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ade
500,000+ Views

태연, 현아, 하니… 그녀들 변신 포인트는 '눈동자'

더 이상 데뷔 때의 모습은 없다! 여자 아이돌의 미모는 끝도 없이 진화한다. 묘하게 예뻐지고, 묘하게 달라진 그녀들의 비밀병기 중 하나는 눈동자. 무슨색 컬러렌즈를 이용해 어떤 분위기를 연출했는지 살펴봤다.

# 대세는 쓰리(3)컬러!

이리 보고 저리 봐도 무슨 컬러인지 모르겠다. '투컬러'에서 진화한 '쓰리컬러'가 대세이기 때문이다. 더욱 다양한 색이 그라데이션 된 컬러렌즈는 부자연스러움을 줄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 연출에 제격이다. 핑크, 그린 등 톡톡 튀는 컬러가 눈동자 색과 따로 놀지 않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그렇다면 여자 아이돌은 어떤 컬러로 어떤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을까?

# 인기 만점 '스카이그레이' : 화려함, 고급스러움 너머 신비함, 여성미까지

콘택트렌즈 전문업체 '오렌즈'에 따르면 소녀시대 태연이 '아이(I)'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렌즈와 걸스데이 민아가 '나도 여자예요' 뮤비에서 착용한 렌즈색은 '스카이그레이'다. 화려함과 시원함, 고급스러움을 연출하기에 적격으로, 최근 렌즈 쇼핑몰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른 컬러이기도 하다.
태연은 청초한 메이크업에 스카이그레이 컬러렌즈를 이용해 신비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민아는 실연당한 여성의 슬픔과 여성미를 적절히 연출해냈다.

# '그린', '핑크' : 독특하고 이국적인 그녀로 변신

EXID의 '핫핑크'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가장 시선을 끌었던 것은 하니의 '오드아이'다. 한쪽은 '핑크', 한쪽은 '그린'으로 믹스매치해 마치 고양이 같은, 독특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이끌어냈다.
소녀시대 효연이 '파티(PARTY)'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컬러 역시 핑크다. 선명한 핑크가 아닌 갈색, 퍼플 느낌이 가미된 색상을 선택해 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이국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 '블루' : 시원함, 투명함, 그리고 서구적인 느낌을

'파티(PARTY)' 뮤비 속 휴양지 미녀로 변신한 태연의 파란 눈동자! 전세계 남심을 울릴 만큼 신비롭고 청초한 느낌을 발산했다.
'리멤버(Remember)' 뮤비에서 에이핑크 오하영과 손나은이 택한 색도 '블루'다. 금발과 특히 잘 어울리는 블루컬러. 시원하고 투명한 느낌 연출에 딱이다. 바비인형을 연상시키기도 한다.

