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ghl123
100,000+ Views

요즘 논란인 커플 갈등

통금 임의로 정하는 여친이 잘못됐다. V.S 여친 말 존중 안하는 남친이 잘못됐다.
325 Comments
Suggested
Recent
대체 왜 술을 일주일에 세번씩 새벽을 넘기도록 쳐마셔야하는거죠 . 결혼하면 안그런다 ? 개가 똥을 끊지 .
개는 왜요 ㅠ 불쌍해
진짜싫다저런남자. 길잃을까봐 형들이랑 눈맞을까봐그런게아니라 보통사람이라면 무슨일이일어나지않을걸알면서도 술먹고 늦게들어오는건 여친이아니라 지인이라도 걱정될수있는일인데. 고딩도아니고 통금시간을정해주냐고 불만이나하고있다니. 조금만더 생각해보면 왜 여친이 걱정하는지 알수있는일을 여친이 술마셔도 일찍일찍들어가고 속안썩이니까 뭐가 옳고아닌지 모르네요. 그렇게 매주두세번 밤새고술마시면서 살게 내비뒀음좋겠네요 나중에 그사람이 어케되던. 통금시간을정하던 존중을안하던 그둘이 문제가아니라 한사람은 타협하려고 노력중인데 다른사람은 왜 이해를 안해주냐고 칭얼대기만하니 정말 답답하네요. 매주 두세번 술먹고 새벽두시를 넘기는일이 뭐가 저리 당당한지😩 저런사람은 그냥 솔로로살던가 왜 외롭다고 애인만들어서 애인만 더 외롭게만드는지..
저런남자는 쉽게 안변하고 고치기힘들어요 부모님도 터치안한다잖아요. 부모님도 손놓은거 여자친구말이라고 어디 듣겠나요. 좋아하는사람 걱정시키는사람은 만나는거 아니에요.
걱정된다고 하는데. 도대체 뭐가 걱정인거지? 남친이 납치당할까봐? 동내에서 길 잃어버릴까봐? 같이잇는 형들이랑 눈맞을까봐? 걱정이 아니라 의심되고 여러므로 신경쓰이니 집에 들어가라 맞지않나. 다큰남자친구가 걱정되긴 무슨. 엄마도 아니고
네 님 애인분은 일주일에 2~3번 새벽 2시를 넘기며 매주 그런시간을 주시길 바라구요 절대 걱정도 의심도 하지않으시길 바랍니다. 누군들 일주일에 2~3번 한달에 8~12번 매번 2시를 넘기며 술자리를 갖는 애인이 있다면 아무리 믿음이 높아도 불안하고 걱정은 당연지사 아닌가 모르겠네요. 좋아하는 마음 크기죠 뭐 ㅋ
걱정이 되니 그러는거지 반대로도 생각해보면 좋겠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