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donnie
1,000+ Views

한국전자산업대전(한국전자전) 2015 (KES) 후기

한국전자산업대전(한국전자전) KES 2015가 킨텍스(KINTEX)에서 14일 수요일부터 17일 토요일까지 열리는데요. 첫날인 14일 셔틀버스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간 킨텍스, 코엑스에 비해 참 넓고 높습니다. 때문에 부스들이 빽빽하지 않고 여유롭게 배치되어 있는데요. 습관상 좌측부터 관람을 했습니다. 3홀부터 5홀까지 3개의 홀을 이번 전시회에서 사용했는데 홀을 기준으로 좌측의 3,4홀은 일반인이 볼꺼리가 거의 없습니다. 한국전자전이 아닌 한국전자산업대전이라는 이름으로 괜히 바뀐게 아니더군요. 완성품 보다는 거의 부품 위주가 전시의 2/3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입구에서 받을 수 있는 가이드북에 보면 VIP 코스가 나와 있는데 일반인은 딱 그 코스만 봐도 될 정도죠. 3홀로 들어가 우측으로 간 후 5홀 앞쪽의 기업들만 쭉 살펴번호 우측 구석의 LG전자 부스를 본 다음 좌측 구석 끝의 삼성전자 부스를 보는 경로죠.
가장 눈에 들어온건 바로 기어 S2입니다.
직접 보니 기어 S2 정말 갖고 싶더군요. 갖고 있는 스마트워치, 스마트밴드 다 처분하고 하나 장만해볼까 고민 중입니다. :)
LG V10도 직접 보긴 처음인데 화이트가 가장 낫더군요.
3 Comments
Suggested
Recent
@sizen 라면박람회 키타스 갔다가 저도 들렀었는데 최악이었죠. 시장도 아니고.. 또 가격은 왜그리들 비싼지.. 그나마 삼성과 LG 최신 제품이 없었다면 전자전도 최악이었을꺼에요.
으 ㅜ 멀리 킨텍스까지 갔는데 일반인관람객이 볼만한게 많이 없었다니 ㅜㅜ 안타깝네요 ㅜㅜㅜㅜㅜ 가까이 있는 곳을 가도 제가 볼게 별로 없으면 괜히 실망하고 그런데말이죠 ㅜㅜㅜ 코엑스에서 한 라면박람회가 그랬거든요 ㅜㅜㅜㅜㅜㅜㅜㅜ 그래도 요새 핫한 기어나 V10 직접 만져볼 수 있는건 좋았겠어요~>_ <
안녕하세요 ^^~ 전시회 커뮤니티 모더레이터입니다 https://www.vingle.net/posts/1102641 공지사항 한번 확인해주시고 글 본문 수정 부탁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