# '브라운' : 소녀같은 이미지, 때론 섹시하게

짙은 브라운은 여자 연예인들이 일상에서 가장 선호하는 렌즈컬러이기도 하다. '국민 첫사랑' 수지는 공식석상에서도, SNS 셀카에서도 짙은 브라운 컬러렌즈를 즐겨 착용한다. (쓰리컬러는 아니고 컬러 서클렌즈 정도쯤) 그녀는 실제 렌즈회사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톤이 조금 밝아지면 전혀 다른 느낌이 연출된다. 물론 '현아'라서 그런 것일 수도 있다. 현아는 '빨개요' 무비에서 밝은 브라운 컬러로 강한 섹시함을 뽐냈다. 레드빛 립컬러, 길게 뻗은 속눈썹이 섹시미를 더했다.
사진출처=티파니 인스타그램, 수지 인스타그램, 태연 '아이(I)' 뮤비 캡처, EXID '핫핑크' 뮤비 캡처, 소녀시대 '파티(PARTY)' 뮤비오 캡처, 에이핑크 '리멤버(Remember)' 뮤비 캡처, 현아 '빨개요' 뮤비 캡처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 더 보러 가기
톡! 쏘는 뉴스, 뉴스에이드의 패션·뷰티 기사 더 보러 가기
32 Comments
Suggested
Recent
태연이 젤 부드러운 이미지
태연 진짜 요즘 갈수록 이뻐진다...그리고 현아 너무 좋아ㅜㅠ
예쁜애는 저런거 안해도 이쁨 그와중에 태연 청순 클라스
렌즈만바꿔도 느낌이 달라지넹...
효연 이쁨..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연예인들이 물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과 물을 마셔야하는 이유
우리 몸의 70프로 이상이 수분으로 되어있어요 그만큼 우리가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물 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물만 잘 마셔도 건강해지고 다이어트가 된다고 하는데요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에서도 가장 많이 보이고 있답니다 어떤 연예인들이 어떻게 마시고 있는지와 건강하게 물 마시는 법을 공유해드릴게요 ● 유이 꿀벅지로 유명한 유이는 하루에 500ml 생수병 4개를 챙겨 먹었다고 합니다 ● 이영아 예전에 TV프로 '강심장'에서 배우 이영아가 체중 31kg 감량한 비법으로 물 마셨다고 하네요 학창시절 짝사랑 하는 남자의 시선을 끌기 위해서 1.5L 물 4통으로 하루를 버티는 식단 조절을 했다고 합니다  ● 노유민 노유민씨는 식사량을 줄이는 것 보다는 물 섭취에 중점을 두고 적당량을 꾸준히 마셨는데 차가운 물이 아닌 따뜻한 물을 마셨다고 합니다  ●소녀시대 윤아 ● 배우 문정희 ● 배우 신소율 ● 아이유 아이유는 아주 극단적일 때는 일명 '물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니다 중요한 날이 있기 5일 전부터 물을 하루 3L정도 마시고, 그렇게 물을 먹으면 화장실을 정말 자주 가게 된다고 합니다 하루 전날에 물을 딱 끊어도 이뇨 작용은 멈추지 않아서 당일 째 되는 날은 해골이 된다고 하네요  아이유는 "이 다이어트 법은 하루를 위한 것"이라며 "다음 날 물을 다시 마시면 몸이 원래대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 다이어트가 가능한 이유 ■ 물을 많이 마셔도 물에는 열량이 전혀 없기 때문에 많이 마셔도 살은 전혀 찌지 않아요 또한 물을 마시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물을 소모하고 배출하는데 에너지 소비하기 때문에 이론적으로도 물은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이에요  하루에 물 2L를 꾸준히 마실 경우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물 다이어트를 하려면 단순히 물만 마시면 되는 것이 아닙니다. 식사하기 30분 전에 물을 많이 마셔야 식욕이 감퇴된다고 하네요. 식사 도중 물을 삼기는 것을 삼가하고, 식사를 끝내고 1시간 동안은 물 마시는 것은 자제해야 해야 합니다. 물과 운동을 병행하는 것도 좋아요. 운동하기 2시간 전에 물을 충분히 마신 뒤 운동을 하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운동하기 전 물으 마시면 몸 속의 노폐물이 몸 밖으로 배출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산소나 영양분 운반, 면역력 향상, 체온 조절, 피부 미용에도 좋아요.  ■ 건강하게 물 마시는 법 ■ 물은 비만 예방에 도움이 되고, '물만 마셔도 살이 찐다'는 이야기는 사실상 체중 감량을 게을리 하는 사람의 핑계라는 전문가들이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희소병 같은 특이한 체질이 아닌 이상 물만 마셔도 살이 찌는 신체를 가진 사람은 없다고 하네요.  물 많이 드시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2015 SAF 가요대전, 여러분이 생각하는 베스트 드레서 그룹은?
빛나는 ★들의 축제 현장이었던 2015 SAF 가요대전 무대만큼 화려했던 그들의 패션!! 함께 보실까요?? 칼 군무의 끝판왕 세븐틴!! 그들의 완벽한 팀워크는 패션으로도 볼 수 있었는데요~ 블랙 앤 레드로 맞춰 입은 세븐틴... 아낀다....내가 많이...♡ 우-아~ OOH-AHH~ 치어리더가 연상되는 그들의 패션 체크 무늬로 상큼 발랄함을 더한 트와이스!! 드디어 상의 탈의한 VIXX 워후~ 사랑의 노예 컨셉다운 패션으로 시.선.강.탈!!! GOT7 패션도 딱 좋아!! 깔끔한 화이트 재킷으로 맞춰 입은 갓세븐 내가 하면 바둑돌, 니가 하면 패션돌~ 2015 가요대전 베스트 홍보대사 AOA! 부농부농 파랑파랑 색색깔 넘치는 옷을 입은 AOA 핫팬츠와 짧은 미니스커트라니..! 우리 심쿵해!! 너는 내 취~향저격~ iKON 패션도 취향저격~ 여성들이 선호하는 블랙 앤 화이트로 시크함까지!! 상큼한 레벨이들이 시크해졌다!! 이제까지 보기 힘들던 그들의 성숙미를 볼 수 있었는데요~ 이런 레드벨벳의 모습 자주 볼 수 있길!! 섹시한 뱀파이어같은 EXO 블랙으로 컬러 매치해 고급스러움과 시크함까지!! 항상 에리들을 생각하는 엑소의 모습...보이나요...? 블링블링 is 샤이니 각자의 개성에 맞는 코디를 보여준 샤이니 불꽃 카리스마 남성으로 돌아왔네요! (남친룩으로 캡쳐한다..주섬주섬..) 지금은 소!녀!시!대! 올해도 내년도 소녀시대!! 여성미 폭발 오피스룩을 보여준 소녀시대 여전히 블링블링 낭낭하네요~♡ 수컷 냄새 폴폴나는 원조 짐승돌 2PM 독특한 넥 포인트와 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2PM 패션 슈트로도 감출 수 없는 야성미!! 각자의 매력을 뽐내는 원더걸스! 자신에 맞는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깔끔한 블랙앤 화이트에 레드 포인트까지!! 눈부셨던 2015 SAF 가요대전 포토타임 각 팀의 매력과 개성이 넘쳐나는 패션 현장!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베스트 드레서 그룹은 누구인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남은 연예대상(30일)과 연기대상(31일)도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수지의 바로 그 눈썹 따라잡기 결이 살아있는 눈썹의 비밀!
평소보다 조금만 공들여서, 수지처럼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려 봅시다 +ㅁ+)/ 언제나 어디서나 그렇듯이 메이크업과 화장품 이야기로 하루를 시작하는 저..☆ 예전에는 그냥 모든 게 좋고 모든 게 예뻐 보였었는데 이제 세월도 시간도 흐르다보니 화장에도 저만의 취향이 생기더라구요. 예를 들자면, 오늘 이야기할 눈썹 스타일. 저는 부자연스러운 눈썹을 정말!!!!!!!! 정말!!!!!!! 좋아하지 않아요. 얇은 눈썹, 아치형 눈썹, 굵은 눈썹, 짧은 눈썹 다 좋아하지만 부자연스러운 눈썹은 도저히 품을 수가 없습니다. 염색한 머리카락에 맞춰서 눈썹 터치하는 게 무척 귀찮은 일이고 번거롭다는 것을 알지만.. 그냥 눈썹 시작부터 끝까지 뭉쳐 있는 듯한 이런 인위적인 눈썹 메이크업..... 이런 눈썹은 정말 절 슬프게 해요(...) 또 제시카가 나온 건 제가 제시카를 싫어해서가 아니라 제시카의 눈썹을 이야기하고자... 제시카.. 미안해요.. 그렇다면 제가 좋아하는 눈썹의 이상향은 무엇이냐 그것은 바로 수지의 눈썹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촘촘하면서 숱도 적당하고, 선명한 이목구비와 균형이 맞도록 정말 적당히 깔끔하게 손질한 눈썹이 참 예쁘지요 :)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예전에는 앳된, 생기있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위해 약간의 눈썹 주변 잔털도 밀지 않고 두었었는데요. 