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161
1,000+ Views

[Catcurator] 묘생역전, 리버풀의 마스코트

바쁜 분은 30초부터....
지난 2012년 2월 잉글리시 프리키어 리그 리버풀과 토트넘의 축구 경기 도중 그라운드에 난입했던 고양이다.
당시 경기 중이던 선수들은 경기를 중단하고 고양이를 지켜봐야 했다.
길고양이였던 이 고양이는 진행요원들의 손에 붙잡혀 동물보호센터로 옮겨졌다.
이후 리버풀은 전설적인 감독 빌 샹클리의 이름을 따 이 고양이에게 '샹크스'라는 이름을 붙여 주고 팀의 공식 고양이로 지정했다.
출처:petzzi닷컴
joo161
13 Likes
3 Shares
3 Comments
Suggested
Recent
귀엽다 뚱냥이ㅋㅋㅋ
길고양인데도 사람손을 별로 무서워하지 않는것처럼 보여 인상적이네요
야웅아 축구 장에갔었구나 위험 하는데 그게 다가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3 홈풀개장1 💦
베란다 아지트 굿빠이~~~ ㅠㅅㅠ 아쉽지만 시원한 여름보내기를 위해서.. 텐트 철거하는데 탱구가 겁없이 들어옵니다 ㅎㅎ 철거 현장은 위험햇 ! 청소기 돌리고 카펫 치우니 못난이 베란다가 적나라하게 드러났네요 ㅎㅎ 휑한 베란다에서 분위기잡는? 행운씨..♡ 커다란 숨숨집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다냥...명복을 빈다냥... 탱구도 분위기 잡아봅니다 ㅎㅎ 이게 머선129..?? 왕 큰 숨숨집이 사라졌다냥... 훌쩍 ㅠㅅㅠ 쨘~☆ 볼풀조립 3년차 입니닷 ㅎㅎ 볼풀 조립하자마자 어느새 들어간 탱구 ㅎㅎ 여기도 잼난 곳이지.??? 탱구! 발톱 깍을때 됐구나~~~ 물멍 때리는 뇨석 ㅎㅎ 영상>>> 쏟아져 나오는 물이 신기했나 봐요 ^^ 급기야 안쪽으로 들어가서 눈을 안떼는 뇨석 물이 계속 나온다냥.... 영상>>> 더 안쪽으로 들어서는 물줄기와 싸우는 탱구 >ㅅ< ㅎㅎㅎ 목욕도 잘하는 편이긴 한데 이럴줄이야~ 너!! 물!!! 그만 나오라냥!!!! 행운이는요..?? 꼬리팡;;; 되가지고 잔뜩 긴장모드;;; 딱! 저기 까지만요 ㅠㅅㅠ 참 다른 모습이었어요 ㅎㅎ 확실히 이번 여름은 더 덥네요 ~;; 홈풀개장했던 첫날 막내집사는 몇번을 들락날락 하며 놀았던지요 ㅎㅎ 올여름 수영장은 패스~ 사람 많은곳 아직 무서워요ㅡㅅㅡ; 모두들 건강한 여름 되시길요~ ⬇️아이들과 초코 행운이 탱구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