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100+ Views

[뷰티] 폴라초이스,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 노화를 차단하는 스프레이 출시

피부가 좋아지는 화장품 폴라초이스 (http://www.cosmeticscop.kr) 에서 자외선 차단 성분과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 노화로부터 지켜주는 ‘선케어 브로드 스펙트럼 SPF43 선스크린 스프레이’ (Suncare Broad-Spectrum SPF43 Sunscreen Spray) 를 출시했다.
올 해 런칭 20주년을 맞아 폴라초이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선케어 브로드 스펙트럼 SPF43 선스크린 스프레이’는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UVA와 UVB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주며, 비타민 C와 비타민 E가 풍부하게 함유된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의 산화 현상을 방지하여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에 자극없는 무알콜 스프레이로 피부게 순하게 작용, 바디뿐만 아니라 얼굴, 두피 등에 사용이 가능하며,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폴라초이스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11월 10일까지 ‘선케어 브로드 스펙트럼 SPF43 선스크린 스프레이’ 를 비롯하여 얼굴, 입술, 손 등 우리 피부 곳곳을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주는 폴라초이스의 자외선 차단 케어 제품들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보이지 않는 곳까지 탱탱하고 매끄러운 어린 피부로 가꾸어주는 ‘선케어 브로드 스펙트럼 SPF43 선스크린 스프레이’는 폴라초이스 가로수점, 로데오점, 홍대점을 비롯하여 폴라초이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폴라초이스는 ‘화장품 경찰관’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뷰티 전문가 폴라 비가운이 1995년 창립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올 해 론칭 20주년을 맞은 폴라초이스는 올바른 뷰티 정보를 전달하고,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과 함께 화장품 경찰관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주목받고 있다.또한 동물실험 반대 및 다양한 환경 보호 캠페인을 진행하는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로 뷰티 매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자료제공 : 폴라포이스 (1661-6656)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 더 많은 기사 보기 http://wef.co.kr
Comment
Suggested
Recent
Like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