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oncanet
100,000+ Views

내 남편의 전여친은 우리 엄마 - 우디 앨런의 막장 가정사

태초에 어여쁜 여인이 한 명 있었다. 그녀의 이름은 미아 패로우.
그리고 버터 백 개는 쳐묵쳐묵한 것 같은 남자 한 명도 있었다. 뭐야 이 늙다리는? 이 분은 미국의 국민 가수이자 유부남이자 마피아이자 정계와도 친분이 있는 프랭크 시나트라. 40대의 프랭크 시나트라는 10대였던 미아 패로우에게 첫 눈에 반해 찝쩍거렸어요. 조영남탱이 같은 놈이 미국에도 있었음. 미아 패로우의 아빠가 결사반대해서 직접적으로 꼬실 순 없었으나, 미아가 성인이 되니까 부인과 이혼까지 하며 적극적으로 대쉬를 하죠.
10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는 말이 있지라. 30살이 넘는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왕실 결혼식 저리가라 급으로 성대하고 화려한 결혼식을 올렸어요. 쉬어터진 쉰 살의 할아버지랑 꽃미녀가 결혼을 했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 프랭크 시나트라는 젊은 아내가 딴 남자랑 눈 맞을까봐 겁이 났는지 집에 꽁꽁 싸매고 있고 싶어 했고 미아는 연기부터 시작해서 하고싶은게 너무나도 많은 20대 아가씨였죠. 결국 둘은 얼마 못가 헤어지게 됐어요.
그리고 또 다른 유부남, 안드레 프레빈이 있었다. 독일의 훌륭한 지휘자고 뭐시기고 다 필요없고 미아 패로우의 미모에 뿅하고 반해서 조강지처 두고 바람핀 망할놈임. 가족 몰래 미아랑 휴가 갔다가 애가 덜컥 생기게 되었고 원래 와이프와는 이혼하고 미아와 결혼을 하죠. 뭐 이런 막장 드라마가 다 있음??????? 하지만 이제부터 시작인걸요??? 아하하핳하하 천조국은 막장 스케일도 남다름.
둘은 3명의 자식을 낳고 동양인 아이 3명을 입양했어요. 흥부가 기가막힐 노릇임.
입양된 아이들 중에 오늘 이야기의 핵심 주인공인 순이가 있어요. 미국의 입양법으로 순이는 원래 입양이 안 되는 아이였으나 미아의 광기어린 노력으로 법까지 개정해서 입양을 했죠. 배고파서 비누까지 먹었다는 순이는 미아의 도움으로 법이 개정되는 동안 서울의 가장 좋은 고아원에서 지냈고 미국에 와서는 경제적으로 풍족한 생활을 할 수 있었죠.
그러다가 안드레와 미아는 이혼을 하고 모든 아이들의 양육권은 미아가 갖게 되었어요. 사실 남자가 바람나서 이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메랑이라는게 진짜 있나봅니다.
계속 솔로로 지내던 미아는 우디 앨런의 영화 '맨하튼'에 출연하게 되었고 그 계기로 우디와 사귀게 되었어요. 결혼은 안 했지만 사실혼 관계였기에 거의 남편이나 마찬가지.
관계가 깊어지면서 우디는 미아의 아이들 아버지 역할까지 했고 둘 사이에 아들까지 태어났어요. 거기다 2명을 추가적으로 입양함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사건이 하나 터지죠. 우디 앨런이 입양아 중 한 명인 딜런에게 선크림을 발라주면서 여기저기를 더듬은 거에요. 그뿐만이 아니라 딜런의 허벅지에 얼굴을 파묻고 숨을 깊게 들이 쉬었다고 이 호로새끼 소름돋아.
이 사실을 알게 된 미아는 놀라 까물어침. 화가 난 미아 패로우는 우디 앨런을 잡아 족쳤고 우디는 다시는 그런일이 없게 하겠다며 무릎 꿇고 싹싹 빌죠.
그러고 딜런에게는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어요. 하지만 다른 입양아인 순이를 건드림. 미아의 주변인들이 순이와 우디 앨런의 관계가 이상한 것 같다고 예의주시 하라는 이야기를 해요. 그리고 어느순간부터 순이가 미니스커드만 입고 우디와 사이좋게 지내니 의심이 증폭되죠.
아니나 다를까 둘이 농구경기도 관람해요. 아버지와 딸이 농구 보는 게 이상한 건 아니지만 둘이 손을 잡고 어깨동무를 하고 있었는데 누가봐도 연인사이 같았다고 ㅎㄷㄷ 님들은 질풍 노도의 시기인 16살에 아버지랑 손잡고 어깨동무하며 그윽한 눈길로 이야기 가능함? 전 절대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의 사이가 비정상적이라는 소문이 여기저기 퍼져나가요. 그리고 여기서 쐐기를 박는 일이 일어나죠. 우디의 장롱에서 순이의 누드 사진이 발견된거에요!