화려하거나 도드라지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하던 예전보다 조금 더 성숙한 메이크업을 하는 요즘! 은 정말정말 깔끔한 메이크업을 한 모습이에요. 적나라한 사진.. 수지.. 미안합니다.. 블러셔를 했지만 하지 않은 것처럼, 눈화장 역시 거의 하지 않은 것 같아 보이지만 진짜 진짜 공임이 많이 들어 간 음영 메이크업을 했고, 눈썹도 인위적이거나 강하지 않게 눈썹모를 최대한 살리는 자연스러운 화장을 하였어요! 여러분! 화장을 해야 내추럴해집니다.. 자연스럽게 예쁠 수 있는 건 정말 그 사람이 고수이기 때문에... 아무튼. 이런 제 취향저격 수지의 눈썹,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기술의 정점 정샘물 아티스트 사단의 동영상으로 알아보아요♡ 1단계 유분 잡기 브러쉬에 파우더를 묻혀, 눈썹 표면을 터치해주면서 눈썹 사이사이에 있는 유분을 잡습니다. 사용한 제품은 베네피트 헬로 플로리스 파우더(아이보리 컬러)입니다. 2단계 눈썹 형태 잡기 베이지 색깔 섀도우로 눈썹의 기본적인 형태와 각을 잡습니다. 사용한 제품은 미키모토 코스메틱 MC 파우더 아이브로우(라이트 브라운) 총 3종의 컬러 중에서 연베이지 컬러와 중간의 라이트 브라운을 섞어 썼어요. 3단계 눈썹 빈 곳 메우기 브라운 컬러의 아이브로우 펜슬로 눈썹 사이에 보이는 빈 곳을 살살 메워줍니다. 강하게 메꾼다! 라는 느낌이 아니라 정말 손의 힘을 빼고서 약하게, 살살이라는 느낌이 팁. 사용한 제품은 슈에무라 하드포뮬라(07 월넛 브라운), 연예인들도 쓰고 샵에서도 쓰고 우리들도 쓰고 자연스러운 눈썹 펜슬로는 워낙 유명한 제품이죠? :) 4단계 눈썹 결 그려넣기 브라운 색상의 젤 라이너를 브러쉬에 묻혀 (짱짱한 인조모 사용을 추천합니다!) 눈썹 사이사이에 직선 느낌으로 작게 작게 그려주세요. 눈썹모 결처럼 보이도록 브러쉬를 세워서 모의 끝 쪽으로 터치해주세요. 어떤 제품을 사용했는지에 대해 언급이 없었는데, 젤 타입의 브라운 색상 아이라이너라면 다 괜찮지 않을까 하는 것은 저만의 궁예.. +_+ 5단계 눈썹 결 고정하기 투명 마스카라를 사용해서 눈썹 모가 두, 세 가닥씩 뭉치듯이 발라주세요. 튜토리얼에서는 바람 슉슉 넣는 기구를 썼지만 당연히 그런 게 없는 우리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으로 대충 바람을 부쳐서 고정시켜도 될 것 같아요. 사용한 제품은 더페이스샵의 페이스잇 올어바웃 마스카라(02 투명)입니다. 에뛰드의 마스카라 픽서, 투명 마스카라 픽서도 다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0')/ 이것은 비포 앤 애프터. 너무 예쁘죠☆ 언제나 제게 기쁨과 정보를 주는 정샘물 유튜브의 동영상, 흐릿한 아이브로우 결 있어 보이게 표현 - Tip to draw textured eyebrow 영상으로 움짤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X)
내 철벽을 무장해제 시키는 윙크! 아이돌 윙크 종결자는 누구!?
철옹성 같던 내 마음도 윙크 한방에 녹여버리는 윙크 종결자는 누구일까요!? 가나다 순으로 가겠습니다~~~ 1번은 나인뮤지스의 경리! 윙크도 섹시하네요 ㄷㄷ 심쿵심쿵해 2번은 레인보우의 고우리! 더 이쁜 사진이 있으면 좋겠는데 참 아쉽네요 ㅠㅠ 레인보우 팬분들 만들어주세영 ㅠㅠ 3번은 애프터스쿨(오렌지캬라멜)의 나나입니다! 나나는 섹시와 귀여움을 동시에 갖고 있어서 매력적인거 같아요! 윙크도 귀욤섹시하네요 >< 4번은 애프터스쿨(오렌지캬라멜)의 리지입니다! 평소 이미지처럼 윙크도 귀욤귀욤하네요 ㅎㅎㅎ 얼어있던 마음도 사르르 녹을것 같아요 헤헿 5번으로는 AOA의 권민아입니다! 방민아 아니에용! AOA의 비덩이죠! 비쥬얼덩어리! 특히 이 오늘따라 맘에 안들어 짤은 너무 좋아요 ㅎㅎㅎ 윙크도 너무 귀엽네요 한쪽만 감는 윙크는 못한대요 ㅋㅋㅋㅋㅋㅋ 6번은 무소속의 설리! F(x)라고 해야하나!? 이제 티비에서 볼 수 없지만 비쥬얼은 ㄷㄷ하네요... 윙크도 상큼상큼 >< 7번은 AOA의 떠려니입니다! 