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unnn
1,000+ Views

내부자들 안상구 'SUIT FASHION' VS 이병헌 사복 'RIDER FASHION'

영화 내부자들을 통해 멋지게 돌아 온 이병헌.
작품을 보신 분들이라면 그의 명품 연기와 독보적인 카리스마는 부정할 수 없을텐데요.
특히나 영화가 끝난 이후에는 내부자들 이병헌 옷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며,
남성 패션 커뮤니티에는 티셔츠에 블레이저만 걸쳐도 간지가 난다며
그의 남다른 패션 소화력에 감탄하기도 했다네요!
그래서 오늘은 안상구가 선보인 수트 패션과 이병헌의 사복 스타일에 대해 분석해보았습니다.
# 01. 정치깡패 안상구 컬러 수트 패션
성공한 깡패두목을 표현하기 위해서인지 화려한 컬러의 수트 패션을 주로 선보였던 이병헌.
여기에 페이즐리 패턴 등의 넥타이로 화려함을 한껏 살렸는데요.
이 때 상 하의 컬러를 맞춰 보다 키가 커 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한 것 같아요.
#02.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의 수트
평소에 클래식한 수트 패션을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ㅡ
극 중에서도 이런 패션 취향이 그대로 드러났는데요,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의 자켓을 다양하게 선택했답니다.
수트 패션의 경우에는 아이템도 중요하지만 헤어스타일도 스타일링이
엄청난 영향을 미치는 것 같아요.
#03. 원포인트 아이템!
영화에서 벗어나 제작발표회나 시사회에 참석했던 이병헌의 패션을 살펴보면
역시나 더블 브레스티드 디자인의 정장을 즐겨입는데요.
넥타이까지 한톤으로 맞추고 FW시즌에 어울리는 컬러로
원 포인트 아이템을 주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다 클래식함을 강조했습니다.
함께 출연한 동료배우 조승우와 같은 컬러의 신발을 신은 것도 재미있네요 :)
#04. 라이더 자켓 패션
유난히 팬들과 함께 영화 이야기를 자주 나누었던 내부자들 출연 배우들.
비하인드 스토리 역시 영화만큼이나 흥미진진했는데요.
2번에 걸쳐 진행된 스타톡에서 모두 라이더 자켓 패션을 선보였던 이병헌.
1번째 사진은 영화 이후에 열린 스타 라이브톡인데 블랙 컬러의 고급스러운 라이더자켓과
포인티드 스웨이드 구두로 도시적이고 세련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했습니다.
두번째 사진은 영화 이전에 열렸던 인터뷰인데,
보다 부드러워보이는 스웨이드 소재의 라이더자켓을 선택했네요!
작품만큼이나 멋진 스타일링으로 마음을 사로잡은 이병헌!
이제는 정말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만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킹스맨' 한국판! 해리는 누가 맡는게 좋을까?
(지난 결과는 아래 쪽에 있어요~) 지난 번에는 킹스맨을 한국에서 만든다면, 누가 에그시로 좋을지 뽑아보았죠. 하지만 킹스맨에는 에그시 보다 더 인기있는 캐릭터가 있었죠, 바로 중년의 신사 첩보원 해리! 에그시보다 더 팬이 많은 캐릭터인데 그냥 지나가면 섭하죠, 그래서 오늘은 뽑아봅니다. 킹스맨의 해리! 한국판을 만든다면 어떤 배우가 좋아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1. 차승원 아마 가장 많은 표를 받지 않을까 예상하는 후보에요. 바로 차승원이 첫번째! 훤칠한 키에, 멋진 수트빨, 거기에 차가운듯 부드러운 젠틀함까지... 차승원은 해리 역을 맡기에 최적의 배우라는 생각이 들어요. 2. 이병헌 아마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를 한다면 조금 인지도 있는 배우를 요구할지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 면에서 이미 미국활동을 해본 이병헌이 딱일지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요. 거기에 그는 다년간의 액션 연기 경험을 가지고 있죠. 하나 더, 이병헌의 부드러운 목소리는 딱 해리를 생각나게 하지 않나요? 3. 장동건 이 분은 이미 한 번 신사였던 적이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그 품격을 제대로 보여주신 분이죠, 바로 장동건입니다. 장동건도 이제 어느덧 해리 역을 맡을 나이가 왔네요. 이미 보여준 수트핏, 거기에 수 차래의 액션연기, 거기에 때로는 로맨틱하지만 강렬한 눈빛! 