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hunHa
10,000+ Views

대구 시내 맛집 심야식당🎉

여기는 제가 자주 가는 곳이에요 ㅎ 대구 통신골목 쪽에 있어요 여기 심야식당이지만 다양한 맥주도 팔고 돈까스 집으로 도 유명한 대박 맛집👍👍🎉 제가 이른시간에 가서 사장님이랑 이야기하면서 밥먹었어요 ㅎ
분위기도 좋구 혼자서도 가서 먹을수 있다는 😘 새벽02:00까지 하니까 더욱더 좋아요 ㅎ 메뉴가 많아서 간략하게 찍어봤어요👏👏 오시면 무조건 "흑돼지돈가스정식" 추천 해드립니다👍👍🎉🎉 나는조금 많이 먹는편이면 추가도 가능하구요 ㅎ 마지막엔 깔끔하게 맥주도 먹었어요 수박맥주 👍 진짜 맛있어요 ㅎ 추천추천👏👏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오 와이파이도 있고 좋다!
분위기 좋던데 감자튀김에 뿌린 가루가 좀 짜던데요 ㅜ 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싱싱함이 남다른, 제주 해산물 맛집
신선한 해산물로 채워지는, 제주 먹방! 1. 감각적인 플레이팅이 돋보이는, 제주 조천읍 ‘훈남횟집’ 매장정보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hoon_nam_jeju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hoon_nam_jeju님 인스타그램 [식신의 TIP] ▲위치: 제주 제주 조천읍 함덕13길 7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B/T 15:00 – 16:00, 연중무휴  ▲가격: 소딱세트 90,000원, 모둠회(소) 60,000원  ▲후기(식신 피맥너는러브): 함덕해수욕장 근처 해산물 식당. 인스타에서도 많이 봐서 가봤습니다. 세트메뉴로 주문했지요. 세트라 회가 푸짐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회가 너무 신선하고 다양했네요. 연어부터 갈치, 고등어, 광어... 딱새우도 식감이 너무 좋고 신선했습니다. 초밥이 같이 나오니 셀프로 만들어서 먹어도 좋았습니다. 2. 자리돔으로 선보이는 코스 요리, 서귀포 대정읍 ‘돈지식당’ 매장정보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mukmuk_shumuk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haz_elly님 인스타그램 [식신의 TIP] ▲위치: 제주 서귀포 대정읍 하모항구로 60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가격: 자리 코스 60,000원, 한치 코스 60,000원  ▲후기(식신 촌줌마): 돈지식당하면 자리돔 회! 코스로 주문해서 먹는 게 가장 합리적입니다~ 김, 미역에 싸 먹는 자리돔회는 식감부터 감칠맛까지 예술.. 자리돔 회 무침과 통구이, 된장물회까지… 서울의 오마카세는 저리가라 입니다 꼭 가보세요! 3. 가장 신선하게 즐기는 고등어&갈치 회, 서귀포 성산읍 ‘그리운바다성산포’ 매장정보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moonnew_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o_o_yummy_o_o님 인스타그램 [식신의 TIP] ▲위치: 제주 서귀포 성산읍 성산등용로 94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화요일 휴무  ▲가격: 바다B코스 90,000원, 그리운A코스 70,000원  ▲후기(식신 다함께쿵차차): 서울에서 먹던 고등어회는 고등어.. 