예전에는 윙크를 못해서 손으로 잡고해도 윙크가 안됐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윙크로 잘하고 점점 섹시해지는 설현이입니다 앞으로 얼마나 더 포텐이 터질지!!!!! 그러면 내 심장도 폭발!!! 8번으로는 에이핑크의 쎈타! 손나은입니다 최근 오하영이 치고올라오지만 그래도 에이핑크 비쥬얼은 손나은이죠 ㅎㅎㅎㅎ 나도 잘부탁해 나은아 ㅎㅎㅎㅎㅎㅎ 9번은 미쓰에이의 수지입니... (심장이 정지한 회원의 글입니다) 10번은 우리 지은이입니다 아이고 귀여워라 ㅋㅋㅋㅋㅋㅋ 아이유는 윙크 짤이 엄청 많지만 하나만 올려봤습니다 혹시 원하는 분 계시다면 아이유 윙크스페셜을 쓸 생각도.... 11번은 앞으로해도 정수정 거꾸로해도 정수정! F(X)의 크리스탈입니다 ㅎㅎㅎ 평소에 얼음공주 같은 이미지다가도 이렇게 윙크 한방 날려주면 심장 터집니다 헤헤헿 12번은 그아탱! 탱탱구 태연입니다 최근 컴백해서 좋은 활동하고 있죠 ㅎㅎㅎ 역시 아이돌은 그아탱인걸까요! 나이를 먹어도 클라스를 잃지 않는 탱탱구! 13번은 EXID의 대세돌 하니! 짧은 찡긋후에 카메라를 쳐다볼때 심장 떨어질뻔 했습니당 아무래도 제세동기를 가지고 다녀야 오래살 것 같아여 살려즈세여 14번은 포미닛의 패왕색 현아입니다 처음과 끝이 섹시로 이루어진 수미쌍관 구조를 이루게 됐네요 아주 균형잡힌 글이라 맘에 듭니다 ㅎㅎㅎㅎ 이중에서 여러분이 꼽는 윙크 종결자는 누군가여!? 1번 경리 2번 고우리 3번 나나 4번 리지 5번 민아 6번 설리 7번 설현 8번 손나은 9번 수지 10번 아이유 11번 크리스탈 12번 태연 13번 하니 14번 현아 당신의 선택을 보여주세요!
‘옴브레 염색’ 잘 어울리는 女아이돌 BEST 5
[뉴스에이드 = 이형준 기자] 최근 여아이돌 그룹 사이에서 ‘옴브레 염색’이 뜨고 있습니다. 프랑스어로 ‘그늘, 그림자’를 뜻하는 ‘옴브레’ 염색은 두 가지 이상의 색을 매치해 입체감과 음영감을 주는 컬러 염색 기법인데요, 탑 부분을 어두운 컬러로 시술해 모발이 자라도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죠. 개성 만점 옴브레 염색돌 베스트 멤버를 꼽아봤습니다. # 유빈, 옴브레 염색 원조 옴브레 염색을 유행시킨 장본인, 바로 유빈입니다. 유빈의 독특한 헤어 컬러는 걸크러시를 유행시키며 그만의 트레이드마크로 자리 잡았는데요, 가르마 부분과 끝으로 갈수록 진해지는 금발 헤어가 마치 바비인형을 연상케 합니다. 옴브레 염색은 유빈 전과 후로 나뉜다는 말이 있죠? 역시 원조 옴브레 여신답습니다. # 하니, 그린 컬러 유행 최근 옴브레 염색 워너비로 떠오른 하니입니다. 미역 색깔과 비슷하다고 해서 ‘미역 머리’라고도 불리는 하니의 헤어 컬러는 시작은 카키요, 끝으로 갈수록 청록색을 띠는데요, 평소에 쉽게 볼 수 없는 헤어 컬러라 묘한 신비감을 자아냅니다. ‘녹색의 하니’ 등장 후 번화가 곳곳에서 그린 컬러로 염색한 패피들을 많이 발견할 수 있었죠. # 효연, 따라올 테면 따라와봐 염색하는 족족 유행으로 만들어버리는 트렌드세터 효연입니다. 최근 효연의 헤어 컬러는 민트와 블루가 섞인 마린 컬러인데요, 마치 바다 표현을 보는듯한 오묘한 헤어 컬러가 효연의 이국적인 외모와 제격이네요! 효연 역시 옴브레 염색을 오래 유지해왔는데요, 머리가 자랄수록 더 독특한 매력을 풍기죠? # 다현, 옴브레의 다크호스 트와이스 다현은 투톤에 가까운 옴브레 헤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핑크와 오렌지 등 팝컬러로 포인트를 주며 그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합니다. 다른 스타들이 그라데이션 기법으로 최대한 경계선을 감췄다면 다현은 머리 안쪽, 브릿지 형태로 염색해 오히려 컬러를 돋보이게 했죠. 이런들 저런들 상큼하기만 한 다현입니다. # 티파니, 가장 자연스러워 티파니는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가장 자연스러운 옴브레 헤어를 선보였습니다. ‘갈색인 듯 갈색 아닌 갈색 같은’ 헤어 컬러가 트렌디하면서도 튀지 않아 부담이 적습니다. 오피스우먼들도 쉽게 활용할 수 있을 듯! 옴브레 염색 초보자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톡! 쏘는 스타일, 스타일에이드 ▷ http://bit.ly/1FEpsiV All about K-Style, K스타일리포트 ▷ http://bit.ly/1jLCi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