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QueenB
10,000+ Views

10월19일-25일 : 주간 팝음악 소식

안녕하세요:) 팝음악 커뮤니티 모더레이터 @LovequeenB입니다.
새로 가입하신 빙글러분들이 이 커뮤니티에 왜 가입을 하셨는지를 여쭤보니 팝음악 소식을 알고싶어 하신다는 분들과 좋은 노래를 추천받고 싶으시다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ㅎㅎ 그래서 이번 주 부터 제가 발벗고 나서 팝음악 소식과 좋은 노래 추천을 해 드리려고 해요^^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이번 주에는 이 카드에 계속 이어서 팝음악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이 카드를 클립해두시면 놓치지 않고 하루 하나 이상의 소식을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10월 19일의 소식입니다.

<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퍼포머 공개!>

매 년 보는 재미가 있는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의 올 해 퍼포머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리한나, 셀레나 고메즈 그리고 더 위켄드가 공연을 한다고 해요.
리한나는 2012년에 이미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공연을 한 적이 있는데요. 화려한 무대 매너로 모델 못지않게 관중을 사로잡았었던 것이 기억나네요^^
귀여운 외모와 반전있는 몸매로 베이글녀의 정석으로 불리고 있는 셀레나 고메즈의 무대도 기대가 되구요. 요즘 빌보드 차트에서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더 위켄드의 무대도 기대가 되네요;) 공연은 12월 8일 뉴욕에서 열립니다.
리한나와 셀레나 고메즈, 그리고 더 위켄드 좋아하는 분들 있으신가요^^?
10월 20일의 소식입니다.

<저스틴 팀버레이크, 멤피스 음악 명예의 전당 올라>

엔싱크의 막내였던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이렇게나 멋진 솔로가수와 배우로 성장하여 그래미 상을 여섯번이나 받고 에미 상을 네 번이나 받게될 줄은 누가 알았을까요?:)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나고 자란 미국 테네시 주 멤피스의 음악 명예의 전당에 임명되었습니다. Alberta Hunter, Al Jackson, Jr., Memphis Slim, Scotty Moore, Charlie Rich, Sam & Dave, and Justin Timberlake.
명예의 전당 임명 수락 영상이 유투브에 올라왔길래 공유해요^^ 27분 쯤 보면 아내인 제시카 비엘에 감사를 표하는 것도 보실 수 있어요.
Justin Timberlake는 이날 전설적인 소울 가수 Sam Moore와 함께 "Sittin' On The Dock Of The Bay" 이라는 곡을 부르기도 했는데요. 임명식의 분위기가 참 좋았다는게 느껴지네요^^
마지막으로 저스팀 팀버레이크가 이 자리에 올라가기까지 큰 영향력을 미친 전설의 곡 Sexyback을 함께 들어볼까요^^? 어제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소식을 전해드린 만큼 오늘도 빅시 패션쇼에서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불렀던 버전으로 찾아왔어요. 레전드 영상이죠:)
10월 21일의 소식입니다.

<에드 시런, 박사 학위를 받다>

팝 가수 중에 요즘 가장 핫한 가수 중 한명인 에드 시런이 박사 학위를 받았다고 합니다. 음악분야에 대한 특출난 공헌 덕분에 University Campus Suffolk에서 명예 박사 학위를 받은 것이라고 하네요. 명예 박사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데 그 학교와 관계가 없어도 아무에게나 줄 수 있는 것인가요?:)
에드 시런을 잘 알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노래 한 곡 추천합니다. 에드 시런의 Don't 입니다:)
10월 22일의 소식입니다.

<아델, 새 앨범 수록곡 티저 공개>

기다리는 분들이 정말 많으셨을 것 같은데요! 아델이 드디어 새 앨범을 발매합니다.
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아무런 날짜도, 제목도, 정보도 없지만 오직 아델의 목소리만이 있는 티저가 X Factor라는 프로그램 중간 광고에서 나왔다고 해요.
바로 이 영상이 그 티저인데요. 목소리가 왜이렇게 서글프죠? 새로나오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여주는 영상입니다:)
10월 23일의 소식입니다.

<팝의 여왕과 랩의 여왕의 만남, 니키 미나즈와 비욘세>

제이지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타이달의 유저 백만명 돌파를 기념하는 '타이달 X: 1020'콘서트'에서 비욘세와 니키 미나즈가 콜라보 무대를 가졌습니다. 둘이 함께 한 “Feeling Myself” 라는 노래를 불렀는데요. 이 노래의 최초 무대 공연이라고 하네요 함께 보시죠:)

내일 또 새로운 소식과 함께 찾아올게요^^ 댓글은 계속해서 좋은 글을 쓸 수 있는 큰 힘이 됩니다:)

20 Comments
Suggested
Recent
@ahn14702 @00happyboy @dowkzzz12 @kimjisuk1822 @lds88247199 @aozhagkstht 어제 댓글 달아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오늘은 저스틴 팀버레이크 소식을 업데이트 해 봤어요^^
저스틴 팀브레이크 ㅎㅎ 제시카 비엘은 발렌타인 데이 영화서 매력적이었어요 ㅋㅋ 아델도 태국 있을때 진짜 많이 들었었는데 아델 가창력도 너무 좋은듯요. 셀레나 고메즈도 특유의 톤이 마음에 들구요. David guetta , Calvin harris 이 둘도 진짜 대단한 뮤지션인듯요 ㅎㅎ 갑자기 ellie gulding 하고 florence welch가 떠오르네요. Sia하고 ㅎㅎ 새로운 정보와 좋은 정보 계속 부탁드립니다 ㅎㅎ
에드시런 Grade 8 완전 좋아하는데 이 카드 짱이에요!!!!!