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고소하고 쫄깃한 게 진짜 맛있었어요. 4. 된장으로 부드럴운 맛을 살린, 서귀포 남원읍 ‘공천포식당’ 매장정보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di_ddu_ru92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jang_yun.ha님 인스타그램 [식신의 TIP] ▲위치: 제주 서귀포 남원읍 공천포로 89  ▲영업시간: 매일 10:00 – 19:30, 목요일 휴무  ▲가격: (생물)전복+한치 15,000원, 전복물회 15,000원  ▲후기(식신 꼬마공주95): 남쪽 바다가 보이는 남원읍 신례리의 식당. 위미리를 둘러보고 근처의 맛집을 찾다가 찾아낸 공천포식단. 리뷰가 완전 좋진 않았지만 더 멀리 식당을 찾아 헤매기는 너무 배가 고파 타협하고 갔던 곳이었다. 어랏! 근데 엄청 맛있었었던 거 같네요. 5. 부부의 인심이 담긴 가정식, 제주 한림읍 ‘우리집아점’ 매장정보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1.14n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1.14n님 인스타그램 [식신의 TIP] ▲위치: 제주 제주 한림읍 한림로 242 ▲영업시간: 매일 11:00 – 16:00, 비정기휴무-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휴무 인스타그램 공지 ▲가격: 딱 새우장 정식 16,000원, 매운 문어 덮밥 16,000원, 간장 흑돼지 덮밥 14,000원  ▲후기(타요버스덕후): 소박하지만 정성이 많이 들어간듯한 덮밥이었어요! 딱 새우장 정식이랑 문어 덮밥으로 먹었는데 새우장은 비린 맛이 1도 없어서 신기했네요~ 살짝 단맛이 있는데 과하지도 않고 밥이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문어 덮밥은 꽤나 매콤하고 새우덮밥과 조합이 좋았네요 :) 출처
경북 농촌 체험, 가을엔 힐링 여행
요즘 촌캉스란 단어가 유행이더라고요. 촌캉스란 시골과 바캉스의 합성어예요.  즉 시골에서 휴가를 보낸다는 뜻이죠. 농장 체험도 재밌고 숲 속에서의 하루도 더할 나위 없이 좋더라고요.  직접 재배한 유기농으로 차려진 밥상,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이번에 다녀온 곳은 청송군과 영양군입니다.  이번 체험은 경상북도농업기술원과 함께 했습니다. 우리 농가를 응원하는 카이소 캠페인!  다들 참여해보시죠? 1️⃣ 영양 다들바위 치유농장   ✔ 경북 영양군 수비면 가천로 642-12  ✔  매봉산 중턱에 자리한 치유농장  ✔ 치유농장에서 다들바위까지는 15분, 숲 해설 프로그램과 더불어  캔아트, 꽃차 만들기, 행복 인형 만들기, 딱따구리만들기 등의 체험 프로그램이 있음 - 다들바위: 소원을 다 들어준다는 15m 높이의 바위 ✔  숲 속에서 하룻밤, 별 보며 잠들 수 있는 민박도 운영 중 2️⃣ 영양 죽파리 자작나무숲  ✔ 주차장에서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숲  ✔ 원대리 자작나무 숲보다 더 큰 규모를 자랑하는 자작나무숲  ✔ 아직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숲이라 언택트 여행지로 제격!  3️⃣ 청송 농가맛집 두연  ✔ 경북 청송군 청송읍 초막본길 40  ✔ 청송군 요리경진 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한 농가맛집  ✔ 유기농으로 안심하고 정갈한 한상 차림을 먹을 수 있는 곳  ✔ 초딩 입맛이 나에게도 취향 저격 맛집!   ✔ 두부전골 정식 15,000원/ 코다리찜 정식 15,000원, 25,000원   https://youtu.be/7z5UNGri0iI
