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up
5,000+ Views

척추에 크게 혹이나요

처음에는 정말 깜짝놀랬어요. 평소에도 자세가 좋지않으니 허리가 쑤시고 안좋다는 느낌은 받아왔었는데 어느날 혹이난걸봤어요..음..그 한의원같은데서 고무때기를 갖다 뽕하고 소리나게 눌렀다가 떼면 발갛게 부어오르는거 있잖아요? 그런식으로랄까.. 그게 벌써 2년에 걸쳐 4번정도 일어났어요 한번 나타나면 하루쯤 지나면 사라져서 병원은 안갔는데 오늘 정말 오랜만에 그전꺼보다 아주크게 혹이났드라고요..이게 뭘까요?? 혹시 아시는분은 얘기해주실수있으신가요? 물론 직접보시는게 아니라 힘드실수도있지만 병원에 가자니 별거아닌것같고 지식인에 묻자니 다들 너무심각하게 말할껏같고 그냥있잖니 걱정되서..여기 먼저 얘기해봐요. .ㅠㅠ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안면비대칭 1초 자가 진단테스트 안면비대칭 원인은 틀어진 골반일 수 있다?
너무 유명한 '뭉크의 절규 ' 작품이죠?^^ 그런데 그림속 주인공처럼 매일 10분 정도 얼굴마사지를 하면 얼굴 좌우의 균형이 잡힌 얼굴을 만들 수 있다는데 안하실 분 계실까요?^^ 웃을때 입이 한쪽으로 더 올라가다 보니 비웃는 것처럼 보인다고 오해를 사는 경우도 있나요? 얼굴에 보톡스 시술을 했는데 그렇게 효과를 보지 못하셨나요? 짝짝이 처럼 보이는 얼굴의 원인이 골반 때문이라구요? 안면비대층은 골격을 이루고 있는 두개골의 균형이 틀어지면서 발생하게 됩니다. 얼굴이 틀어져 있다는 것은 골반과 척추도 틀어져 있다는 것으로 상체에 136개 전체의 근육들도 전체적으로 부조화를 이루게 됩니다. 그로 인해 허리에 통증이 온다거나, 어깨 근육의 한쪽으로 수축이 되면서 통증이 온다거나, 만성두통, 시력저하, 소화장애까지 올 수 있습니다 귀 안쪽에서 소리가 들린다든지, 귀 양쪽에서 지그재그로 벌어지는 느낌이 나면 안면비대층을 갖고 있을 확율이 높습니다. [안면비대칭 셀프 마사지]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안면비대칭 셀프마사지를 소개합니다. 단, 골반이 틀어진 상태에서 안면비대칭 마사지가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는 없을 것입니다. 틀어진 골반교정관련은 따로 카드를 준비하겠습니다.^^ [사진출처 : 스토리온 더 바디쇼 화면캡쳐][https://www.youtube.com/watch?v=wcUY4uDNCYU]입니다. 턱관절 스트레칭 너무 힘주지 마시고 뭉크의 절규처럼 20회 하시면 됩니다.^^(▶▶▶▶옆으로 넘기세요^^) 아래턱 림프 마사지 집에서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 있는 셀프 얼굴 대칭 스트레칭입니다.^^(▶▶▶▶옆으로 넘기세요) 턱관절 스트레칭과 아래턱 림프 마사지가 근본적인 치료가 되지는 못할 겁니다. 몸의 중심인 골반이 얼마나 중심을 잘 잡고 있고 평소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습관이 몸에 베었냐가 중요합니다. 자료 출처 : http://blog.naver.com/8577chuk/220650955768 안면비대칭 교정 비교 이미지도 있으나 교정 전후 사진까지 빙글에 올리는 것은 아닌듯하여 셀프 마사지까지만 올렸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아시고 싶은 분이 있을 것 같아 링크 걸어 두었구요.. 다음 섹션에는 올바른 골반교정법에 관한 카드를 올리겠습니다.
시트 보호
지금으로부터 28년전 1991년 'Lotus 123 2.2 길들이기'라는 책이 출간되었다. 스프레드시트 즉,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는 '엑셀' 이전 이야기다. 이 책의 저자인 홍수현씨 강의를 일주일에 한 번씩 서초동에서 들었다. 그 시절에는 스프레드시트로 모든 작업을 할 수 있을 것만 같았다. 그때 강의 내용도 내용이지만 기억에 남는 것은 작업 속도를 제어하고 하루 종일 프린팅을 하는 방법이었던 것 같다. 남들이 보면 하루 종일 일을 하는것 같지만 실제로는 코딩을 통해서 일의 속도를 원하는 데로 조정하는 것..ㅎㅎ 이번 페이지에서는 스프레드시트에서 시트를 만들때 가장 기본인 시트 보호에 대한 내용이다. 시트를 만들어서 배포해서 자료를 수합할 때 자꾸 엉뚱한 부분을 건드려서 시트가 손상되곤한다. 이것을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바로 시트보호이다. 일명 구멍뚫기 1. 먼저 원하는 작업시트를 만든다. (수식과 함수 등.. 포함) 2. 사용자가 입력하는 부분만 선택이 되도록 하기 위해서 잠김을 제거한다. 글자를 입력받는 셀을 클릭한 후 우클릭/셀서식/보호/잠금해제 3. 메뉴/홈/서식/시트보호/ 잠긴 셀의 내용과 워크시트 보호 클릭 잠기지 않은 셀 선택(비번입력) 자.. 이렇게 작업을 해 두면 텝키를 눌러서 보호되지 않은 부분, 즉 입력할 부분만 셀을 옮기면서 작업이 가능하다. 작업속도도 빨라지고, 수식이 입력된 셀도 보호되고 일석이조이다..
2
Comment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