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letalk1
500+ Views

♥ 키스, 제발 이렇게 하지 말자

안녕하세요.
연애전문 컨설턴트 큐피예요~
만족스러운 키스는
다음 단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답니다.
뜨거운 밤 진한 데이트를 꿈꾼다면
섬세한 키스 스킬부터 익혀봅시다.
스킨십은 서로에 대한 호감으로 시작되는만큼
피해야 할 몇 가지만 제외하면
서로에게 좋은 느낌을 남길 수 있습니다.
피해야 할 나쁜 키스 체크체크!
---
1. 예고 혹은 예의 없는 키스
생각지도 않았던 순간에 당하는 키스는 아주 한정된 경우 외에는 별로 로맨틱한 설정이 아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키스를 위한 전주곡을 원한다. 최소한의 그윽한 시선이나 키스를 할 만한 분위기를 조성해야만 한다. 오래된 연인이나 부부관계에서는 키스야말로 예고 없이 상대를 감동시키는 행위라 착각할 수 있지만, 실제로 상대를 짜증나게 하는 행동이 될 수도 있음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2. 무조건 빨아당기는 키스
지난 밤에 열심히 데이트를 했다는 티를 팍팍 내는 것도 아니고, 상대방의 입술을 두 배 이상 부풀려 놓곤 하는 경우다. 키스에는 셀 수 없을 만큼 다양한 테크닉이 있는데도, 키스가 입술을 빨아당기는 행위라고만 고집한다면 낭패다. 실제로 이런 키스를 하는 사람들이 꽤 많고, 급기야 입술을 빨아당기다 못해 주욱 늘려대는 나쁜 버릇을 가진 이들도 있다.
3. 혀를 잘못 이용하는 키스
딥 키스의 오해는 혀를 상대의 입안에서 마구 굴려도 된다는 것에서 시작된다. 유난히 혀가 길거나 끝이 뾰족한 사람이라면 상대방의 목젖을 건드려 숨을 막히게 할 수도 있다. 상대의 볼이 터져나갈 듯이 입 한 가득 자신의 혀를 넣고 키스를 하는 사람들도 있다.
4. 침 흘리는 키스
타액을 교환하는 것은 키스의 한 기술이기도 하다. 성적으로 흥분했을 때의 타액은 단맛이 나기도 하여, 실제로 키스를 초콜릿이나 달콤한 사탕 같다는 비유를 하는 데에도 과학적인 일리가 있다고도 한다. 하지만 종종 타액을 지나치게 남발하여 상대를 고통스럽게 하는 경우도 많다.
/ 젝시인러브
----- ♨ 핵심꿀팁 -----
키스는 언어이자 대화입니다.
내가 전달하고자 하는 느낌이
상대방에게 잘 전달되는지 함께 느껴보세요.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그래 뺴뺴로데인데 글로 라도 배워야지 ..
3
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