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choo
3 years ago10,000+ Views
피리춤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뒤 정말로 '스타 DJ'로서의 영역을 개척해 나가던 DJ 소다가 최근 이상하리 만큼 소식이 없길래 찾아봤다. 이제 거품이 빠져서 여러 클럽을 전전하며 피리춤 단물 빨아먹기를 하는중이거나 정말로 실력을 더 키우기위해 연습을 들어간줄 알았다. 그런데 왠걸, 이미 한국을 벗어나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 지역에서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었다!
태국의 한 쇼핑몰에서 Big Bike Festival?이라는 이름으로 플레잉을 한 영상이다. 사람들이 노는 것 보단 DJ 소다를 카메라에 담아내는데 더 집중하고 있다. 이게 진짜 스타가 아닐까. 헤드라이너의 조이를 보면서 느낀 감정을 비슷하게 느꼇다. 12분 44초쯤을 보면 대망의 '피리춤'이 나오는데, 아껴뒀던 포그가 기다렸다는 듯이 분사된다. 처음 등장할때 소녀(?)들이 소리를 지르는 것을 보면 정말 연예인 초대공연 같은 느낌이 든다.
같은 공연인 것 같은데 좀더 클로즈업 해서 잘 찍힌 영상이다. 앞의 영상보단 관객들이 좀 더 신나보인다. 역시 DJ 소다의 필살 드랍은 탱크탑인 듯 하다.
인도네시아까지 정말 동남아를 종횡무진하고있다. 현지 사람이 아니라 인기가 어느정도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그래도 어느정도 인지도는 있는 것 같다. (아마 킹맥은 몰라도 소다는 알지 않을까 싶다.) 이 영상은 드물게 소다가 실제로 디제잉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다행히 믹셋을 트는것 같아 보이진 않는다.
우리나라를 넘어 전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DJ 소다! 실력이야 어찌됬든 자신을 하나의 브랜드로서 판매하는 능력은 수준급인 것 같다. 이 역시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동남아를 넘어 유럽까지 진출해라! 패리스 힐튼과 맞짱뜨는 그날까지 응원하겠다.
6 comments
Suggested
Recent
누구임
엄청난 임팩트를 주진 못하더군요. 실력에 대해서 퀘스천마크를 던지는 분들도 많구요. 하지만, 나름 경쟁력 있는 외모로 인기가 있는건 부인할 수 없는 사실.
계속 첨부터 끝까지 봤는데 동네클럽 1층 작은 힙합존인줄 알았습니다 보는내내 지루했고 메인스테이지가 맞나 싶었고 이쁘면 누구나 연예인이 되나 싶네요
음 동네클럽 1층 작은 힙합존은 믹셋을 틀어서 더 신나지 않을까요?
그렇게 잘하는줄은 솔직히 모르겠던데 대중이 인정해 주면 저도 인정하겠나이다~^^
View more comments
25
6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