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nEun
3 years ago100,000+ Views

성관계용 로봇 여러분 생각은?

이 섹스로봇이 진짜 시중에 팔린다면 정말 외로운 사람들을 위로하고. 성범죄를 예방할수 있을까요? 오히려 여성과 아이의 인권을 무시하는 부작용이 발생할까요. 여성용 남자로봇도 있다고하니ㅋㅋㅋㅋ 영화에서만 보던 끔찍한 일이 발생할것만 같아요. 여러분은 어떻습니까? 정말 저 로봇이 필요할까요?
87 comments
Suggested
Recent
섹봇이 문제가 된다? 오나홀이 그저 사람의 모습을 한거 아닌가요? 그럼 어디가 문제가 되나요? 여성을 함부러 다룰 수 있어서? 그건 그런 인간이 잘못된 거죠. 차가 나오기 전에 교통사고를 걱정하고 카메라가 나오자 몰카를 걱정하는것과 같은 겁니다. 쓰는 사람이 잘못쓰는거지 자체의 문제는 아니죠.
성의식이 무거워진다고 해서 성범죄가 줄어드는건 아니지만, 가볍게보단 올바르게 친숙?해져야 할것같아요...^^ 성범죄는 성욕보다는 지배욕을 동반한 폭력이 더 큰 이유라고 알고있어요..섹스봇으로 인해 성욕을 풀 기회가 있다고 해도 범죄자들이 원하는 지배욕이라든가 죄를 저지를때의 쾌감? 이런것들이 채워질까요...;; 그래서 로봇으로인해 범죄율을 낮추는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요. 또 위로를 해주는 면에서는 좋지만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고 로봇과만 소통하려하고 헤어나오지 못하는 분들도 많아질것같네요...
섹스로봇으로 성욕을 해소하니까 성범죄가 예방된다는 것인가? 그럼 야동을 쉽게 접할수있고 종류도 다양해졌을때 성범죄가 줄었어야 하지않는가? 성의대한인식이.가벼워 질수록 성범죄는 늘게된다. 섹스봇이 사용됬다가 안좋으면 때문에 금지되게 된다면 더욱 성범좌가 늘것같다.
변태성욕만 증가할 것 같은..
@ekslflfl 흠. . . 그럴 수도 있지만, 성의식이 가벼워지면, 성범죄가 줄어든다?? 전 오히려 성을 금기시하고 부끄러워 하는 사회적 분위기로 표출되지 못한 욕구가 문제가 되기도 한다고 생각 합니다. 한국 사회의 성의식은 조금 완화가 될 필요가 있다 생각합니다. 물론 저런 방식은 아니겠지만요. .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19
아 중국냉면이 어마어마하게 먹고 싶어요.. 흐규흐규 하지만 저희 회사 근처에는 중국냉면 파는 곳을 아직 못찾았어요.. 중국냉면.... 널... 꼭 먹고말거야 ๑•̀ㅁ•́ฅ✧ 반팔을 입을 수 있는 계절이 와서 너무 좋아요 헤헤 비록 저녁에 비가 온다 하지만.. 저는 비도 좋아하기 때문에 ❛ε ❛♪ 퇴근하면 집에서 맥주 마시며 넷플을 볼 예정입니다! 호호호 아 잡담을 너무 많이해버렸네욧... 오늘은 고양이 & 강아지 특집입니다! 사랑스러운 생명체들의 투샷 지금부터 즐겨보시죵 💛 야 지금 잠이 와? ノಠㅅಠノ팍씨! - 으... 으헤엑!!!!! (세상 억울) (눈치) 쟈갸 하트하트 (부비부비) - 흥 나 오늘 기분이 별로야. 뭐? 이게 뒤질라고 (╬ಠ益ಠ) 헤이 댕댕쓰 강아지들은 이렇게 친해지던디? - !!!!!!!!으악 미친 뭔데!!!!!!!!!!! 으아아아아앍!!! 코가 썩는 느낌ㅇ!!!!!!!!!!! 냥아치와 헐리웃 액션 댕댕잌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장풍 쐈냐곸ㅋㅋㅋㅋㅋ (T▽T) 세상 행복한 장면이네요 ( ღ'ᴗ'ღ ) 시바와 꾹꾹이 하는 냥이 💙 나도... 나도 해줘..!!!!!! 댕댕 : 즨님 최고옹 ❤️냠냠 냥냥 : 난 간다 나만의 길. 비켜듀떼욘 ⁽⁽◝( ˙ ꒳ ˙ )◜⁾⁾ 지나갈게욘 ⁽⁽◝( ˙ ꒳ ˙ )◜⁾⁾ 아저씨미안 ⁽⁽◝( ˙ ꒳ ˙ )◜⁾⁾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투잇] 미국 vs. 일본의 로봇 대결이 성사됐다
로봇을 싫어하는 남자들은 없을 것 같습니다. 어릴 때 로봇이 나오는 만화를 보지 않은 사람을 찾는 것도 어려울 것 같고요. 그래서인지 IT 분야에서 끊임없이 연구되는 주제 중 하나가 바로 로봇입니다. 과거에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했던 이족보행 로봇이 이젠 장난감으로 만나볼 수 있을 정도로 대중화됐고 일본에서는 가정용 로봇인 페퍼가 판매되기도 했습니다. 세계 로봇 시장에서 두 축을 담당하고 있는 나라가 있습니다. 바로 일본과 미국인데요. 최근 그 두 나라에서 만든 인간이 탈 수 있는 로봇을 만들었습니다. 일본의 탑승형 로봇의 이름은 쿠라타스(Kuratas), 미국에서 만든 로봇의 이름은 메가봇(MeagaBot)입니다. 사실 쿠라타스가 메가봇보다 형인데요. 쿠라타스는 2012년에 만들어져서 실제로 아마존에서 팔리고 있고 메가봇은 올해 겨우 프로토타입이 나온 상태죠. 그런데 지난달 말 미국의 메가봇이 한 판 붙자고 일본의 쿠라타스에게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1년 이내에 직접 만나서 한 판 붙고 진정한 승자가 누군지 가려보자는 것이었죠. 그리고 일주일이 지난 어제 쿠라타스가 그 도전을 받아들였습니다. 영상을 보면 쿠라타스 로봇을 만드는 스이도바시 공업의 대표인 쿠고로 쿠라타가 "재밌지도 않다. 어떻게 반응을 해줘야 할지 모르겠다"며 너스레를 떨면서 "원래 거대 로봇은 일본의 문화다"라고 "그냥 크게만 만들면 다 로봇이냐?"라고 디스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라타스 로봇이 대결을 받아들였지만 몇 가지 문제가 남아 있습니다. 먼저 대결 장소가 결정 나지 않았고 대전 규칙도 아직 불분명합니다. 무엇보다 파일럿의 안전 문제가 가장 큰데요. 탑승 로봇의 전투다 보니 싸우면서 생길 수 있는 부상 문제가 염려되는 게 사실입니다. 빙글러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큰 크기와 엄청난 파워의 페인트볼로 무장한 메가봇 vs. 초당 6000발의 BB탄 머신건과 빠른 기동력을 갖춘 쿠라타스 둘 중에 어느 쪽이 승자가 될까요? 저는 미리 팝콘부터 사놔야겠습니다.
197
87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