용인 한국민속촌 가을 여행지 가족.커플 데이트
#용인가볼만한곳 #한국민속촌 #용인민속촌 #서울근교여행 #경기도가볼만한곳 #가을단풍명소 #경기도여행 #경기도아이와가볼만한곳 #체험여행 #가을여행지추천 용인 한국 민속촌 언제 다녀오셨나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용인 민속촌 상세한여행후기와 할인 받는 방법 알려드려요. * * 생생하게 용인민속촌을 둘러봐요.* * 트립닷컴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링크*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쌀쌀한 기온에 가을을 건너 뛰는 것 같지만 그래도 가을입니다. 내일은 당진으로 여행을 다녀오는데 옷을 단단히 입어야겠습니다. 10월 20일 춥지만 맑은 날씨라고 합니다. 따뜻한 건강차라도 마시며 하루를 시작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서울에서 가까운 수도권 여행지로 경기도 용인의 한국민속촌입니다. 자전거 여행으로 10년 전 쯤 다녀왔는데 풍경은 비슷하지만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 프로그램을 진행해서 주말나들이나 가족여행지 또는 데이트코스로 엄지척입니다. 10월초에 다녀왔는데 10월말부터 11월에 가면 가을 단풍 명소로 최고의 아름다운 단풍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세요. 야간까지 개장하니까 당일치기 여행으로 훌쩍 다녀와보세요. *한국민속촌 입장권 할인 받는 팁 트립닷컴을 이용하면 훨씬 저렴하고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여행지 추천 용인 한국민속촌 1. 한국민속촌과 매표소 2. 민가. 양반가둘러보기 3. 장터에서 식사 4. 서낭당 5. 풍물한가락. 삼도판굿 6. 관아체험 7. 선비가옥둘러보기 8. 놀이동산 #경기도여행지 #경기도여행 #경기도여행지추천 #서울근교 #서울근교여행 #용인민속촌 #한국민속촌 #경기도볼거리 #경기도놀거리 #한국민속촌할인 #용인민속촌주차 #트립닷컴 #트립닷컴액티비티 #용인한국민속촌 #용인한국민속촌주차 #민속촌 #주말나들이 #아이들과가볼만한곳 #주말데이트코스 #경기도데이트 #용인데이트 #용인민속촌체험 #체험여행 #체험데이트 #10월경기도여행 #11월경기도여행 #12월경기도가볼만한곳 #11월경기도가볼만한곳
서브웨이 알바가 알려주는 알아두면 쓸모있을지도 모르는 팁
그동안 봐왔던 서브웨이 꿀팁 중에서 제~~~일 꿀팁이라 퍼왔습니다 후후 저녁에 맨 밑에 추천 조합으로 사먹어봐야지 알바한지 꽤 오래됐는데 고객님들이 많이 물어보시는거 위주로 정리해봤어 ㅇㅅㅇ 1. 마요네즈 ≒ 랜치(마요네즈+요거트+양파) ≒ 홀스래디쉬(마요네즈+와사비가루). 모두 마요네즈 베이스니까 굳이 같이 뿌릴 필요 없음 한가지만 뿌려도 돼 사우전아일랜드는 조금 다른데 마요네즈+케찹+피클 즉 케요네즈임 이것도 굳이 위의 소스랑 같이할 필요 없을듯! 1-1. 참치랑 에그마요는 이미 마요네즈에 버무려져있으니 마요네즈를 진짜 사랑하는거 아니면 굳이 마요네즈계열 안뿌려도 됨! 스윗칠리 허니머스타드 / 스윗칠리 스윗어니언 / 스윗어니언 바비큐 추천 2. 핫칠리.. 생각보다 많이 맵다 원덬은 매운거 못먹어서 단독으로 절대 못먹어..☆ 매운거 못먹는 덬들 참고하셈 개매움 그리고 스윗칠리랑 완전 맛이 달라. 좀 불맛이 느껴지는 매운맛이라 해야하나.. 스윗칠리는 걍 달아 2-2. 핫칠리 꿀조합 - 핫칠리 + 스윗칠리 - 핫칠리 + 마요네즈 베이스 소스(마요네즈/랜치/홀스래디쉬 등) - 핫칠리 + 스모크바비큐 2-3. 