헉 진짜재밌겠네요 😭😭
나오면 들어 봐야 겠네요 이왕이면 신나는 음악으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해외여행 필수코스, 각 나라의 랜드마크 알아보기 ::북유럽::
1. 덴마크 코펜하겐 - 인어공주상 (Statue of the Little Mermaid)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랜드마크는 바로 코펜하겐에 위치한 '인어공주상' (Statue of the Little Mermaid)입니다. 인어공주상은 실제로 길이가 80cm에 불과한 작은 동상이지만, 덴마크에 코펜하겐을 찾은 관광객이라면 꼭 들려야하는 명소로 유명한, 코펜하겐의 상징입니다. 인어공주상은 안데르센의 동화 '인어공주'에서 모티브를 얻어 조각가 에드바르트 에릭슨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인어공주상은 2010년에는 중국의 상하이 엑스포에서 덴마크국가관의 주인공이 되었었다고 합니다! 약 6개월간 실제 인어공주상이 상하이로 보내졌다고 하는데, 그 당시 비어있는 원래 인어공주상을 대신해 해골모양의 인어가 설치된 적이 있었다고 해요!​ 덴마크 자연사 박물관이 만우절을 맞이하면서 해골모양의 인어를 설치했고, 만우절을 맞이한 사람들을 즐겁게 만들어줬다고 합니다. 작고 초라해보일 수 있지만 ​수많은 관광객이 인어공주상을 찾는데에는 이유가 있겠죠? 덴마크 코펜하겐을 여행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덴마크의 랜드마크인 인어공주상의 모습을 꼭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2. 스웨덴 스톡홀름 - 시청사 (Stockholm City Hall) 두번째 랜드마크로 소개할 곳은 스웨덴의 '스톡홀름 시청사' (Stockholm City Hall) 입니다! 스톡홀름시의 상징적인 건물로, 20세기의 가장 뛰어난 건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800만개의 벽돌과 무려 1900개의 금도금 모자이크로 지어진 시청사는, 은은하면서도 고상한 기품을 느끼게 해주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또한, 해변쪽으로 106m 높이의 탑이 세워져 있습니다. 이 탑에 오르면 스톡홀름의 시가지가 한눈에 들어온다고 해요!​ 스톡홀름 시청사는 무엇보다도 매년 12월 10일, 노벨상 시상식 후 축하 연회가 열리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건물 2층에 있는 '황금의 방'에서 노벨상 수상자들을 위한 만찬과 파티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영어로 진행되는 가이드 투어에 참가하면 이 황금의 방 내부를 관람할 수 있다고 하니, 스톡홀름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투어를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3. 핀란드 헬싱키 - 루터란 대성당 (The Lutheran Cathedral ) 세번째 랜드마크는 핀란드 수도인 헬싱키에 위치한 '루터란 대성당' (The Lutheran Cathedral ) 입니다! 헬싱키 대성당이라고도 불리는 루터란 대성당은 헬싱키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건물로, 사진에서 보면 알 수 있듯, 밝은 녹색 돔과 전체적으로 하얀 건물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핀란드의 인구 중 약 85%가 루터파 교회의 신자로 등록되어 있어 더 의미가 있는 장소입니다.핀란드 루터파 교회의 총본산이라고 할 수 있는 이 곳에서는 국가적인 종교행사가 열리기도 하고, 전시회나 연주회 등 시민들의 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도 합니다! 성당 앞 계단을 따라 앞쪽으로 가면 원로원 광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오른쪽 사진의 모습처럼 크리스마스마켓이 열리기도 하고, 평소에는 국가적 행사 또는 공연 등이 열리기도 한다고 하니, 여행 계획 세우실 때 관광시기를 잘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노르웨이 베르겐 - 송네 피오르드 (Sogne Fiord) 네번째로 소개할 랜드마크는 노르웨이의 '송네 피오르드' ( Sogne Fiord ) 입니다! 피오르드는 빙하의 압력으로 깍여진 U자형 협곡을 의미하는데, 노르웨이는 여러개의 피오르드가 있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 중 송네 피오르드는 총 길이 205km, 깊이 1300m로 세계 최대 규모입니다!​ 최대규모인 만큼, 수직으로 솟아올라있는 주변의 웅장한 산줄기 사이에서는 아무리 큰 대형 선박도 장난감처럼 보일 정도라고 합니다. 송네 피오르드는 페리를 타고 약 1시간 15분 정도 관광하게 된다고 해요.