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123
3 years ago10,000+ Views
무리뉴가 결국 고소당했네요. 데일리 메일이랑 가디언지가 "에바 카네이로가 무리뉴 감독을 고소했다. 무리뉴 감독은 이번 고소로 인해 법정에 출두해야한다"고 보도했습니다.
에바가 무리뉴를 고소한 배경은 2달전인 9월으로 돌아갑니다. 스완지시티와의 개막전 당시 에바는 주축 선수인 아자르가 부상을 당해 의료진을 부르자 치료를 위해 경기장에 뛰어들어갔습니다.
하지만 무리뉴 감독은 경기장에 들어간 에바에게 분통을 터트렸습니다. 의료진이 경기장에 들어가면 치료 대상인 선수는 무조건 경기장 밖으로 나와야하기 때문입니다.
경기 직후에도 "그들의 행동은 부적절했다. 벤치에 있는 팀 닥터라면 경기를 이해할 줄 알아야 한다"며 에바를 비판했습니다. 이후 무리뉴는 에바의 경기장 출입을 금지시켰습니다.
무리뉴의 비판은 참은 에바였지만, 경기장 출입 금지에는 순순히 응하지 않았습니다. 로펌에게 법적 자문을 받는 한편, 무리뉴의 처사가 '부당해고'라며 법정 소송을 진행했습니다.
한편 무리뉴는 이틀 전 FA에게 1경기 출입 금지와 4만 파운드의 벌금을 받았습니다. 연이어 쏟아져오는 위기에 '디펜딩 챔피언' 첼시가 어떻게 대처할지 궁금해집니다.
5 comments
Suggested
Recent
@whgksruf3 실력으로 버틴 감독인데, 무너지니 비난이 거세지네요.
이번시즌 무리뉴 커리어가 많이 망가지네요.. 원래도 별로 좋아하는 감독은 아니였지만 이번시즌때문에 더더욱 맘에...안드네요...... 조금 겸손해졌으면!!!!!!!
설마...아자르가 이때 삐친건가요? 정말 아파서 팀닥터 불렀는데 무리뉴가 까서.... 태업에 관한것도 혹시 아잘??
꼬여도 이렇게 까지 꼬이다니 작년과는 너무 다른 인생
인성이 좋아야지 실력이고 뭐고ㅎㅎ
11
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