매운거 좋아하는 덬들.. 서브웨이에 진짜 매운 소스는 핫칠리 뿐이란걸 알아달라 사우스웨스트는 마요네즈에 삭힌고추 들어간 소스라서 맵다기보단 향이 독특해. 사람들이 암내난다더라 나도 겁나서 안먹어봄ㅋㅋㅋㅋㅋ 홀스래디쉬는 와사비가루 들어간거라서 맵다기보단 알싸한 맛! 3. 이탈리안비엠티랑 비엘티는 다름 이탈리안비엠티 = 페퍼로니3장 살라미3장 햄2장 비엘티 = 베이컨4장 간혹 이탈리안 비엘티라고 얘기하는사람들 있는데 알바들이 꼭 레시피 얘기하면서 물어봄 자주 헷갈리시더라고 완전히 다릅니당 4. 한시간 이내에 먹을거라면 플랫브레드 괜찮지만, 나중에 먹을거라면 그냥 다른빵을 먹자. 데워놓고 오랫동안 냅두면 열때문에 야채 숨도 죽고 물도 나와서 빵도 눅눅해짐 걍 맛없어짐 4-1. 플랫브래드는 냉동빵이라서 무조건 데워야함 가끔 데우지말고 달라는분들 계시는데 플랫브레드 안데우면 밀가루맛 엄청 나.. 그리고 플랫브레드가 인기가 많아서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서 꽝꽝얼은 딱딱한채로 쓰기때문에 이빨도 안들어감 걍 데워야함 이빨 빠사짐 5. 서브웨이 모든 재료는 익혀서 냉동된걸 해동시켜서 쓰는 것이기때문에 나중에 먹을때 다시 안데워도 됨 그리고 일단 샌드위치는 차갑게해서 먹는 음식인거 다듣 알지? 데우면 큰일나여 야채가 익어버렷 맛없어져버렷 6. 이탈리안비엠티나 비엘티, 스파이시이탈리안같은 짠 메뉴 먹을때 오믈렛 추가해서 먹으면 좋음 오믈렛이 계란지단인데 살짝 버터향나고 담백하거든 오믈렛이 짠맛 잡아줘서 좋아. 에그마요는 오히려 짬 6-6. 다이어트용으로 먹는 덬들 베지만 먹기에는 너무 허전할때 오믈렛 추가해서 먹으면 좋아~_~ 7. 풀드포크맛 = 족발맛, 로티세리맛 = 옛날통닭맛 종결시킴 8. 참치 먹을때 안데우고 먹는게 나음 빵도 플랫말고 다른걸로 해서 데우지 말고 먹어보세요 참치 데우면 비려짐.. 노맛 9. 화이트 ≒ 파마산오레가노 ≒ 하티 / 위트 ≒ 허니오트 화이트 빵에 파마산가루 올리면 파마산빵 되고 화이트빵에 옥수수가루 올리면 하티가 됨 하티빵은 조금 단단해 위에 올라가는 옥수수가루도 오독오독씹히고. 위트빵에 오트밀올리면 허니오트가 된다..! 참고로 허니오트 이름만 허니지 달달한 빵 아님 10. 미트볼 + 플랫브레드 + 슈레드치즈 + 양상추빼고 다 = 피자맛남 여기에 랜치랑 후추뿌리면 갓갓 양상추는 뭔가 미트볼이랑 안어울려 ㅇㅅㅇ 11. 아메리칸치즈 = 우리가 아는 슬라이스치즈맛 슈레드치즈 = 체다치즈가 더 들어가있어서 아메리칸보다 치즈향이 진하다 무묭이는 치즈사랑해서 슈레드만 먹음 ㅇㅅㅇ 12. 터키계열 메뉴를 시킬때 멋대로 이름을 줄여서 말하지 말자... 터키 / 터키베이컨 / 터키베이컨 아보카도 이렇게 메뉴가 셋이나 있어서 알바가 일일이 다 물어봐야함.. 뚀륵 가끔 터키베이컨아보카도 시키면서 터키라고 한다던지 터키베이컨이라고한다던지... 나중에 아보카도 왜 없냐그러고 베이컨 왜 없냐고 뭐라하고 흑흑 그래서 우리가 아보카도 있는건지 없는건지 꼭 여쭤봄 고객님 저희 터키메뉴가 세개가있어요 흑흑흑 12 - 1. 메뉴를 번호로 말씀하시믄 저희도 다 봐야 알아여 메뉴이름 말씀해주세요 고객님,,,,, 12 - 2. 서브웨이클럽이랑 서브웨이멜트도... 고객님 저희 서브웨이메뉴가 두개가 있어요,,,,,흑흑흑 12 - 3. 칠리도... 고객님 저희 칠리가 두개가 있어요,,,,, 스윗칠리 핫칠리,,,, 12 - 4. 머스타드도... 고객님 저희 머스타드가 두개에요... 허니머스타드 옐로머스타드... 13. 서브웨이를 처음 왔는데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다면 서브웨이클럽을 먹어보쟈 제일 무난무난 문안인사템 터키2장 햄1장 로스트비프1장이 들어가고 안짜고 남녀노소 문안문안하게 먹을수있는 그것 13-1. 