이 시간동안에 피오르드 절벽에 집을 짓고 사는 모습,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새파란 계곡물을 보며 폭포와 봉우리에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느낌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5.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 할그림스키르캬 교회 (Hallgrmskirkja church)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랜드마크는 아이슬란드에 위치한 '할그림스키르캬 교회' (Hallgrmskirkja church)입니다! 할그림스키르캬 교회는, 아이슬란드 종교시인 '할그림스'와 교회를 뜻하는 '키르캬'가 합쳐져 만들어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1945년에 건축을 시작하여 40여년 후인 1986년이 되어서야 완공이 된 아이슬란드의 대표교회로 알려져 있습니다.​ 75m의 웅장한 콘크리트 건축물 외관 그리고 북미 대륙을 최초로 탐험한 '레이뷔르 에이릭손' 동상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 크기가 거대해서 레이캬비크​ 시내 어디서나 교회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최근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에서 레이캬비크의 랜드마크인 할그림스키르캬 교회를 방문한 것이 방영되었습니다.​이 교회를 방문한 배우들은 교회의 웅장함에 처음 놀라고, 교회 내부에 가서는 매일 12시에 연주된다는 5700개의 오르간을 보며 또 놀라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또한 엘레베이터를 이용해 레이캬비크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대에 올라가 멋진 풍경에 감탄하는 모습도 보여졌네요. 인기있는 프로그램에 아이슬란드의 모습이 나온만큼 아이슬란드 관광에 대한 관심도 크게 증가할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헐리우드 스타들의 2015년 흑역사들
사람이 항상 살면서 즐거운 순간, 기쁜 순간, 멋진 모습만을 보이는 순간만 있으면 좋겠다만...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인생이란 항상 그런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습니다. 특히 유명인사들은 직업의 성격상, 그런 순간이 일파만파 퍼져나가고, 기록에 남는 경우가 있죠. 그래서 뽑아 보았습니다, 할리우드 유명 인사들의 민망했던 그 순간들... 1. 마돈나, 브릿 어워드 꽈당 사건 올 해는 마돈나에게 운이 좋지 못한 해였습니다. 새 앨범을 위해 공들여 섭외했던 아비치는 중간에 아파버리고, 겨우겨우 만든 음원은 유출 파동을 겪고, 거기에 새로나온 앨범의 성적도 영 신통치 않았죠. 그리고 이 모든 불은의 종지부를 찍는 사건이 등장합니다. 브릿 어워드에서 그녀는 새 앨범 타이틀 'living for love'를 공연하기로 결정합니다. 수십년을 무대에서 살아온 프로이니만큼, 그녀에게는 멋진 공연을 할 일만 남았죠. 하지만 문제는 그녀가 착용한 망토. 망토를 묶은 줄이 제대로 풀리지 않고, 그 상태에서 백댄서들은 리허설에 따라 망토를 당기는데... 그 결과는... 언니.. 내년엔 잘 풀릴거에요 ;_;.. 새 앨범 빨리 내요... 2. 아리아나 그란데, 도넛 게이트 미국의 국민 여동생, 요정으로 불리던 아리아나 그란데. 하지만 올해 그녀의 명성에 먹칠을 하는 일이 발생하고 맙니다. 이름하야 아리아나 그란데 '도넛 게이트'. 사연인 즉슨 아리아나 그란데가 도넛 가게에 가선, 사지도 먹지도 않은 도넛에 몰래 침을 바르고 도망간 것. 하지만 그 매장에는 CCTV가 있었고, 문제의 영상은 일파만파 퍼지고 말죠. 더욱 웃긴것은 여기에 대한 아리아나 그란데의 해명. 그녀는 '미국인들이 얼마나 건강을 생각 안 하고 아무거나 자유롭게 먹는지를 표현하려다 그런 말을 하게 됐다'며 '미국 어린이 비만율이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사실에 좌절하곤 한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납득이 되시나요? 3. 원 디렉션의 해리 스타일스가 스타일을 바꾸었다 하지마.. 제발.. 4. 카니예 웨스트 대선 출마 출마시기는 2020년이라고 합니다. 행운을 빌어요 카니예. 5. 리한나 계란 드레스 사건 오죽 했으면 저런 짤이 돌았다. 6. 연이은 결별 소식 특히 벤 에플렉은 꽤나 충격 7. 존 트라볼타의 이해할 수 없는 행동 스칼렛 요한슨의 표정이 유독 싸해보이는 것은 나 뿐만일까... 8. 저스틴 비버의 노출 사건, 그리고 아버지의 반응 올해 저스틴 비버는 황당한 일을 겪습니다. 자신의 집 마당에서 누드로 돌아다니다, 그만 파파라치에게 사진이 찍힌 것이죠. 그렇습니다. 자신의 몸이 전 세계에 노출되는 초유의 민망한 상황을 겪은 것이죠. 그런데 그를 더 황당하게 한 것은 그의 아버지의 반응. 그는 이 사건을 놓고 '자신의 아들이 자랑스럽다'고 반응했다네요. 응?
