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yde88
10,000+ Views

시간의 기록 - 산책

여행은 항상 어느 미지의 행성에 불시착한것 같다는 느낌이든다. 정보로 습득하고있지만, 실제로 본적이 없는 어느 곳으로 가는 느낌이라 더 그렇게 느껴진다. 아무것도 하지않고 숙소에서 평소에 보지도 않는TV를 틀어 채널을 돌려보기도 하고, 음악을 틀어 듣기도 하고 단지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지켜보고있었다.
결국 시간이 흘러가는것을 보다 시간이 멈춰있는 듯한 기분이 들어 산책을 하기로 마음먹고 숙소를 나왔다. 언제나 바다 냄새와 파도소리를 듣는것은 즐거운 일이다. 해안가로 계속 계속 정차없이 걸었다.
그러다 만난 풍경에 주머니 속에 있던 핸드폰을 꺼내어 몇장 담아보였다. 해안가 주변으로 소나무가 벋어 있는 것이 너무 아름다워 마음에도 담고 사진으로도 담았다.
생각없이 간 곳에서 만난 풍경 하나하나가 가슴을 벅차게했다. 이제 여행의 2일이 지났다. 아직 관광한 것도 없고 그저 시간만 보내고 있지만 시간이 아깝지는 않다. 시간에 맞춰 반복되는 일상보다는 시간이 흘러가는 대로 보내고 이렇게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생각지도 못한 풍경을 만났을때 가슴에서 울컥 올라오는 감동이 좋다. 내일은 또 어떤 감동이 나를 반길지, 어떤 풍경이 나를 반길지 내일의 여행이 기대가된다.
22 Comments
Suggested
Recent
@Clyde88 네 뭔가 소란스럽지 않고 조용한 여행 좋아해요 ㅎㅎ
@jaemin 하하ㅎㅎ 저랑 비슷한 느낌을 가지시면서 여행을 하시는군요 ㅎㅎㅎ
@uruniverse 맞아요!!! 그맛을 다시 느끼고싶어서 힘들어도 일을 열심히 하나봐요!!
@photolover3 첫번째 두번째 카드에 올린 모든 사진은 부산의 기장군 일광해수욕장 주변이예요!
@photolover3 부산에 다녀왔어요! 어릴적에 가본 기억은 있지만 너무 흐릿한 기억들이라 다시 다녀왔어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마음이 뻥 뚫리는 제주 3대폭포!
추웠던 겨울이 무색할 만큼 점점 따뜻해지고 있어요! 이제 봄, 여름이 오고 있는데, 미리 시~원한 제주의 폭포들 소개해줄게요~! 마음이 뻥 뚫리는 제주 3대 폭포예요 제주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는 천제연폭포는 한라산에서 시작된 중분천이 바다로 흐르면서 형성된 폭포예요! 총 3개의 폭포로 이루어져 있으며, 제 1폭포는 건기에는 폭포수가 떨어지지는 않지만, 암벽과 에배랄드 빛의 연못이 매력적이예요! 제 2폭포에서는 푸른 상록수 사이로 수묵화를 그리듯 떨어지는 폭포를, 제 3폭포에서는 절벽에서 시원하게 떨어지는 폭포를 볼 수 있어요!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천제연로 132(중문동) *[문의] : 064-760-6331 서귀포 칠십리로에 위치한 정방폭포는 역시 천제연, 천지연 폭포와 함께 제주의 3대 폭포로 불리는 폭포예요! 높이 23m, 너비8m에 깊이5m에 달하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뭍에서 바다로 직접 떨어지는 폭포예요!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214번길 37 *[문의] : 064-733-1530 서귀포 남성중로에 위치한 천지연폭포는 하늘과 땅이 만나 이루어진 연못이라는 뜻을 가진 폭포인데, 폭포의 길이기 22m 그 아래 못의 깊이가 20m로, 웅장한 자태를 드러낸답니다! 천지연 폭포 근처에는 난대림을 이루는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 편안하게 자연을 감상하며 걸을 수 있답니다~!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2-15 *[문의] : 064-760-6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