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dnjs90
3 years ago1,000+ Views
고료카쿠 하코다테에 있는 별 모양의 성 고료가쿠. 지금은 공원으로 잘 꾸며져 있어 산책하기 딱 좋은 곳이었다. 11월인 지금은 단풍이 들어서 가을을 느낄 수 있었다. 성곽을 일주하면 1.8키로 정도라서, 운동하는 사람도 가끔 보였다. 봄,여름,가을,겨울 각각의 계절마다 느낌이 변해서 다른 계절에도 한번 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고료카쿠 타워에 오르는 티켓은 800엔에 살 수 있다.
하코다테 산 하코다테 산 위에 올라가서 본 야경. 4시반쯤 도착해 깜깜해질 때까지 사진 찍기 좋은 자리를 잡고 기다렸다가 사진을 찍었다. 첫번째 사진은 도착하자마자 찍은 사진이고 마지막 사진은 5시쯤 찍은 사진이다. 일본은 일몰이 빠르기 때문에 조금 빠른 시간에 야경을 보러 가는것이 좋다. 빨리 가면 관광객들이 모여들기 전에 즐길수 있다는 장점이. 산을 오를 때 로프웨이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버스로 가는 방법이 있는데, 11월 14일?까지 로프웨이가 공사를 해서 나는 버스를 이용했다. 버스표는 하코다테 역 앞에 있는 버스터미널에서 살 수 있다. 왕복 800엔.
럭키 삐에로 하코다테에만 있는 햄버거 집이다. 체인점이기 때문에 하코다테 어딜 가나 발견 할 수 있었다. 점포마다 분위기가 다르다고 하니 여러군데 돌아보는 것도 재밌는 경험이 될 수도. 음식이 나오면 흥분해서 입에 넣고 보는 성격이라 음식 사진은 없다는... 하지만 햄버거랑 감자튀김이 너무너무 맛있었다. 하코다테에 간다면 한번은 꼭 가보는 것을 추천~
thdnjs90
5 Likes
12 Shares
2 comments
Suggested
Recent
@earrrth 저는 홋카이도에 일본인 친구가 있어서 친구 차로 다녔었는데, 보통 홋카이도 jr패스 사서 가시거나 렌트카해서 다니시는거 같아요~ 2박3일 정도로 가시는거면 삿뽀로랑 오타루 그리고 닛카위스키 이 정도만 보는거 추천합니당:)
하코다테 가실 때 어떤 방법으로 가셨나요 ? 😃 직항은 전혀 없어서 감도 못잡고 있어요 ㅠㅠ
5
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