끼부리는 마일리 사일러스와 아리아나 그란데
서로에게 끼부리는(?) 마일리 사일러스와 아리아나 그란데가 화제입니다. 마일리 사이러스하면 흔히 디즈니 스타 aka 구 한나 몬타나, 그렇지만 크더니 삐뚤어져서 무대 위에서 이상한 행동만 한다 등으로 기억하는 분들이 많죠 ㅎㅎ 하지만 사실 마일리 사일러스는 마냥 철없지는 않고 좋은 일도 많이 한답니다 :) 최근에는 집 없는 청소년들과 젊은 LGBT(성적소수자)들을 돕기위한 비영리 단체 '해피 히피 파운데이션(The Happy Hippie Foundation)'을 설립하였습니다. 이 The Happy Hippie Foundation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하여 마일리 사일러스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마일리와 친한 아티스트들이 함께 출연하는 BACKYARD SESSIONS이라는 것이었는데요. 여러 아티스트들이 등장하였지만 이 카드에서 소개하려 하지는 않기에 관심있으시면 마일리의 유투브 채널에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소개드리려고 하는 영상은 차세대 디바! 아리아나 그란데와 마일리 사이러스의 듀엣무대입니다. 1986년도에 아주 인기 있었던 곡이죠. Crowded House의 Don't Dream It's Over를 불렀습니다. 마일리가 22살이고 아리아나가 21살이라고 알고 있는데 그 나이대 가수들 중 가장 시대를 대표하는 디바로 성장할 가능성이 많이 보이는 두명이라고 생각해요. 말은 많지만 일단 마일리가 노래는 기깔나게 잘하고 아리아나도 목소리 호불호는 갈릴 수 있지만 예쁘고 성량도 좋죠;) 노래를 부르다 반주 부분에서 마일리가 아리아나에게 묻습니다. "Are you a mouse or a bear?" 너 쥐야 아니면 곰이야? "Um..." 아리아나가 말을 더듬는 동안 마일리가 아리아나에게 말합니다. "Whatever you are, it's probably the cutest mouse-bear thing I've ever seen. I'm a unicorn, if you can't tell." 너가 뭐가 되었든, 아마 내가 본 쥐-곰 중에서 가장 귀여운거 같은데. 너가 못알아봤을수도있지만, 나는 유니콘이야. 아리아나도 똑같이 칭찬배틀에 돌입하네요. "You're the cutest unicorn in the whole world." 넌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유니콘이야. 칭찬배틀하는 동안 노래 들어갈 부분을 놓쳤고 마일리가 "나 끼부리고 있었어, 미안!"하고 사과합니다ㅎㅎ 둘 다 귀엽네요 ㅎㅎㅎㅎ 영상 함께 보시죠:)ㅎㅎ 아리아나 그란데의 인스타에도 이 날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둘이 함께 노래부르는 모습 가끔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리한나의 어장관리는 개나 줘 (feat. 똥파리 처리법)
연애에 자신이 없으시다고요? 내 얼굴 정도면 그렇게 못쉥이도 아닌 것 같은데 괜찮은 남자는 없고 주변에 자꾸 똥파리만 꼬이고 이걸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감이 없으시다고요? 이젠 고민하지 마세요! 헐리우드의 존나세 저, 리한나가 퇴치 방법을 알려줄테니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 자, 이제 출발해볼까요? 하하하핳하하하핳하하ㅏㅎ하ㅏ핳하하하 NBA 농구선수 중에 매트 반스라는 놈이 있어요. 나보다 무려 8살이나 많은데 자꾸 저한테 찝쩍대려고 간보고 있죠. 나이는 둘째치고 뭘 보던지간에 내가 아깝다 이거에요. 너 따위가 나랑 놀아날 수 있을 것 같음? 근데 이 정신나간 놈이 나한테 작업을 거는 중이라고, 아직 깊은 사이는 아니지만 썸 정도는 타고 있다는 개소리를 멍멍멍멍 하는 게 아니겠어요? 이쒸!!!!! 전투력 상승!!!!!!!!!!! 여러분 똥파리들의 혀놀림에 놀아나면 안 되는 거에요. 싫은 건 분명히 밝혀야 더이상 꼬이지 않는다 이거에요. #이새끼는 뭐야? #구라쟁이 #그녀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그녀는 존나 1도 관심 없다고 #그녀는 너새끼 만난 적도 없다 이거에요 #나 진짜 기분 개더러움 #명예훼손 너무 화가나서 인스타에 대문짝만하게 너 존나 싫다를 표현했어요. 싫으면 싫다고 표현하라 이거에요. 그렇지 않으면 똥파리들은 자기가 좋아서 날뛴다고 오해할지도 몰라요. 여러분의 가슴속에 존나세 하나 정도는 있다 이거에요. 괜히 이도 저도 아닌 사람들 어장에 두고 괴로워하지 말고 다 쳐버리세요. 자신의 퀄리티를 높이란 말이에요. 그러다보면 언젠간 좋은 사람이 나타날거에요. 그럼 모두들 안녕!
