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요즘 혼자 영화보러 가는 사람들이 늘었다곤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영화관은 커플천국!!!!!! (오열) 커플들 바글바글 한것만 봐도 서러운데.... 꼴불견 커플들도 꼭 있다??! 그래서 링커벨이 정리해봤습니다! (물론 개념 가득가득 탑재한 인생 승리자 커플들도 많아요....부럽..)
영화관에서 판매하는 오징어 냄새가 역해서 토할정도시라면 오징어 먹는 사람을 욕해도 되나요? 그 정도면 다른 해결책을 찾으시는게 좋을것 같내요. "내가 오징어 쳐먹는 애들때문에 영화보면서 방해받아야 돼?" 하는 사고는 올바른 사고입니까? ㅎㅎ. 무슨 영화관이 오징어 쳐먹는 사람 욕하러 가는 곳인가?
아파트에서 청국장 냄새 풍기면 쫓아내시겠어요 아주 ㅎㅎ.
버젓이 영화관에서 파는 메뉴를 먹는 사람 욕하지 마시고 영화관에 따져보시는건 어떨까요? 돈주고 오징어 사먹는 사람중 하나인 저도 기분이 상하네요! 그리고 소시오패스 운운 하시는데, 조금이라도 자기 의견에 이견을 냈다고 말도안되는 논리를 다른사람들도 똑같이 생각하는양 밀어붙이고 반말쏴대는 행동은 분노조절장애 아닌가요? @johndoejoe
저는 @becks723 님이 말을 공격적으로 한것도 아니신데 말이죠?
아무말 안하고 입을 다물고 있다고 해서 님의견에 전적 동의한다고 생각 마셨음합니다^^ 그리고 스트레스 푸실거면 집에서 푸시고 나오세요~!
-영화관에서 오징어 사먹는 오징어 올림
@johndoejoe 제가 그래서 그렇게 토할 것 같이 역겹다고 느끼시면 영화관에 가지 말라고 말씀드린거에요 모든 사람이 그런 느낌을 받지는 않으니까. 극단적으로 그 쪽 빼고 모두가 오징어에 대한 혐오 반응이 없는 사람들이 영화관에서 오징어를 먹으며 영화를 본다면 그 사람들이 오로지 그 쪽을 위해서 먹지 말아야 하나요? 그 쪽 사고 방식 자체가 자신만을 생각하는 사고 방식이라고 생각되어 말씀드린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