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lyadopter
3 years ago10,000+ Views
가장 널리 보급된 카메라는? 바로 스마트폰입니다. 스마트폰 때문에 똑딱이라 불리는 디카가 자취를 감춰버렸죠. 물론 DSLR 카메라를 사용하면 훨씬 높은 퀄리티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폰카에 익숙해진 우리에게 DSLR은 너무나 스마트(!)하지 못합니다.
간단하게 DSLR 카메라를 스마트하게 만들어줄 아이템이 나왔습니다. 펄스(Pulse)라는 제품인데요. 핫슈에 꽂은 후 USB 케이블만 연결하면 스마트폰으로 DSLR 카메라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셔터 기능만 가능했다면 소개하지 않았겠죠. 촬영한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DSLR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PC에 옮길 필요 없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바로 편집해서 공유할 수도 있죠.
노출 시간이나 촬영 시간을 설정해 장노출 이미지나 타임랩스 영상을 찍을 수도 있고요. 셔터스피드, 조리개, ISO 등 기본적인 조절도 가능합니다.
DSLR의 양대 산맥인 캐논과 니콘 카메라 모두 호환이 가능하고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합니다.
펄스는 현재 킥스타터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미 목표액의 3배 이상을 달성했는데요. 아직 한달 정도 남았으니 많은 액수를 모금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격은 74달러(약 8만6천원)으로 크게 부담되는 수준은 아니네요. 배송은 내년 4월입니다.
참고 링크 : 킥스타터
earlyadopter
18 Likes
28 Shares
1 comment
Suggested
Recent
Anonym
구매하러가야게따
18
1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