난 쎈 척 하는게 아니라 진짜 쎄 - 존나세 리한나 1편
이번엔 리한나 영업이다!!!!!!!!!!!!!!!! 쩌렁쩌렁!!!!!!!! 2003년에 데뷔한 음색 깡패 빌보드 차트 깡패 리리햏이에요. 위 사진에서 보이는 리리햏의 모습이 요즘과는 많이 다르죠? 성형의심???? 노노. 데뷔 초기에는 초롱초롱하니 귀엽고 착한 이미지였으나 지금은 썅냔의 이미지라서 달라보이는 것 뿐이에요. 데뷔 앨범으로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고 이후 싱글 앨범인 S.O.S를 내면서 본격적으로 차트를 씹어먹기 시작하죠. 제이지가 대표로 있는 제작사에 들어가면서 비욘세를 뛰어 넘는 흑인 가수가 탄생하는 거 아니냐는 소리가 있었지만 절대 그럴 수 음슴. 그거슨.. 퍼포먼스만 보면 머라이어 캐리 저리가라 수준일 것 같지만 썩은 라이브계의 1인자이기 때문이에요. 요즘은 라이브가 꽤 괜찮아졌지만 초기에 정말.......... 음색 아니었으면 가수로는 절대 뜨지 못했을 수준. 그나저나 썩은 라이브 2인자가 궁금함? 우왕 나닭!!!!! 내가 2인자닭!!!!!!!!!!!! 이건 제 생각인데 케이티가 조만간에 리한나를 꺾고 1인자로 올라설 듯 함ㅋㅋㅋㅋㅋㅋㅋㅋ 썩은 라이브계의 1인자와 2인자는 실제로 절친이에요. 둘이 맨날 절교하니 마니 하면서도 제일 친함ㅋㅋㅋㅋㅋㅋㅋ 리한나 초기에 비욘세를 떠올리며 라이브 영상 보다가 조용히 뒤로가기.. 총총총 리리햏이 모든 흑인이 노래를 잘 하는 건 아니라는 깨달음을 주셨습니다. 나의 편견을 깨 주셨습니다. 리리햏 감사하고 고맙소. 그래도 리한나가 음색이 워낙 좋은데다가 보컬 트레이닝도 빡시게 받아서 요즘엔 라이브가 많이 괜찮아졌어요. 대체 라이브가 어떻길래?????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영상 한 편 보실까예? 썩어 문드러진 우산. 박명수 전설의 오동도 사태 미국버전으로 유명함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부르다가 안 되겠다 싶으면 팬들한테 마이크 넘기기 스킬ㅋㅋㅋㅋㅋㅋ 2007년 전 세계에 리한나를 알리는 3집이 발매되요. 이 앨범은 버릴 노래 하나 없는 레전드 앨범이죠. 그리고 앨범 제목에서부터 풍겨오는 썅냔의 향기.. 리리햏은 자신의 변신을 예고합니다. 좋은 냔 가고 나쁜 냔 온다. Good girl gone bad를 몸소 보여주는 리리햏. 이 때 부터 착하고 귀여운 소녀를 버리고 비취의 길을 걷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리리햏 인생에서 빠질 수 없는 그 남자, 크리스 브라운과 알콩달콩 연애를 시작해요. 남들 앞에서는 존나세지만 크리스 옆에서는 깨갱하는 순한 양이 되어버리죠. 이 때 리한나가 가장 사랑스럽고 예뻐보였어요. 눈빛에 사랑이 그득함. 이 사진 말고라도 둘이 찍힌 파파라치를 보면 리한나가 척추가 휘었는지 크리스한테 계속 매달려있고 좋아 죽는 사진이 한 두장이 아니라긔. 사진으로만 봐도 리리가 더 좋아하는 걸 느꼈기에 느낌이 쎄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크리스가 우리 리리 언니 때렸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 얼굴을 저 따위로 만들어놨쪙ㅠㅠㅠㅠㅠㅠㅠㅠ 리한나가 크리스의 휴대폰을 보다가 모르는 여자와의 문자와 전화 내역이 있어서 크리스한테 이거 뭥미? 하다가 말싸움을 시작, 화를 주체하지 못한 크리스가 주먹으로 리리의 얼굴을 때렸어요. 이후 크리스 브라운은 제이지, 칸예, 스눕독 등 흑인 음악계의 거물들에게 각종 협박과 비난을 받게 되었죠. 사진이 뜨기 전에는 개자식 크리스가 자기 페이스북에 리한나와 팬들 욕을 써놓다가 이 사건이 뉴스에도 뜨고 협박도 받으니까 글을 지우고 사과했어요. 근데 저게 사과해서 될 일임? 결국 법원의 명령으로 크리스 브라운은 재활원에도 가고 잡초 뽑기 사회봉사활동도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제이지의 협박으로 인해 시상식 같은 데도 참가하지 못하게 되었죠. 하지만 여기서 반전이 있음. 오프라 윈프리쇼에 나온 리한나가 엉어엉어어엉 울면서 '오프라언니 근디 나 아직도 크리스 많이 좋아혀' 라고 했........ 롸???????? 기껏 편들어 줬더니 제이지 물 먹이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방송 때문에 리한나의 안티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어요. 크리스에 대한 리한나의 사랑이 식지 않아서 그런가봐여 어엉ㅇ엉 사랑이 내 맘대로 되겠냐만은 언니 내가 다 울고싶다 엉엉ㅇ엉 언니 얼굴이면 세상 남자 다 꼬시겠구만 어엉엉ㅇ 그럴거면 그 얼굴 나줘 엉엉어엉 사건 이후에도 여전히 깝치고 다니던 크리스는 술집에서 리리 욕하다가 리리를 짝사랑하는 드레이크에게 한 대 쳐맞았어요. 근데 찌질하게 맞아서 흉터 생긴 사진을 찍어서 인터넷에 올려 '나 드레이크 한테 맞음. 걔 욕해줘' 했다는.. 