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ade
1,000+ Views

[K스타일리포트] ‘리멤버’ 박민영, 무결점 피부 뽐내

박민영이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를 뽐냈다.
박민영은 지난 3일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드라마 '리멤버' 제작발표회에서 잡티 하나 없는 피부를 자랑했다.
그는 본래 피부 톤과 유사한 컬러를 택해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톤 보정 후 잡티 하나까지 완벽하게 커버하고, 하이라이터 더해 깨끗하면서 은은한 광이 흐르는 피부를 완성했다.
박민영처럼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땐, 커버력이 있는 파운데이션을 얇게 바르고 짙은 잡티는 컨실러로 커버하면 된다. 파운데이션은 한 번에 바르기보다 여러 번에 걸쳐 나눠 발라야 메이크업이 두꺼워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박민영은 깨끗한 피부를 강조하기 위해 다른 메이크업도 최대한 자연스럽게 했다. 뉴트럴 톤 섀도를 발라 눈가에 음영을 주고, 아이라인은 점막만 메웠다. 여기에 속눈썹을 바짝 컬링해 눈을 커 보이게 했다.
눈썹도 본래의 모양을 최대한 살렸다. 헤어 컬러와 유사한 브라운 컬러로 눈썹 사이사이를 메웠다. 아래로 처지는 눈썹 모양이 그를 더욱 순해 보이게 도왔다.
입술은 뉴트럴 톤을 택했다. 살짝 분홍빛이 도는 컬러를 택해 혈색을 줬다. 너무 글로시하게 연출하지 않아 자연스러움을 배가시켰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연애설까지 터지게 만들었던 박서준과 박민영의 러블리한 분위기
외모, 피지컬만 봐도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데, 메이킹에서도 너무너무 다정해보여서 팬들을 '혹시~?' 하게 만들었죠>.< 애교킹 잔망킹 박서준♡ 분위기 좋아보이는 촬영장 현실 꿀떨어지는 눈빛ㅠㅠ 이렇게 잔망스럽게 굴다가 키스씬 촬영할땐 부끄러워 죽는 박서준 리허설 그리고 팬들이 찾아낸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 사진들! 박서준 인스타그램에 있는 유독 사이즈가 작아보이는 신발 하나 (왼쪽끝) 그리고 왼쪽에 있는 발렌시아가 모자... 를!! 둘 다 착용하고있는 박민영 인스타그램속 사진♡ 그리고 같은 날 올라온 두 사람의 SNS 사진 여행을 간 장소와 시간도 겹치는 두 사람!! 그리고 반려견도 똑같이 비숑을 키우고 있죠♡ 이러니 팬들이 의심을 할 수 밖에ㅠㅠ 크흡 그리고 의미심장한 박서준의 야구팀 등번호! 백진희랑 열애설이 났을 당시 2014년 등번호 28번! 박민영이랑 3년째 열애중이라는 기사랑 시기 맞는 2016년 11월 등번호 28번에서 34번으로....!!! 두 사람은 모두 '친한 동료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만약 사실이었다면 촬영장 오는게 아주 행복했을것 같네요ㅠㅠ <김비서가 왜그럴까> 덕분에 매주 두근두근 했어요! 영준, 미소 안녕ㅠㅠ 행복해!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