소스를 뭘 뿌려야할지 모르겠다면 스윗칠리+랜치 / 스윗어니언+랜치를 먹어보자. 아니면 스윗칠리+어니언+랜치 모두 먹어보자. 매운걸 조아한다면 스윗칠리빼고 핫칠리로 먹어보자 14. 오늘의 메뉴 / 오늘의 스프는 없는 매장도 있으니 꼭 체크할것. 서브웨이는 가맹점이라서 매장마다 다른게 꽤 있으니까 체크해주고 가주새오 15. 외국이나 한국이나 서브웨이는 어딜가도 맛 똑같음 소스나 쿠키종류같은게 좀 차이날뿐 다 똑같음 우리점장님이랑 외국에서 먹어본 알바들이 다 그러시더라구 16. 여러개 주문한다면 쿠폰은 챙겨가주새오 5개만 찍어도 쿠키를 무료로 드리니까 쿠키먹어줘... 맛있어(는 점바점이래 ㅠㅠ 쿠키되는곳도있고 안되는곳도 있대!!!!! 참고요로시꾸) 17. 빵이랑 쿠키는 플랫브레드빼고 모두 매장에서 구움 반죽은 냉동인데 발효랑 굽는거 다 매장에서 함 18. 서브웨이는 모든 샌드위치메뉴를 샐러드로 만들수있다! 샐러드 야채는 30센치 샌드위치 기준의 양으로 들어감 18 - 1. 매장에서 바로 먹을거면 찹샐러드, 나중에 먹을거면 기본샐러드로 먹자! 찹샐러드는 잘게 잘라서 소스에 버무려주는건데 매장에서 기본샐러드 시켜서 비벼먹는게 생각보다 귀찮은일이라.. 그냥 찹샐러드 해서 드세요 가격은 똑같음(근데 알바들은 귀찮음 찹샐러드만드는거 개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 18 - 2. 나중에 먹을거면 찹샐러드를 하면 안되는 EU : 소스에 절여져서 야채절임이 됨 더이상 샐러드가 아니게 됨 18 - 3. 샐러드 소스 따로 담아달라고 하면 해주긴 하는데 올리브오일이나 레드와인식초는 웬만하면 그냥 뿌려서 가는게 좋아.. 묽어서 줄줄새더라 19. 씨푸드 단종된지 엄청 오래됨 이제 그만 보내드려..... 여기까지!!! 이제 더이상 기억나는게 없당 서브웨이 맛있으니까 한번씩 먹어봐 근데 우리매장은 오지마 사람개많으니까... 존나힘듦 ++++++ 참치랑 에그마요 치킨데리야끼 다 알바들이 직접 재료에 마요네즈랑 데리야끼소스 버무리는건데 유독 에그랑 참치가 축축해보이거나 치킨데리야끼가 까맣다면 그날은 소스빌런이 직원중에 있는거임 재료 잘 봐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알바 픽 꿀조합(?) 별거없음주의,, 플랫브래드 + 이탈리안비엠티 + 에그마요 + 핫칠리바비큐 한줄씩 = 돼지조합 플랫브래드 + 비엘티 + 오믈렛 + 사우전아일랜드 핫칠리 바비큐 = 직원들 배고플때 간식조합 출처 :https://theqoo.net/857496587
최근 몇 년 사이에 많이 보이는듯한 레트로한 장소들.jpg
태어나서 한 번 들을까말까했던 장소들이 뜨기 시작해서 가보면 레트로한 느낌이 많이 나서 쓰는 글임 장소를 다 넣을 수 없어서 몇 군데만 골랐으니 이해 바람ㅠㅠㅠㅠ 1. 을지로 원래 을지로하면 세운상가나 공구 상가들이 제일 먼저 떠올랐고 지금도 그렇지만 상가 뒤 쪽으로 가면 오래된 조명 가게들이랑 카메라 필름이나 장비들 파는 곳들이 있음 최근 몇 년까지만해도 여기에 내 또래 애들은 거의 안 가는 곳이었는데 을지로 뒷골목에 있던 노가리 골목들이 유명해지면서 옛날 느낌 난다면서 사람들이 몰리게 됨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상가 뒷 쪽에 레트로한 카페, 펍들이 많이 생겼고 또 7080스러운 스튜디오도 많이 생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레트로한 공간이라고 하면 을지로 많이 떠올리는 듯...... 2. 익선동 종로역 바로 뒤에 있는 곳인데도 익선동이 어디에 있는지 몰랐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가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엥? 