드레이크는 힙합 모범생 이미지라서 그닥 타격이 없었죠. 너님은 쳐 맞을만 했다 이런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나쁜남자가 진짜 매력이 있는 건지 사건이 있고나서 얼마 안 되어 베트남계 흑인인 카르쉐 트란이라는 모델이자 의류 사업체 사장님과의 연애를 시작했어요. 크리스가 이 여햏한테 단단히 빠진건지 차도 사주고 온갖 물량공세를 퍼부어요. 리한나와는 정 반대의 매력이 있는 카르쉐 트란은 쪼꼬만한 키에 엄청난 몸매를 소유하고 있으며, 애교가 넘친답니다. 웃는 모습 심쿵☞☜ 어쭈 요것들 봐라? 내가 분명 오프라쇼에서 너님 못 잊었다고 여전히 사랑한다고 돌아와달라고 했건만 나랑 싸우자는 거임???????? 리리햏은 카르쉐 트란을 향해 열폭하기 시작해요. 리리햏이 더 멋있고 잘 나가는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긔ㅠㅠㅠㅠㅠ 아무래도 연애 고자인가보긔ㅠㅠㅠㅠㅠㅠ 아까 말했듯이 카르쉐는 베트남계 흑인인데 베트남 사람들이 쌀이 주식인걸 저격해서 쌀과자에 카르쉐의 트레이드 마크인 링 귀걸이와 선글라스를 끼우고 나의 샹년을 만들었다고 트윗했어요. 인종차별로 인해 엄청나게 욕을 먹게 되지만 리리햏은 이제 착하지 않는 베드걸 이미지라서 신경도 쓰지 않죠. 카르쉐도 만만치 않은 성격이기 때문에 인스타, 트위터, 페이스북에 크리스와의 알콩달콩한 사진을 올림으로써 리한나의 염장에 불을 질러요. 아 존나 혈압!!!!!!!!!!!! 뒷골 땡겨!!!!!!!!!!!!! 2편 : http://www.vingle.net/posts/841631
난 쎈 척 하는게 아니라 진짜 쎄 - 존나세 리한나 2편
크리스와 카르쉐가 잠깐 결별한 사이 리한나와의 재결합 소식이 들렸는데 아니나 다를까 둘이 뉴욕 클럽에서 밀회하는 모습이 포착되었고 난리가 났어요. 둘은 클럽에서 진한 키스와 포옹을 나눴으며 함께 화장실로 향한 뒤 20분 넘게 돌아 오지 않았다는.. 화장실에서 모했는데? 말 좀 해줄래?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구 호구 왔능가? 리리의 인스타에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오고 재결합 사실을 공식적으로 알려요. 그뿐만이 아니라 리한나가 크리스한테 <Turn up the music 노래 틀랑께>, 크리스가 리한나한테 <Birthday cake 생일빵> 까지 피쳐링 해줬죠. 리한나가 변태라는 소문이 낭낭하던데 눈탱이를 밤탱이로 만들어 놨는데도 좋다고 저러는 거 보면 정말 변태 맞나봐요. 보다못한 팬이 리리에게 "너를 때린 남자와 같이 일 하는 건 좋아보이진 않아" 라고 했는데 여기서 리리 답변이 가관임. "니 얼굴이 더^^" 이건 무슨 초딩싸움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 한 것도 아니고 조언을 한 것 뿐인데 리리가 "쟤가 나 괴롭히니까 가서 욕 해줘" 라며 팬들에게 트윗을 함으로써 일은 더 커져요. 이쯤되면 분노조절장애 의심해봐도 될 것 같음. 그래서 저 분은 잘못한 것도 없는데 가루게 되게 까였다는 슬픈 전설.. 크리스는 리한나와 재결합한지 며칠 되지도 않아 헤어지고 바로 카르쉐와 다시 만나요. 이거 무슨 동물의 왕국도 아니고 무슨 놈의 왔다리 갔다리를 이렇게 자주 하는지 원. 이후 인터뷰에서 크리스는 리리가 너무 못됐다며 다시는 보기 싫다고 치를 떨죠. 내가 가졌어!!!!!!!! 라는 승리의 표현이라고 해야할까요? 카르쉐는 자신이 주최한 파티에서 리한나의 이름을 지우고 카르쉐의 이름이 들어간 티셔츠를 입은 팬과 사진을 찍어요. 아니 저게!!!!!! 질 수 없쪙!!!!! 하면서 리한나가 아시안 특유의 눈 찢음을 표현하면서 인종 차별을 하죠. 아시아 와서 한 푼이라도 돈 벌어 가기만 해봐라. 아주 그냥 다리 몽댕이를 때리 빠뿌야 함. 트위터리안 : 리한나는 욕을 불필요 할 정도로 많이 쓰는 것 같아 리한나 : 엿먹어 이 *발아!!!! 리리가 여태 나쁜냔 컨셉을 잡고 쎈 척 한건 줄 알았는데 이제는 정말 미침 + 존나세 인 것 같아요. 이 구역에 미친냔은 나야!!!!!!!! 오늘 내 아침이다. 라고 글을 올리고 마리화나를 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요즘 중2병 걸린 애들도 이렇게 안 하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클럽에서 모르는 사람 머리 위에 올라타서 마리화나 말고 있는 모습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지 자기가 스스로 사진을 공개해요. 이쯤되니.. 뭔가.. 짠해.. 이 언니.. 입에 특대 마리화나를 물고 THUG LIFE를 배에 적어서 자랑스럽다는 듯 제스쳐를 취하는데 저 의미가 대략 흑인 갱스터의 삶? 근데 리리가 정말 흑인 갱스터처럼 살면 모르겠는데 실제로는 백인 따라쟁이임. 언행일치 안 되는 행동 때문에 아만다 바인즈한테 한 방 먹었죠. 