 흔히 우타자는 좌투수에게 강하다고 하지만, 커쇼의 커브 앞에서는 우타자들도 꼼짝하지 못한답니다 ㄷㄷ 커브를 높게 던져도 낙차가 너무 커서 방망이는 헛스윙 ㄷㄷ 아무리 쳐보려고 애를 써도 안됩니다 안돼요 흔히 '홈플레이트 앞에서 떨어지는 낙차 큰 변화구'라는 표현을 많이들 쓰는데요, 커쇼는 말로만 하는 걸 실제로도 문제없이 해냅니다 ㄷㄷ 낙차가 너무 커서 포수 미트 앞에서 바운드가 되어버리네요 ㅋㅋ 타자들이 익숙해졌다 싶으면 다시 공포의 패스트볼로 꼼짝 못하게 만들어버리고요~ 패스트볼을 기다리는 타자는 커브로 가볍게 요리 ㄷㄷ 다시 봐도 낙차가 어마어마합니다 ㄷㄷ 그냥 눈앞에서 뚝 떨어지네요 오늘도 커쇼의 커브에 타자들이 선풍기를 돌린 덕에 지구의 온도는 0.01도 낮아졌습니다. 이쯤되면 커쇼를 지구온나화 예방 홍보대사로!! https://www.facebook.com/sportsgurukorea/
3.1절에 KO승으로 경기 마치고 대한독립만세 외치는 김동현
김동현 KO승 발표 인터뷰 "이번에 엘보로 이룬 승리는 이제껏 중 가장 최고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제가 이긴 이유는 아시아에서 한국분들이 여기까지 오셔서 함성을 질러주셔서 이길 수 있었습니다." 최근 경기모습이 굉장히 나아졌는데 어떤 변화가 있었냐는 질문 (당시 연속 3KO승) 약물 판치는 UFC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그라운딩 기술을 많이 썼던 김동현 화끈한 타격전을 원하는 관객들의 기대와는 조금 다른 경기방식이라 지루하다는 평이 있었었음 대답을 잠깐 망설이던 김동현 "타이틀, 타이틀벨트를 따고 싶습니다.  이제 저에게 그라운드는 없습니다. 무조건 전진만 하겠습니다." Q. 이번 경기로 다음에 있을 챔피언전 톱텐에 분명 들어가게 될 거 같은데 원하는 상대가 있으신지? "누구든 강한 상대를 붙여줄수록 전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챔피언 벨트 한번 시켜주십시오." 그리고 인터뷰를 마무리하려는 사회자에게 갑자기 한 마디만 더 하게 해달라는 김동현 자 오늘은 삼일절입니다. 광복을 위해 순국선열하신 분들을 위해서 대한독립만세 한번만 외치겠습다. 다같이 만세 한번만 외쳐주십시오. 대한독립만세!! 해당경기 하이라이트 경기영상 ㅊㅊ 소울드레서 아 저 백스핀 엘보는 다시봐도 예술이다 ㅋㅋㅋㅋ 저렇게 깔끔하게 들어가다니 크으~!!! 김동현 선수 썰들은 찾아보면 볼수록 멋지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