미아는 기절 초풍 1초 전. 우디 앨런을 불러서 이 사진 뭐냐고 따지니 예술적 호기심에 그런거라고 하는데 이 미친놈이 말이면 다인줄 아는지 원. 진실이 궁금한 미아는 순이를 불러서 3자 대면을 하였고 순이는 이미 우디 앨런과 성적인 관계도 맺었고 현재 그렇고 그런 사이라고 자백하죠. 그 날 미아랑 순이는 서로 잘못했다고 미안하다며 부둥켜 안고 울며 용서를 구해요.
그치만 참을수가 없쟈냐? 화딱지가 나서 미치기 일보직전이쟈냐? 미아는 우디에게 아이들의 사진으로 포장한 스테이크 칼을 택배로 보내요. 우리 한 번 더 건드리면 죽여버리겠다는 의미인듯. 그래도 이 언니 분이 안 풀림. 앞으로 우디 앨런이 순이한테 1도 접근 못하도록 세상 만 천하에 이 행각을 알려야겠다며 신문사와 방송국에 연락해요. 미디어는 드라마에서도 못봤던 막장 스토리에 난리가 났죠.
아니 시방 근데 이 사진은 모다? 네, 그렇습니다. 순이가 엄마 버리고 우디 앨런한테 붙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썩을놈들 다 죽여버리겠어!!!!!! 빡칠대로 빡친 미아 패로우는 둘 다 죽어봐라는 심정으로 미디어에 난리를 치죠. 순이는 정신이상자고 우디 앨런은 성폭행자에다가 소아성애자라며 언론플레이를 시작해요.
하지만 우디 앨런도 가만히 있지 않았어요. 순이는 콜롬비아 대학교에 다니는 수재고 자신은 괴짜 예술인이라며 반박하죠. 하지만 팩트는 자기가 낳진 않았지만 입양한 자식과 바람이 났으니 세상은 우디 앨런의 말을 들어주지 않죠. 우디 앨런은 미아와의 사이에서 낳은 친아들과 입양아인 딜런의 양육권을 주장하며 소송까지 걸었지만 모든 양육권은 미아에게 돌아갔어요. 유부남과 만나며 부메랑 맞을 짓한 미아 패로우. 자기가 성추행했던 딜런의 양육권까지 주장한 우디 앨런. 엄마가 법까지 바꾸며 입양했지만 배신한 순이 프레빈. 셋 다 제정신이 아닌 건 분명함.
우디 앨런과 순이는 32살의 나이차와 부녀지간이라는 이목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1997년에 베니스에서 결혼했어요. "이 사건이 일어나면서 우리는 혹독한 공포의 시간을 함께 견뎌냈다. 우리 둘은 집 안에 있었고, 세상 모두가 우리와 맞서고 있는 것 같은 상황에 웃을 수 밖에 없었다. 아래층엔 텔레비전 중계차와 파파라치들이 깔려 있었기 때문에 외출도 못했다. 우린 한 일주일동안 가택연금 상태였는데, 상당히 로맨틱했다. 내가 진정으로 원한 사랑을 보다 빨리 찾게 해 준 패로에게 절을 해야 할 것이다. 위험한 상황에서도 순이와 함께 있기에 견뎌 낼 수 있었다."
현재 우디 앨런과 순이는 애기 둘 입양해서 잘 살고 있어요. 파파라치에 종종 등장하는데 나이 차이가 너무나다 보니까 마치 병자와 간병인 같음. 지금까지도 우디 앨런이 미성년자 성폭행자이다 아니다 라며 많은 사람들이 싸우지만 사실혼 관계의 배우자 딸과 바람난 건 팩트! 이 이야기는 훗날에도 길이 길이 남을 막장 중의 막장쉬먀. 끗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 카톡하다가 "나 아빠랑결혼했어" 떠서 개식겁
이제 임성한을 막장이라 하지 말자, 우리는 아빠와 딸이 결혼하는 드라마를 한 번이라도 본 적이 있던가...
저런년을 데려다 입히고 멕이고 학교보내고..짐승보다못한년.. 니가 대한민국에 살지 못하는것에 감사해라...천성이 어떤지 현모습에서 나타나는 뉴스일세~~
예술가들은 뭔가 다들 다른 세계에 사는듯.....
헐...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1,076
68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