지구 밖으로까지 개념을 탈출 시키고 가요계에서 퇴출당해도 괜찮을 법 한데 <We found love 사랑을 찾았어> 로 빌보드 1위를 휩쓸어요. 미국인들 츤데레쉬먀? 아새끼 북한에서 태어났으면 고조 아오지 탄광행이라우. 새 앨범 활동을 하면서도 카르쉐 트란 까기는 여전히 잊지 않아요. "이리와 이리와 날 가져 쌀과자보다 더 달콤하다고" 우유에 말다 만 죠리퐁같이 생긴게 아오!!!!! 자꾸 아시아 욕하니까 존넨쉬름. 몇 년 동안 지속되는 인종 차별적인 발언에 카르쉐도 단단히 열 받았는지 "니가 그래도 내가 이겼음. 크리스는 나랑 사귀고 너는 사진으로만 사귀잖아 이 망붕아" 라며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요.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내새끼 잘한다 잘한~다! 남친도 없고 카르쉐한테도 한 방 먹어서 심기가 불편했는지 공연장에서 마이크로 팬의 머리 뒷통수를 내리치죠. 맨 앞자리에서 공연 볼 정도면 티켓 가격도 가장 비싸게 줬을테고 레알 팬일텐데...... 한 팬이 실수로 그런거 아님? 이라며 쉴드를 쳐줬는데 리리는 "노노 그냔이 날 안 놔 주잖아" 라고... 라이브 듣고 있으면 팬이 너를 때려도 시원찮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 리한나는 싸가지 밥 말아먹고 개념을 안드로메다로 보냈지만 좋아하는 남자들이 줄을 섰어요. 1빠는 드레이크. 드레이크가 리리를 오랫동안 짝사랑 했거든요. 결국 둘이 사귀기도 했는데 지금은 헤어졌어요. 이 드러운 세상!!!!!!!!!!! 싸가지 없어도 생길 냔은 계속 생기고 우리는 싸가지 없으면 욕만 쳐먹고 ASKY. 요즘엔 레오랑 열애설이 났긴 했으나 사귀는 것 같진 않아요. 레오 스타일이 아니라서ㅋㅋㅋㅋㅋ 암튼 크리스를 여전히 못 잊고 있는건지 지금 현재 딱히 만나고 있는 남자는 없답니다. 리리 나는 어때? 1편 : http://www.vingle.net/posts/838435
[같은 노래,다른 버전]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 Problem (part 2)
안녕하세요 또 접니다! 빙글에서 조금전에 본 @esdmovie 님의 영화 관련 카드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있지만, 더 격렬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싶은 월요일" 라는 재미있는 표현을 봤어요. ٩( ´◡` )( ´◡` )۶ 그래요..... 오늘은 아무 것도 안하고싶은 월요일이죠... (ृ·́௰·̀ू[▓▒▓]˒˒˚º꒰꒱ (<- 혹시나 못알아보신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면 이거 이불덮고 누워있는 이모티콘 ㅋㅋ) 오늘은 카드 좀 일찍 쓰려고 겁나 열심히 썼는데 2시간동안 쓴거 X 잘못 눌러서 다 날라가서 지금 이거 두번째 쓰는거에요..(눈물을 닦는다) 저 위의 이모티콘에 대한 설명도 지금 두번째로 쓰는거...(다시 운다) 아무튼 그래도 전 매주 월요일 '같은 노래 다른 버전' 컬렉션을 업데이트하기로 여러분과 약속 했으니깐요!! (저만의 약속인가여...저랑 약속하신분?) 눈물 다시 닦고 힘을 내서 다시 써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지난 주에 썼던 [같은 노래,다른 버전]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 Problem (part 1) 카드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_ㅠ 감동받았어요! 제카드 좋아요 제가 한 것은 부끄럽지 않아요 왜냐면 전 제 카드가 좋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깐 여러분도 얼른얼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하트) 그럼 아리아나 그란데의 가장 최근 소식을 업데이트 하면서 오늘의 카드를 시작해볼게요! 지금부터는 언제나처럼 반말로 (((*°▽°*)八(*°▽°*)))♪ 아리아나 그란데의 가장 최근 화제가 되는 소식은 저스틴 비버와 다정다정한 듀엣을 했다는 것인데 연유인 즉슨 저스틴 비버의 매니저(aka 스쿠터 브라운)가 요즘 무대에 서는 것보다 클럽에 더 자주가는 저스틴 비버를 팬들의 곁으로 다시 돌려 보내기 위해 계획 한 것이라고 함.. 스쿠터 브라운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스틴 비버는 노래 가사를 다 외우지 못했다는 것은 함정..ヽ ( ꒪д꒪ )ノ 여담이지만 아리아나 그란데도 인형같은 외모와 몸매 때문에 큰 거부감은 없지만 하의 실종의 선두주자인 듯.. 뭔가 덜입은 것 같이 보이는 건 나만의 생각인가..(〃 ̄ω ̄〃ゞ 혹시나 무대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Love Me Harder 영상도 띄워드림. 