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커뮤니티에 막상 왔지만, '뭘 해야하는겨, 뭘 봐야하는겨' 우왕좌왕하시는 여러분들을 돕고자 인사겸 안내겸 이 카드를 작성하였어용~!!
영화 커뮤니티 알아가기 겸, 서로 안면이나 터 볼까용~(앗, 이런 연식이 나오는 표현...)

영화 커뮤니티에서 지켜야 할 사항, 올리면 좋은 컨텐츠들은 여기에서 모두 확인하실 수 있어요!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영화 커뮤니티는 영화와 관련된 이야기면 모두 환영입니다! 여러 유저들이 올려주시는 영화 리뷰! 짤막한 감상평! 영화 뉴스! 간단한 극장인증까지!! 심지어 '나 어제 극장 가다가 개똥 밟았어'(...) 같은 하소연 까지도!

그래서 말이 나온김에 간단한 질문을 던져 볼까해용! 일이 일어난 것은 이번 월요일... 저는 상쾌한 마음으로 '마션'을 보러 극장을 찾았더랬죠... 월요일 저녁시간에 뭔일 있겠어?라는 생각으로 푹신한 의자에 앉아있던 찰나! 한 무리의 청소년 분들이 우르르르르르르... 한 손에는 KFC 봉다리, 한 손에는 콜라를 든 이들을 보면 불안감이 엄습했는데, 슬픈 예감은 항상 틀리지 않고... 이 후 영화 러닝 타임 내내 이들은 친구 뒷담화, 휴대폰 액정 빛 어택, 콜라 흘리기 스킬을 각양각색으로 시전하다가 나가셨더라는...

그래서 여러분께 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