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100+ Views

[패션] 기온변화가 큰 환절기 주말 데이트룩으로 뭐 입지?

하루가 다르게 쌀쌀해지는 날씨에 아침에 눈 뜨면 뭘 입어야 할지 고민이다.
특히 데이트가 있는 날이면 더욱더 신경 쓰이기 마련 러블리하고 트렌디한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 지고트 (JJ JIGOTT)" 에서 보온과 스타일을 다 챙긴 사랑스러운 데이트룩을 제안한다.
<사진 제공 : 제이제이 지고트>
▶ 설레는 주말데이트. 원피스형 코트로 러블리 지수 업
이번 주말 데이트 약속이 있다면 원피스형 코트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원피스형 코트는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날씨에 제격이며, 낮에는 가벼운 이너와 함께 파스텔 핑크 코트 원피스로 스타일링 해보는것도 좋을거 같다.
핏앤플레어 라인과 허리벨트 장식으로 걸리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기온이 낮은 저녁 데이트라면 블라우스, 스커트와 함께 트위드 소재로 된 코트를 제안한다.
지퍼 클로짓으로 지퍼를 끝까지 올려 트위드 원피스처럼 착용하거나 지퍼를 열어 코트로 연출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스틸레토 힐이나 부츠를 신고 미니 백이나 클러치를 포인트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것도 좋다.
<사진 제공 : 제이제이 지고트>
▶ 쌀쌀한 저녁 데이트. 컬러 코트로 포인트를
가을, 겨울 아우터의 경우 블랙이나 그레이 등 모노톤의 선호도가 높지만 데이트때는 화려한 패턴 또는 비비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아우터는 생기 있는 룩을 연출할수 있다.
사선 패턴으로 몸의 라인을 강조하는 원피스에 강렬한 레드 컬러 오버사이즈 핏 코트를 매치하면 세련되면서 페미닌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여기에 퍼 아이템이나 브로치 등의 악세사리를 착용하면 더욱 더 멋스러운 데이트 스타일링을 연출할수 있다.
기온 차가 큰 환절기, 제이제이 지고트(JJ JIGOTT)에서 제안한 데이트룩을 참고하여 따뜻하면서 누구보다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 더 많은 기사 보기 http://wef.co.kr
Comment
Suggested
Recent
Like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