아리아나 그란데 콘서트인데 저스틴 비버 등장했을 함성이 훨씬 큰고다.... 하지만 그에 부합하지 못하게 가사를 거의 몰라 허밍하면서 건들거리기만 하는 저스틴 비버는 왠지 내가 더 부끄러움(ノ~o~)ノ 저스틴 비버는 이만하면 됐고! 내 소듕한 아리아나 그란데로 돌아가서.. Problem 커버를 이제부터 소개해보겠음! 눈을 뗄 수 없는 귀여움으로 가득한 소피아(Sophia)와 벨라(Bella)의 버전으로 시작! c(>ω<)ゞ 자매가 어떻게 저렇게 하나같이 인형같이 예쁘고 귀여운지... 이 버전보고 빠져들어서 몇개 커버 더 찾아봄 ㅋㅋㅋ 중간중간 보면 나름 아카펠라하는거 졸귀인데 아카펠라 시작만 하면 갑자기 박자가 느려지는 것은 함정 ㅋ 이 버전은 미친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커버버전은 아니지만 조회수가 오백만이나 되길래 가져옴. MAX Schneider가 노래부르는 사람이고 Kurt Schneider가 피아노 치는 사람. 감미로운 목소리도 좋고 피아노 연주도 좋은고다! 이게 Problem커버 버전 중에 제일 조회수가 높았던 것 같음. 무려 9백 7십만이라니 감탄하고 갑니다.. Cimorelli는 여섯명 소녀들로 구성된 커버밴드인데 랩하는 입큰 언니 귀엽고 내스탈이라고 생각해서 프로필 찾아봤는데 00년생 ㅋ 요번엔 좀 재밌는거! Ten Second Songs 영상 재밌어서 가끔 보는데 Problem 커버 버전도 있길래 가져옴 ㅋ 한 노래를 한 버전 통으로 커버하는게 아니라 여러 가수의 버전으로 쪼개서 편곡하고 그 가수 모창으로 노래부르는데 아이디어 좋고 재미짐 ㅋㅋㅋㅋㅋ Angelic이라는 9살 소녀의 커버 버전. 9살 소녀의 미친 가창력도 일품이지만 이 커버의 씬스틸러는 Angelic이 앞에서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고 하트를 그리고 갖은 귀척을 다 하여도 절대 관심주지 않는 너란 남자... 뒤의 소년 진짜 집중력 짱인듯ㅋㅋㅋㅋㅋㅋ 이건 The Voice 2014 Blind Auditions에서 Bryana Salaz가 부른 Problem. 심지굳은 Pharrell을 제외하고 모든 심사위원들을 매혹시킨 무대가 되시겠다! 하이노트 치는게 조금 아쉽고 호흡이 아직 제대로 안되는 것 같지만 그래도 파워 넘치는 목소리에 예쁜 외모까지 겸비하였으니 더 열심히 트레이닝하면 잘 될 수 있지 않을까 = 내생각. 그렇다면 이번엔 한국판 더 보이스인 보이스 코리아 출신 손승연 투척! 노래 처음 시작할 때 앙칼진 목소리가 손승연이 아닌 것 같아서 깜놀했지만 랩부분에서 귀호강하고 갑니다.. 노래 잘하는 사람들이 랩도 잘한다던데 손승연 진심 랩 잘함ㅋ 다음 노래에는 폭풍 Power 랩 선보일 마음 없는지!! 오늘 카드는 기승전 비버닷! 제2의 저스틴 비버라는 별칭도 있었던 Carson Lueders (칼슨 리더스). 다섯살 때부터 기타치는 비디오를 유투브에 올리기 시작하였다는 이 신동은 2001년생 ㅋ 내 눈에는 암만봐도 쪼고매보여서 멋있는 척 하는 모습들에 오그라든 손발을 펴기에 여념없지만 그 또래 소녀들 여심은 제대로 훔칠듯 ㅋㅋ 저스틴 비버 데뷔 초기의 따귀 emo 머리를 잊을 수 없는 내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외모도 비버보다 나음! 한번 날라간 카드 다시 쓴다고 힘들었어요 ㅠㅠㅠㅠ 하지만 뿌듯하기도 !! 그래도 눈물은 멈추지않네요ㅠㅠㅠㅠㅠㅠㅠ 아리아나 그란데 카드 파트2를 완성하며 제 카드에 댓글 달아주셨던 분들을 또 불러모아봅니다. @dlalsghminho @henohri @skybuff @7jam @gom0045 @mmajm1227 @paradis @ssk6678 @bechoicestyle @mjg8215 @kjw3229 @tjdud6352 @funkyworld @qlcsk516 @rachelykim @andready1130 @hsjhan @dreamlove @skyrimtong @gom0045 @mintjr @emily211 @ysmlily @suzyy0919 @kada0423 @maktub @gkdl1545 @musiq143 @ljhlove89 @joonbaek12 @sunmison @blurgirl @eyee234 @fkaus1003 @one0919co @hippyhoppy @periallim @hoseb 재밌게 읽어주세요..그래야만 해요...헝 (◍•ᴗ•◍)❤ 아직까지 팔로우하지 않았는데 제 컬렉션에 호기심 생기신 분들은 아래대로 해주시면 팔로우(FOLLOW)가 됩니다! 같은 노래, 다른 버전 컬렉션 -> 1. http://www.vingle.net/collections/1977597 를 클릭한다. 2. 제일 오른쪽에 있는 팔로우 버튼을 누른다. 담주에는 무슨 노래를 할까 지금부터 생각하고 있는데 여태까지 팝송 3번 했으니깐 한국노래 하고싶은 생각이 드네요 아직까지 생각만 하고있는거에요 그래도 다음주 카드도 기대해주실꺼죠?? (ღ˘⌣˘ღ) ♫・*:.。. .。.:*・ 그럼 3월 마지막 주 마무리 잘하시고 4월에 다시 뵈요! (˳˘ 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