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il
50,000+ Views

득템하는 리퍼브쇼핑몰

급흥분했다. 지난 번에 ZARA 리퍼브 옷을 1만원대에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글을 올렸다. 그런데 " You are popualr ! "라는 빙글의 흥분고조메일과 함께, 실제로 옷을 구매하신 분들의 땡큐 메시지를 받았다.
그래서 난 흥분하고 있다. 그래서 꽤나 괜찮은 리퍼스 쇼핑몰 정보를 모아보기로 했다. 아, 물론 내가 리퍼브상품을 자주 사는건 아니다. 다만 가끔씩 핵.득.템 하게 되는데 그게 참 오묘하게 기분이 좋다. 마약같다. 자, 어디 한번 보자. (난 옷을 좋아하니까, 옷 리퍼브쇼핑몰에 국한한다.)
<1. 전시몰> 4만원에 싸게 판다. 오~ 리퍼샵에 신상파는게 뭐어때, 싸면 장땡. 그래서 네이버 지식쇼핑 가격비교를 해보았다.
???????
< 2. 1000원샵 > 오..쏘렐 카리부가 55,000원? 나 13만원에 블랙 샀었는데, 대박. 어디 한번 자세히 볼까
????? 이건 뭐 아예 다른 신발 한짝씩 묶어서 파는거 아님? 친구들이 놀릴거 같다. 죽기 직전까지 놀릴꺼 같다.
< 3. 리퍼홀릭 > 네이버에 뉴스기사도 있고, 뭔가 그럴싸하다. 하물며 랄프로렌 로퍼도 있다. 핡. 할인율이 그리 높진 않지만 급 끌린다. 클릭해보자.
이건 또 뭐임? 겉은 화려한데, 눌러보면 전부다 상품이 없어. 이 사이트 때문에 국내유선망의 트래픽을 낭비하게 되어 나의 컴퓨터가 느려지는거 같다. 신고할까. (뭐라는 거냐 지금)
여튼 난 장장 6시간동안 제대로 된 리퍼브의류 쇼핑몰을 찾기 위해 노력했지만 없.었.다. 진.짜.없.더.라. 옷은 그냥 멀쩡한거 사야겠다. ZARA 득템에 만족해야 겠다. 아, 근데 나 시간남아돌아서 6시간 서핑한건 아니다. 정말이다. 재능낭비라고 그냥 그렇게 결론내리자. 재능.. *오늘의 결론: 전자제품은 리퍼브 사도되나, 옷은 멀쩡한거 사자. 시간낭비말고.
7 Comments
Suggested
Recent
리퍼브상품이 정확히 뭔가요?
재능기부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이건 뭐 아예 다른 신발 한짝씩 묶어서 파는거 아님? <- 부분에서 빵터졌어요 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당
오오 ㅋㅋㅋ 이런 꿀팁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