여기에 있다고? 싶을 정도로 엄청 골목골목 들어가야 우리가 사진으로 보던 곳이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선동도 사람들이 왜 많이 가는지 정확히는 모르지만 한옥을 개조해서 레트로한 음식점이나 공간들이어서 유명해진 것 같음 그리고 옛날 게임들을 할 수 있는 오락실이나 만화방도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서대문(돈의문) 왜놈들이 철거해서 두 번이나 다시 세운 서대문에는 아예 레트로 마을을 만들었음 다른 곳들은 사실 뉴트로 느낌인데 여기는 6080 마을처럼 만들어서 오락실, 만화방도 있고 둘리, 영심이, 달려라 하니 같은 만화도 무료로 상영함ㅋㅋㅋㅋ 찾아보니까 구경 하는게 아니어서 이것저것 다 할 수 있다고 함.....약간 응팔느낌임ㅋㅋㅋㅋㅋ 그 외에도 레트로가 유행(?)처럼 되면서 외면 받았던 LP판을 구하려고 다시 회현동으로 사람들이 몰리고 또 예전 만화나 영화를 테이프로 볼 수 있는 펍이나 공간들이 많이 생기는 걸 보면서 사람들이 예전에 행복하고 걱정없던 그때의 내가 그리워서 자꾸 레트로 공간을 찾는 것 같음................ 덕분에 레트로 처돌이는 너무 행복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 더쿠 이런곳들은 분위기와 인테리어는 8~90년대지만 물가는 2050년대 수준 아닌가요.. 물론 그렇다 해도 저런 레트로 감성 참 좋아합니다 핳핳
여수호텔 온수풀 수영장 디아크리조트와 야식
#여수호텔 #여수리조트 #여수온수수영장 #온수수영장호텔 #여수숙소 #여수오션뷰호텔 #디아크리조트 #여수야식 #여수호캉스 최근에 다녀온 여수 여행지 어디에요? * 댓글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내용과 후기를 볼 수 있어요. * * 생생한 영상으로 디아크 리조트를 함께 둘러보세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일전에 여수여행 1박2일로다녀오면서 정말 많은 곳을 들렀습니다. 기존에 갔던 곳도 들렀지만 이번엔 숨은 명소와 여수의 명물로 떠오른 맛집의 먹거리들을 다양하게 맛보았습니다. 하룻밤 묵은 디아크리조트를 소개합니다. 사계절 온수풀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피티니풀이있어서 온수풀장에서 물놀이는 물론 특히 석양이 지는 모습을 일몰을 보면서 즐길수 있다는 겁니다. 옥상에 오르면 일출 해돋이도 맞을 수 있어요. 60여개의 객실로 이뤄진 디아크리조트의 펜트하우스룸에서 묵었는데요. 사방이 통창이라 전망이 최고였습니다. 탁트인 시야로 바다가 발아래 펼쳐져서 하늘과 바다 수영장이 파란색으로 이국적인 느낌이었습니다. 조식과 바비큐는 물론 편의점 카페까지 운영되어서 여유롭게 느긋한 쉼을 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위치는 돌산에 있어서 여수 시내에서 가까워 좋았어요. 이날 행사가 있어 지인들 7명이 야식파티를 했는데요. 여수의 핫플레이스 이순신광장의 맛집을 쓸어 왔습니다. 줄서서 먹는다는 바다김밥. 장군도 만두.이순신수제버거.갓버터도나스 여수 리조트 디아크(온수풀 수영장 숙소-펜트하우스) #여수호텔 #여수리조트 #여수숙소 #여수오션뷰 #온수풀호텔 #오션뷰호텔 #오션뷰리조트 #여수가족호텔 #여수커플호텔 #여수일출 #여수일몰 #온수풀수영장 #디아크리조트 #장군도만두 #이순신수제버거 #바다김밥 #갓버터도너스 #여수간식 #여수야식 #이순신광장맛집 #여수숙소추천 #여수수영장호텔 #여수온수풀 #식도락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