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da0105
50,000+ Views

[다이어트자극-비포&에프터]굶는다이어트 는 그만!!!

즐거운 주말♥.♥ 빙글러님들 서울은 비가 주륵주륵 내리네요... 요사진은 빡다빡센다이어트 과정입니다^^* 다이어트 굶으면서 하는건 절대... 노노 단기간 다이어트도 노노! 저도 1년..2년... 장기간을 바라보며 운동을 한답니다.
저의 비포에프터 ♥ ★변화 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장기간을 보며 꾸준히 운동하기 ♥ -단기간만 생각하고 운동한다면.. 당연히 체중에 집착할 수 밖에 없어요. 체중집착 은 빡다도 여자 이기때문에 하게 되지만... ㅠㅠ 체중보다는 눈바디 라고 하죠^^항상 내몸을 관찰하고 받아드려야 합니다. *식단은 천천히 줄여나가기. -처음부터 과도하게 체중에 집착하며 음식물을 줄여버리면 분명 요요현상 이 일어나고 폭식을 하게되고, 그러다보면 다이어트는 또 실패로 돌아갑니다. *다이어트 일기쓰기. -평소 나도 모르게 먹어버리는 음식들이 다이어트의 적이 되어버립니다. 설탕,프리마 가 들어간 커피, 조금조금씩 먹는 간식거리들, 음료수 등.. 절대 조금먹는데 살이 안빠진다는 것은 있을 수 없답니다..ㅠㅠ 먹은음식들을 적어나가며 하루를 돌이켜 보는 것도 쓸때없는 섭취량 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멘토 만들기. -다이어트 라는 게 힘든이유 는 의지박약 이지요.. 저또한 마찬가지에요. 그때마다 다시 힘내서 운동과 식단을 할 누 있는 다이어트멘토 를 만들어 자극을 받으며 해나간다면 다이어트실패하더라도, 작심삼일이 되더라도, 다시 일어나 다이어트도전 을 포기하게 될 일은 없을 것입니다. *폭식 후 포기하지말기. -폭식 후 절대 후회하며 다 놓아버리면 안되요. 저또한 먹는 걸 워낙 좋아하고, 위가 엄청나게 큰건지... 아무리 먹어도 계속 먹게되는 대식가 스타일 입니다.. 그리고 먹는 족족 살이찌는체형 이기에... 먹은 후 운동을 안하면 살이 그냥 찌게 됩니다ㅠㅠ 폭식도 주말마다 일어나요..ㅠㅠ흑흑 하지만 다시 힘내서 다시 다이어트 도전!!
직장생활 을 하면서 다이어트 를 한다는 것... 정말 힘든 일이에요... 하지만 운동할 시간이 없다는 건... ㅠㅠ 항상 핑계라 생각하며 한시간이라도 잠을 아껴 운동할 시간을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빡다의 먹은만큼운동하기★ 빙글러님들. 평생다이어트 라는 말도 있잖아요. 함께 다이어트해요♥ [다이어트정보] 블로그 http:/blog.naver.com/parkda0105 카스,페이스북 pt365pt@naver.com 좋아요♥ , 클립♥ 으로 다이어트 함께할 분들 댓글 남겨주세요♥
10 Comments
Suggested
Recent
@cwi910 오예ㅎㅎ다이어트꼭성공하자구요ㅎㅎ
@stanly 지아이지수가 낮은음식은 저녁 에 드시고 아침에는 오히려 지아이지수가높고 흡수가빠른 과일이나 보충제 드시면서하셔도좋을것같아요^^
너무 공감가요! 저랑 성향이좀 비슷하신것같아서 ㅎㅎ 저도 다이어트즁인대 한번 고삐풀리면 막먹어서 문제에요 ㅜ 하지만 오늘 부터 처음처럼 다시시작😆하렵니당 빡다님 뽜이팅!!
열심히 노력하면 저도 빡다님처럼 되겠죠?
좋은정보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세상에서 가장 청결한 물체
1. 샤워헤드 샤워기 헤드의 오염도는 변기의 10배다. 2. 얼음 지난해 '메일 온 선데이'가 조사한 결과 대부분의 패스트푸드점에서 판매하는 음료 용 얼음에는 변기물에 들어있는 것보다 더 많은 박테리아가 서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3. 사무실 책상 미국 애리조나 대학 연구팀이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사무실 책상에는 좌변기에 있는 것보다 400배나 많은 세균이 살고 있다.  4. 휴대폰 영국의 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휴대폰에는 화장실 변기 손잡이보다 18배 많은 박테리아가 살고 있다.  5. 키보드  컴퓨터 키보드에는 화장실 변기 시트보다 박테리아가 5배나 더 많다. 여러 사람이 사용하는 경우 박테리아 수는 더 증가한다.  6. 메뉴판 식당 메뉴판에는 변기 시트보다 평균 100배 많은 박테리아가 살고 있다.  7. 도마  미국 애리조나대 미생물학 연구팀이 조사한 결과 도마에서는 변기보다 200배 많은 박테리아가 검출됐다. 8. 칫솔 칫솔은 세균의 온상지다. 칫솔 한 개에 서식하는 균은 대장균, 포도상구균, 녹농균, 살모넬라균 등 700여 종에 이른다. 특히 칫솔을 건조·소독하지 않을 경우 세균은 변기물에 있는 것보다 200배나 많아진다고 한다. 9. 카펫  카펫은 스퀘어인치 당 약 20만 마리의 박테리아 서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변기 시트보다 4000배 더럽다. 10. 냉장고  한 실험 결과 냉장고 채소 칸에서는 변기보다 10배~1만배 많은 세균이 나왔다.  11. 문 손잡이  문 손잡이에는 평방인치 당 약 8600개의 박테리아가 살고 있다. 변기 시트의 약 4배에 해당하는 수치다.  12. 베개  베개에는 진드기, 피부에서 떨어져 나온 각질, 곰팡이균 등 다양한 미생물이 살고 있다. 