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amamma1221
10,000+ Views

두산 우승!! 빙글 두산팬들 출첵해요!!

14년만에 V4 달성!! 14년만에 업셋 성공!! 달려요 ㄱㄱㄱ
61 Comments
Suggested
Recent
@atclaire @TheRose 우승 축하합니다^^
흐름이 두산 우승각이였음..1패정도는 하겠지 했어는데 1차전도 뭐 실책으로 이긴거니 완벽한 두산 우승..
진짜 두산 7년팬인데 우승하는장면을 생방으로 보니 정말 자랑스럽고 멋있어요 ㅠ 제가 경상도라 삼성팬이랑 같은공간에서 야구를 봐서 응원도 제대로못하고 봤어야됬는데 다행히 우승해서 정말 자랑스럽습니다!ㅎㅎ 내년에도 더욱 재밌는 야구해주세요~~
82년 OB시절부터 쭉 인데 올해는 목말라있어서인지 정말 감격했네요. 베어스 우승 주기 10년 말고 연단위로 줄입시다. 화이링~!!!
14년만 감동입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어제부로 팬들이 일제히 등돌린 선수
어제 잠실에서는 두산 베어스 팬페스트 행사가 있었습니다. 경기장 이외에 팬들이 선수들과 직접적으로 만날 수 있는 행사 중 하나죠. 워낙 만날 기회가 적다보니 팬페스트 행사를 기다린 팬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추위에도 불구하고 줄서기를 자진한 팬들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이었을까요? 두산 팬페스트에 다녀온 팬들의 후기가 심상치 않았습니다. 특히 그 중에서 두산의 투수 '이용찬'선수는 팬들의 강한 질타를 받았습니다. 아래는 팬들의 이용찬 선수의 팬서비스 후기들입니다. 마법의 단어 '훠이훠이' 특히 아이팬들에게 귀찮다는듯 손짓한건 꽤 여러 사람들이 본 모양입니다. 각자 다른 곳에서 하나씩 올라온거 보면,, 다른 누구보다 이용찬 선수에 대한 후기들이 유독 많더군요. 이번 팬페스트 행사 당시 이용찬 선수의 후기들과 함께 올라온 표정 사진입니다. 사실 사진이라는것 자체가 순간을 잡아내는 것이기에 이 사진 하나로만 판단할 순 없지만 위의 후기들과 합쳐보니 '진짜 귀찮다'라는 표정 같아 보이긴 합니다. 이미 몇몇팬들은 이용찬 선수의 이런 팬서비스에 실망을 넘어 분노를 표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행사에 팬들이 얼마나 큰 기대를 했느냐는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문제는 그 기대가 크든 작든 많은 팬들이 실망했다는 점입니다. '팬 없이는 선수도 구단도 존재할 수 없다' 많은 프로 스포츠 관계자들이 공감할 만한 이야기입니다. 심지어는 선수들도 인터뷰에서 심심찮게 이 인용구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몇몇 선수들의 오만한 팬서비스 때문에 잘해주는 선수들마저 싸잡아 묻히는게 안타까울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