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ssud01
10,000+ Views

신데렐라 원작(소름+..)

죄송합니다ㅠ 아기돼지삼형제를 해달라고 하셨는데 아기돼지 삼형제의 잔혹 동화는 따로 나와있지 않기때문에 제가 못올렸어요!!
신데렐라의 본명을 지졸라 에요 어머니는 일찍 돌아가시고 계모를 얻었습니다 그녀에게는 가정교사가 있었는데 계모의 구박을 그녀에게 얘기해 주었고 가정교사는 신데렐라에게 만약 자신이 엄마가 되기를 원하면 어떻게 하기러 시켰습니다 그것은 계모에게 옷을 찾게 한 다음 문을 닫아서 죽이는 것이였습니다 신데렐라는 시키는 대로 따라 하였고 계모는 죽었습니다
그리하여 신데렐라는 아버지에게 가정교사를 칭찬해 결혼까지 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처음에만 잘해주고 금새 자신의 두 딸을 데리고 돌아와서는 신데렐라를 구박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계모 처럼 말이죠. 그리고 아버지가 시장에 갔다 올 때 신데렐라가 첫 번째로 닺는 나뭇가지를 가지고 와달라고 했습니다. 아버지는 개암나무를 선물로 주게 되었고 그녀는 아버지에게 감사하고 어머니의 무덤에 심고는 눈물을 흘렸죠.
그리고 나무는 그 뒤로 자랐고, 그 후에 가정교사의 구박 할 때마다 신데렐라는 어머니의 무덤에 찾아가서 울면서 자신이 흘린 나무 앞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나무에는 두 마리의 새가 있었는데, 신데렐라가 원하는 것은 뭐든지 들어주는 마법의 새였습니다 어느 날 무도회가 열리고 신데렐라도 그곳에 가고싶었지만 계모는 그녀에게 잿더미 속에 흘린 콩을 두시간안에 찾아 내면 데려가 주겠다고 했죠. 결국 그녀는 새들에게 부탁하고 해결 했지만, 계모는 그녀를 입힐 예쁜 옷이 없다면서 그냥 갔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새들에게 부탁해서 금으로 된 드레스를 입고 무도회에 갑니다.
3일동안 춤을 추고 오는데 왕자는 그녀의 정체가 궁금해서 일부러 계단에 끈적이를 붙여두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구두만 얻었죠 그이후로 그는 구두의주인과 결혼하기러 하였고 마침내 신데렐라 집에도 왔습니다
첫째 언니는 발이 커서 들어가지 앉았는데 계모가 발가락을 자르라고 하죠. 그렇게 발가락을 자르고 신발을 신고는 왕자와 함께 돌아가던 중 신데렐라 어머니의 무덤 앞에서 새들이 신발에 피가 난다고 아직 진정한 신부가 기다리고 있다고 애기를 합니다.
그래서 결국 왕자는 다시 돌아와서 작은 딸에게 구두를 신겨 보았지만 이번에는 발 뒷꿈치 때문에 안 들어가서 결국에는작은 딸 뒤꿈치를 자릅니다. 그리고 왕자와 가던 중 새들이 다시 가르쳐주어서 왕자는 돌아와서 결국에는 신데렐라를 찾게 되죠. 그리고 나중에 결혼식에 두 딸들과 계모는 왕자와 신데렐라의 환심을 살려고 갔는데 신데렐라 어깨에 있던 두 새들이 들어갈 때와 나갈 때 계모 딸들의 눈을 빼 먹어서 결국 두 딸들은 장님이 되고 맙니다.
신데렐라가 계모를 죽인 살인자일 뿐만 아니라, 계모의 딸들은 맞지 않는 구두를 신기 위해 발가락을 자르기도 하고 뒤꿈치를 자르기까지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새가 계모 딸의 눈을 빼 먹어서 장님이 되어버리죠. http://m.blog.naver.com/albrecht/220305944955 참고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이건 영화 in to the wood?랑 나오는 내용이랑 같네요!!
