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3 years ago500+ Views
인생 최고의 순간을 함께하다, 아펠가모 잠실 영화처럼 드라마틱한 웨딩을 원한다면 내년 2월 리뉴얼 오픈할 아펠가모 잠실을 눈여겨보자.
격조 높은 웨딩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펠가모 잠실이 2016년 2월 새롭게 오픈한다. 웨딩의 다양한 문화를 전달하기 위해 내부 인테리어 및 웨딩 메뉴 등을 대규모 업그레이드한 것. ‘도심 속 웨딩의 화려함과 컨벤션 홀의 경건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인테리어 콘셉트를 적용, 높은 천장과 기둥, 대리석 바닥과 우드 소재를 활용해 웅장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의 웨딩 공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여기에 구름을 연상케하는 조명과 디테일한 소품들로 화려함까지 더한다니 아펠가모 잠실이 기대되는 이유다. 신부대기실 역시 특별하게 연출될 예정이다. 아펠가모 잠실 관계자는 “신부대기실은 유럽 대저택의 거실을 모티브로 고풍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공간으로 완성될 예정으로 천장과 벽면을 곡선 형태로 시공해 공간 전체가 부드러워보이는 효과를 더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화려한 조명과 대리석, 우드 등 우아하고 클래식한 소재로 공간에 세련미를 연출할 아펠가모 잠실. 내년 예식을 앞두고 아직 웨딩홀 선택을 못한 신부라면 아펠가모 잠실을 눈여겨보자.
위치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5길 17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자료제공 아펠가모 잠실(02 2144 0230, www.apelgamo.co.kr)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 더 많은 기사 보기 http://wef.co.kr
0 comments
Suggested
Recent
Like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