또한 베개에는 사람의 배설물도 남아 있어 변기 시트와 크게 다를 것이 없다고 한다.  13. 매트리스  가정집의 매트리스에서는 공중화장실 변기의 16배에 달하는 세균이 있다.  14. 돈  뉴욕대 연구팀이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1달러 지폐에서는 3000종의 박테리아가 검출됐다. 그 중에서도 여드름을 유발하는 세균이 가장 많았다. 또 일부 지폐에서는 변기에서 나오는 것과 비슷한 수준의 대장균이 나왔다.  15. 핸드백 영국의 한 위생 회사의 조사 결과, 여성 핸드백의 약 20%에서는 청소한 변기보다 많은 박테리아가 발견됐다. 특히 가죽 가방일 경우 세균이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와 앞으로는 변기물에 손 씻어야겠네 싱글벙글
현직 약사가 알려주는 영양제 - 4. 운동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3)
운동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그 3탄! 오늘은 활성산소와 간영양제에 대해 알아보려해요. 활성산소는 에너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생기는 노폐물같은 느낌이라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운동을 하다보면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겠죠?! 문제는 이 활성산소가 세포 내에서 다양한 손상을 일으킨다는 점입니다. 물론 세포 내에서도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기전이 있지만 그 한계를 넘어가게 된다면? 그러면 이 반응성 높은 활성산소가 세포 여기저기를 공격하고 다녀요. 그래서 의학계에서는 이 활성산소가 노화를 일으키는 한가지 원인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그리고 고단백 식이를 할 경우 그 잉여 아미노산을 분해하는 과정에서 여러 질소 노폐물이 생긴다는 이야기는 전편에서 언급했었죠! 그래서 이번편은 그러한 손상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알아보려해요! 한번 들어가볼까요? 지금까지는 항산화제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프랑스해안송 껍질 추출물은 태양에 의해 활성산소가 많이 생기는 지중해 기후에 특화되어있는 애들이라 항산화효과가 특히 더 효과가 좋다고해요. 이 외에도 항산화 효과를 가진 영양제는 많긴하지만 다 다루기는 힘드니... 주로 영양제에 들어가있는 성분으로 다루어보았어요. 다음으로는 간 회복 및 독성 제거에 관한 영양제에 대해 알아보아요. 베타인은 약국에서도 단회성으로 먹는 술약에 많이 들어가있기도해요. 보통 세트메뉴로 파는걸 본적이 있으실거에요. 그중 하나가 저 성분이 들어가있어요. 실리마린의 경우는 병원에서도 많이 처방을 해주긴해요. 우리 모두 건강하게 운동해보아요!
샤워순서 이머몸세를 해야하는 이유.jpg
양치를 제일 먼저 해야한다. 이유는 맨뒤에 열거 하겠음. 그다음 머리를 감는 이유. 첫번째는 샴푸는 다른 세정제품들보다 두피의 묵은 각질 피지,먼지등을 세정하는 역할을 하기때문에 강한 성분을 지닌경우가 많다. 또 샴푸를 순한 성분의 제품을 쓰더라도 트리트먼트, 린스등과 같은 성분이 얼굴이나 몸(목,등)듬에 남아 있을수 있으니 얼굴,바디 세정전에 머리를 감는게 좋다. 그리고 머리를 감을때는 고개를 숙이고 최대한 몸에 헤어세정제품이 튀지 않게 씻는것이 좋다. 특히 트리트먼트,린스는 나도 모르게 등과 목에 흘러내리는 경우가 많으니 조심 본격적인 바디세정 머리를 감은후에 몸에 남아 있을수 있는 샴푸의 세정 성분을 씻어내고 머리를 감으면서 1차적으로 물세척으로 피부 겉 피지성분이나 먼지들이 씻겨 내려갔기 때문에 본격적으로 바디워시 제품을 이용하여 바디를 씻어준다. 마지막 얼굴 얼굴을 마지막에 씻는 이유는 두가지가 있다. 첫번째는 바디워시와 비슷한 이유로 얼굴세정제는 샴푸,바디워시 제품들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성분들이 순하기때문에 샴푸나 트리트먼트 린스로 남아 있을지 모르는 잔여성분을 제거해주기 위해서 샴푸,바디워시 후가 좋다 하지만, 바디워시보다 늦게 세정하는 이유는 두번째는 얼굴 딥클렌징과정후 생기는 수분 손실을 최소한으로 막기위해서다 얼굴은 피부중에서 예민한 부위로 수분 손실도 빠르다. 해서, 클렌징후가 가장 피부가 건조한 상태이기 때문에 얼굴을 가장 마지막에 클렌징해서 빠르게 몸을 닦고 나가서 수분을 공급해줄수 있게 마지막에 하는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양치를 제일 먼저하는 이유도 샤워를 끝낸후에 빠르게 수분크림,바디크림 등으로 얼굴과 몸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주기 위해서 양치를 먼저 시행하는것이 좋은 이유다. 또, 양치세정 성분이 입 주변에 남아 트러블를 일으킬수 있으니 샴푸후,바디워시후에 하더라도 얼굴세안전에는 양치를 하는것을 권장한다. 사실 쿠크루삥뽕 편한대로 씻으면 되는데 원덬은 기사에서 봤을때 이순서가 가장 이상적이라고 봤음ㅇㅇ 출처 오 저도 이렇게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