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u496
10,000+ Views

추워지는 날씨에 열정을! 지난 여름 Daily_1

핸드폰 갤러리를 보다보니 여름철에 찍은 전신 사진이 많더라구요 갤러리에 박혀두자니 아깝구, 자기만족으로 올려보려 합니다. 여름철이 다 끝나면 ~ing도 올리려구요! 상의는 유니클로에서 판매하던 린넨셔츠 화이트 칼라입니다. 약 2년전에 구매했던 제품인 것같은데요. 그때 유니클로 셔츠 제품을 좋아했던 것 같아요 소매도 롤업해서 입을 수 있도록 되어있구요. 이건 비밀이지만, 사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제품입니다. 바지 안으로 넣어서 깔끔하게 입어봤어요. 하의는 보세제품입니다. 소재를 정확하게 알지 못하지만 정말 가볍구 후들후들해서 시원하지만 멋스럽게 입을 수 있어서 여름철 저의 베스트아이템이에요! 시원한 대신 구김이 많이 생기는 안타까운 점도 있지만... 구김도 그냥 구김대로 잘 입는 후리한 스타일이라서 큰 불편 없이 애용합니다! 악세사리는 한쪽은 도나카란뉴욕 메탈워치를 항상 차구요. 반대쪽은 그때그때 다르게합니다. 저 사진에는 옥색 비즈팔찌와 얇은 스트랩 팔찌를 레이어드 했어요. 둘 다 로드에서 3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했던 것같네요^^ *저는 고급의류보다는 저렴한 보세의류를 주로 이용해요.
7 Comments
Suggested
Recent
꺄! 추운날 보니 뭔가! 신선하네요! 폰케이스 취저!!
나도 보세만 입어서 무슨 명품이런거보다 이런글이 훨씬 도움됨. 자주 올려주심 좋겠다!!!
@HyeyeonNa 제 사진이지만 지금 보기만해도 춥네요😐
오늘 제일 추운날인데 설마 하면서 클릭했어요 ㅋ
@ksu496 ㅋㅋㅋ사실 오늘 저도 빙글에 여름룩올려서 더 반가웠답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오늘 발매되는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새 협업 2종
빼빼로데이에 사랑받는 방법 컨버스(CONVERSE)가 지속적인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TYLER, THE CREATOR)와 새 협업을 선보인다. 먼저, 90년대 실루엣 그리고 BMX 바이크와 트레일 하이킹에 대한 애정에서 영감을 받은 하이라이트 모델 '지아노(Gianno)'는 컨버스의 스포츠웨어 헤리티지와 골프왕 특유의 장난기 많은 성격이 미묘하게 혼합되었다. 비스코티, 브라이트콩 코드, 빈티지 화이트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제품별로 독특한 컬러웨이와 하이 트랙션 러버 아웃솔, EVA 미드솔 그리고 신발 정면과 후면의 리플렉티브 디테일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이어, 지아노와 함께 출시되는 ‘척 70셔닐’은 캔버스에 강렬한 블라썸 핑크 색조 그리고 펠트에 엠보싱으로 포인트를 준 플라워 모티브 패치가 눈여겨볼 만 하다. 컨버스 x 골프 르 플레르 ‘지아노’와 ‘척 70셔닐’은 바로 오늘부터 컨버스 공식 온라인스토어(converse.co.kr)와 컨버스 명동점, 카시나 1997, 10 꼬르소 꼬모 청담, 비이커 한남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14만 9천원, 11만 5천원. 컨버스 명동 서울 중구 명동8길 16-1 카시나 1997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4길 13 10 꼬르소 꼬모 청담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16 비이커 한남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1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