장동건도 이 역에 최적화된 사람 같지 않나요? 마치기 전에 지난 결과를 공유합니다! 한국의 에그시는 누구? 1. 유아인: @gahyeon02, @dogye0108, @Deeperand, @kgr000706, @audgp0320, @rlatkdgml25, @ki7321, @kue0605, @khjll932, @itsmepjy, @wjdgudwns120, @loveacau, @ihy09, @dltkfkd19, @gejj970515, @chaelyn8435, @qoclrl960, @tnqlsdl2001, @lcgo2010, @jeongsori, @kara6840, @MizyChae, @young1213, @jyh1989, @leo041108, @hongly, @zxzx1224qq, @anacheong 2. 육성재: @hyunap0606, @hardcandy, @Ferb0113, @snowbrown, @youandyou, @JinKim730, @alrkd83, @atclaire, @daeun0405, @guess1126, @gusdud3672 3. 류준열: @yewon4061, @dogye0108, @rhcpeppers, @sunny020203, @littlemonsters, @kyuyl651444, @btob7412, @kml5629, @skmmm3975 4. 하정우: @orak2002 5. 에릭남: @pohaha55 6. 대체 불가: @pinkfox2000, @a01039551105 7. 송중기: @youkjina86 8. 강하늘: @cogml0613 수트도 어울리지만 캐주얼도 어울리는 남자, 젠틀할 때는 젠틀하지만 때로는 야수 같은 남자, 유아인이 1위 득표를 했습니다. 이미지도 이미지지만 탄탄한 연기력이 표를 모으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해요. 이번 투표도 재밌게 참여해주세요~
호불호 극명하게 갈리는 한국의 톱스타
대한민국에서 가장 연기 잘하는 배우는 누가 있을까? 단언컨데 이병헌이 열손가락 밖으로 나가는 일은 없을것이다. 아쉽게도 그는 뽀얀피부. 훤칠한 키에 조각같은 얼굴을 가지진 못했지만, 마치 연기를 하려고 태어난것 처럼 스크린을 장악하는 포스를 지녔다. 스크린 속에 이병헌은 눈빛은 물론이고 쉼호흡 하나까지 관객을 빠져들게 만든다. 아니, 더이상 스크린속에 이병헌이란 존재는 없다고 봐도 무방할것이다. 쌍꺼풀없이 작은 그의 눈은 대사 한마디 없이도 처연함, 분노, 독기, 똘끼, 허탈함 등등.. 모든 감정을 토해낸다. 현대극뿐 아니라 시대극마저도 너무 잘 어울리는 배우 이병헌. 2012년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이병헌이 두명 출연해서 인지(?) 흥행이 어려울법한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초대박을 쳤다. 액션뿐만아니라 멜로영화에서도 그의 연기력은 묻히지 않는다. 일명 '멜로눈깔'을 뽐내며 사랑에 빠진 대학생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모습을 보여줘 마치 내가 수애가 된 것 마냥 여자 관객들의 가슴을 떨리게 만들었다. 그런 그가 왜 대한민국에서 가장 호불호가 극심하게 갈리는 배우가 됐을까? 탄탄한 필모그라피를 쌓으며 쉴 새없이 연기하던 그가 2012년. 미녀배우 이민정과 연애를 공식으로 인정하며 예쁘게 사랑을 키워나갔다. 1년 뒤인 2013년 이병헌과 이민정은 대한민국 국민의 모든 관심과 축복속에 아름다운 한쌍의 부부가 되기로 서약을 한다. 그러나 2015년 이병헌은 모델 이지연과의 섹스 스캔들로 결혼 2년만에 대한민국을 충격의 도가니에 빠뜨렸다. 한순간에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연기파 배우에서 가장 로맨틱한(?) 남자로 조롱받는 사나이가 된 이병헌. 그 이후로도 이병헌은 탄탄한 연기력을 뽐내며 스크린에서 존재감을 내뿜지만 그의 인기는 예전과 같지 않다.. 워낙 다작하는 배우이고, 또 흥행 보증수표라 스크린에서 어렵지않게 만날 수 있는데 영화를 보는 동안에는 좋고, 영화관을 나오면 싫어지는 기이한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인간적으로는 싫지만, 연기로는 믿고 보는 배우라 씁쓸하다", "예전엔 그의 똘기 가득한 눈빛이 연기인줄 알았지만, 지금은 연기같아 보이지 않는다.", "싫지만 연기는 정말 잘한다. 왜 감독이 쓰는줄 알겠다."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는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도 정말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