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ttis
1,000+ Views

엎치락 뒤치락 '박시후 온라인'.

반격 재반격, 고소 맞고소.. 하루가 다르게 반박 자료가 나오고 양쪽의 주장이 팽팽하게 맞서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이제 뭐가 진실인지 모르겠다는 입장입니다. 오죽했으면 이 사건을 '박시후 온라인' (게임같이 결말을 알 수 없고 흥미진진(?)하다는 의미)이라 부를까요. 얼마 전 공개된 카톡 내용도 해석하기에 따라 의미가 달라져 의견이 분분합니다. 그런데 오늘 또 새로 기사가 올라왔군요. A양과 계속 만날 생각이었다는 박시후 쉴드성 기사입니다. 하지만 박시후가 진짜로 계속 만날 생각이었는지 아니었는지를 누가 알까요. 저도 그냥 가만히 있어야겠습니다 이제는. 판단은 판사님이 하시겠죠.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실.따 - 5월10일] 박시후 사건 종결! 피해여성 고소 취하!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사건이었죠, 박시후의 성폭행 사건이 피해여성의 고소 취하로 3개월 여만에 종결되었습니다! 10일 오전 서울서부지검에 따르면 피해여성은 9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박시후와 그의 후배 연기자 K씨에 대한 소를 취하했다고 합니다. 아직 소를 급작스럽게 취하한 이유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고, 박시후의 변호를 맡은 법률법인 푸르메 측도 특별한 코멘트를 하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박시후는 '청담동 앨리스'에서의 인기를 몰아 한류스타로 발돋움 하려는 중 갑작스럽게 연예인 지망생 A씨를 성폭행한 혐의로 수사를 받으며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심각한 이미지 손상을 입었었죠. 수사 과정에서 지인들의 카톡 공개, 거짓말 탐지기 수사 등 진실공방으로 이어지며 과연 결론이 어떻게 날 것인가에 대하여 세간의 관심이 쏟아졌었습니다. 어쨌든, 이 사건은 이렇게 종결되었지만 박시후가 연예계로 복귀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서는 아직 물음표입니다. 다른 사건도 아니고, 최근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성폭행 관련 사건이었기 때문이죠. 그러나 한편으로는 약물복용, 접대 사건들에 연루되었던 연예인들이 1년 여의 기간이 지난 후 아무렇지도 않게 복귀한 것을 예로 들며 박시후의 내년 복귀를 벌써부터 점치는 이들도 보이네요.
장사천재 백사장에 나온 백종원과 직원들의 워라벨 갈등 ㄷㄷㄷ..JPG
1. 매일 바뀌는 메뉴 2. 저녁 장사 끝나고 새벽까지 정리 싹 하고 퇴근 3. 전날 매출 신기록 찍고 8시간만에 재출근 현지에서 기사도 나고 및 가성비로 구성된 식단에  수 목 금 3연타 사람 몰려서 난리남 현재 주변 식당중 매출 1위를 차지하기 위해 국밥으로 전환하고 손님들이 오픈부터 3시간 동안 줄지 않고있음 홀 3명에 주방 3명이서 3일동안 노동하다 너무 힘들다는 의견꺼낸 유리와 장우 오픈하고 2시간 30분동안 손님 받아도 만원이다 이번 회전률로 봤을떄 이렇게 손님 받으면 역대급 매출 달성으로 나폴리 지역 매출 1위도 달성할 수있는 상황에 머리에 장사생각밖에 없는 백사장 3일 내내 웨이팅 손님 받느라 너무 힘들다는 유리,장우 (실제로 화요일을 제외한 수,목,금 연타석으로 손님이 폭발함 - 3일만에 지역 매출 1위권과 50유로 차이정도임) 오늘까지 하고 내일은 쉬자는 백사장 (현재 토요일인데 일요일 장사 하지 말자는 뜻 - 원래 일요일까지 장사 하기로함) 약속해달라고 요구하는 이장우 응 ㅋㅋ 약속 안해~~ 매출 1위 찍어야돼 현직 자영업자 이장우 눈물 ㅋㅋㅋ 독하다 독해 ㅋㅋㅋ 유튜브 댓글여론은 대충 -  일반인들 자영업할때 저정도는 기본적으로 하는거다  - 서진이네 같은데 보고 편할줄 알았냐 이게 진짜 실전이다 - 백종원 존나 장사에 미친 사람이네 등등 다양한 의견 보는 사람입장에서는 이런거도 개꿀잼이라 너무재밌음 펨코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