헐 소름
왕자 딩시
무섭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디즈니 실제 배경
잠자는 숲속의 공주 노이슈반슈타인 성, 바이에른 주, 독일 ▷ 독일의 루트비히 2세가 1982년에 세운 노이슈판슈타인 성을 바탕으로 잠자는 숲속의 공주에 나오는 성이 만들어졌습니다. 미녀와 야수 프랑스 알자스 (Alsace) ▷ 알자스는 프랑스 북서쪽에 위치한 그림에나 나올듯한 작은 동네입니다. 대부분의 유럽역사에서 독일에 속해 있던 알자스는 독일과 프랑스의 두 문화가 잘 어우러진 동네로 파스텔색의 건물들이 특히 유명합니다. 라푼젤 프랑스 노르망디 몽미셸 수도원 ▷ 라푼젤에 나오는 코로나 왕국은 몽미셸 수도원이 있는 프랑스의 작은 섬을 바탕으로 배경을 삼았습니다. 업 베네수엘라 앙헬폭포 ▷ 디즈니 영화 모음에서 흥행한 "업"(Up) 영화의 파라다이스 폭포는 베네수엘라의 앙헬폭포를 기반으로 디자인 되었는데, 총 높이 979미터로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폭포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알라딘 인도 타지마할 ▷ 여러 사람들은 타지마할을 거대한 왕궁으로 보지만 사실은 커다란 무덤입니다. 1632년에 Shah Jahan 황제가 자신의 아내를 위해 짓기 시작한 타지마할은 알라딘 영화의 슐탄 왕궁 디자인에 영감을 줬습니다. 쿠스코? 쿠스코! 페루 마추픽추 ▷ 디즈니 영화 모음 중 우리나라에서 덜 알려진 쿠스코?쿠스코!의 아래 장면은 페루 쿠스코에 위치한 마추픽추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마추픽추는 잉카 제국의 왕이 살던 곳으로 1911년에 재발견 되었죠. 뮬란 중국 베이징 자금성 ▷ 명나라와 청나라 황제들이 머물었던 자금성은 뮬란 영화에 등장하는 황제가 거주한 성을 디자인하는데 영감을 주었습니다. 노트르담의 꼽추 프랑스 파리 노트르담 성당 ▷ 고딕 건물의 아버지라고 불리우는 파리의 노트르담 성당은 200년에 걸쳐서 완공이 되었는데, 디즈니 만화 노트르담의 꼽추에 등장합니다. 인어공주 스위스 제네바호수 쉬용성 (Chateau De Chillon) ▷ 인어공주의 에릭 왕자가 거주하던 성은 바로 스위스의 쉬용성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쉬용성은 로마제국때까지 거슬러 올라가는데 알프스로 향하는 길을 지키고 있었답니다. 현재도 원활한은 컨디션으로 유지되고 있죠. 주먹왕 랄프 미국 뉴욕 그랜드센트럴터미널 ▷ 주먹왕 랄프에 등장하는 게임센트럴스테이션은 역시 뉴욕의 그랜드센트럴스테이션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미녀와 야수 프랑스 샹보르 성 ▷ 야수의 성은 프랑스 중부에 위치한 루아르에셰르의 샹보르 성을 배경으로 디자인 되었죠. 이 성은 1547년 프란시스 왕이 사냥을 즐기기위해 근교에 따로 지어놓은 별장용 성이었습니다. 겨울왕국 캐나다 퀘벡 아이스호텔 ▷ 우리나라 디즈니 영화 모음에서 가장 히트를 친 겨울왕국에 나오는 엘사 공주의 왕궁은 캐나다 퀘벡시에 있는 아이스호텔을 배경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겨울왕국 노르웨이 성 울라프 교회 ▷ 재미있게도 이 교회의 이름이 겨울왕국의 캐릭터 이름과 똑같은 성 울라프 교회군요. 공주와 개구리 미국 루이지애나 늪 ▷ 진짜 루이지애나 늪을 배경으로 공주와 개구리 만화를 만든 디즈니는, 이 늪에서 자주 나오는 동식물들을 많이 이용했죠. 메리다와 마법의 숲 스코트랜드 에일린 도난 성 ▷ 1932년에 재건축을 통해 새로 단장된 에일린 도난 성은 메리다와 마법의 숲에 나오는 로열캐슬의 영감이 되었습니다. 카 미국 텍사스 "U Drop Inn" ▷ 텍사스 솀락의 U Drop Inn은 현재 테슬라 충전소로 사용되고 있죠. 백설공주 스페인 세고비아 성 ▷ 백설공주의 여왕이 살던 성은 스페인 중부에 위치한 세고비아 성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죠. 수백년동안 여러 왕들의 성으로 이용되었던 세고비아는 1862년에 큰 화재로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40
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