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1,000+ Views

[웨딩드레스] ③ 요즘대세! 셀프 웨딩드레스숍 가이드

고가의 명품 드레스를 잠깐 대여하지 않고, 개성 있는 드레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셀프 웨딩드레스샵이 늘어나고 있다.
실용성을 겸비한 웨어러블 드레스인 동시에 평생 간직할 수 있는 드레스라는 장점까지. 의미 있고 기억에 남는 나만의 드레스를 찾는 신부를 위한 쇼핑 & 스타일링 가이드. -3
메이블라썸
Styling Tip!
“셀프 웨딩드레스는 나만의 개성을 살려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게 장점입니다. 웨딩드레스에 운동화와 가죽 재킷을 매치하는 식으로 기존의 틀을 깨는 파격적 스타일링을 시도해보세요.
또 헤어밴드로 사용한 액세서리를 네크리스나 허리밴드로 사용하는 등 소품을 적극 활용하는 것도 재미있는 스타일링 방법이랍니다. 순백의 드레스에 빨간 과일을 이용해 동화적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도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죠.” _이경진 대표
로맨틱 셀프 웨딩드레스 및 플라워 전문 부티크숍.
셀프 웨딩드레스부터 들러리 드레스, 리마인드 웨딩 드레스, 만삭 촬영 드레스 등 다양한 용도의 드레스를 제공한다. 메이블라썸 내 플라워팀에서 드레스에 어울리는 모든 플라워와 액세서리를 자체 제작해 구매 또는 대여 가능하다. 홍대에 위치한 숍에서 피팅할 수 있으며, 매달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니 할인 혜택과 상품을 놓치지 말자.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동 177-6 1층문의 070 7847 3555 홈페이지 www.may-blossom.com
제이로지
Styling Tip!
“셀프 웨딩드레스도 반드시 피팅해볼 것을 권합니다. 눈으로 봤을 때 예쁜 드레스와 직접 입어봤을 때 자신에게 어울리는 드레스는 달라요. 저희가 택배 피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비교적 가벼운 소재의 웨어러블 셀프 웨딩드레스일지라도 피팅을 통해 소재와 재질, 보디라인의 핏감 등을 꼼꼼히 체크하시길 바라요.” _김경은 대표
두 대표의 이니셜 ‘J’와 ‘E’, 폴란드어로 ‘탄생하다’라는 뜻의 ‘로지(rodzi)’를 합쳐 이름을 짓고 탄생했다.
남자와 여자가 만나 부부라는 이름의 새로운 인생이 탄생하는 기쁨을 함께하겠다는 취지가 담겨 있다. 감성이 묻어나는 내추럴 빈티지 드레스부터 여성스럽고 단아한 드레스까지 신부들의 로망을 충족시켜줄 드레스를 갖췄다. 모든 드레스는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로 100% 정품만 고집하고, 중간 마진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 웨딩드레스를 제공한다.
브라이들 샤워 스냅, 데이트 스냅, 웨딩 리허설 촬영 스냅, 셀프 웨딩 스냅 등 스냅 패키지가 있어 드레스 선택 및 구매와 스냅 촬영이 한곳에서 가능하다.
문의 010 5544 6842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kke0831
9 요니드레스
Styling Tip!
“웨딩 촬영 장소에 따라 드레스 선택을 달리해야 합니다. 빈티지 펜션에서는 깔끔한 슬림 라인 드레스가 잘 어울리고, 제주도 같은 자연을 배경으로 할 때는 발랄한 미니 드레스나 티랭스 길이의 활동성 높은 드레스를 추천해요.
울창한 숲에서는 여신 느낌이 나는 드레스가 제격이고요. 이처럼 배경과 잘 어우러질 만한 드레스를 고르는 게 중요합니다.” _진수연 대표
좋은 퀄리티의 드레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건강한 결혼식을 추구하는 요니드레스는 ‘요니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스몰 웨딩 디렉팅까지 진행하고 있다.
홍대와 합정 사이에 위치한 숍에서는 모든 드레스를 직접 본 뒤, 선택해서 입어볼 수 있다. 레스토랑 웨딩을 손수 준비한 실제 경험을 살려 나만의 결혼식을 꿈꾸는 신랑신부들에게 꼭 필요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에디터 김희림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 더 많은 기사 보기 http://wef.co.kr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