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161
1,000+ Views

[Catcurator] 사람의 인생을 바꾼 고양이들

내 이름 NIki
인간처럼 앉아 있는 고양이 'Niki'
인스타그램은 팔로잉 수는 13만 명 이상.
인스타그램에 가입하자마자 팔로잉 수가 수​​천을 넘으며 MSsoft와 광고에 초대됨.
자신의 이미지가 프린트된 옷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니키는 편안한 자세를 매우 빨리 습득해서 사용한답니다.
얘는 Sam.
두 집 사이 공간에 있던 고양이를 발견한 후 이웃과 함께 물과 먹이를 주며 샘을 구하기 위해 나흘 동안 노력했다. 고양이는 꼼짝하지 않았다.
그러다 우연히 우리집에 슬금슬금 들어오면서 친해지게 됨.
팔자 모양의 눈썹을 가진 고양이로 인기를 끌게 되었다.
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얻은 수익금은 비영리재단에 기부도 한다.
사람 구실하는 고양이
마리아 로마노와 그녀의 친구 베스는 우연히 여행길에 눈에 상처가 있는 길고양이를 만났다. 그들이 병원에 데려갔을 때 고양이는 심각한 세포 암에 걸려있었다.
이들은 고양이 이름을 타이룬이라고 짓고 고양이가 세상을 잘 떠날 수 있도록 호스피스 역할을 해주기로 하였다. 믿을 수 없겠지만 타이룬이 점차 회복하더니 더 강력한 항생제를 받으면서 개선되었고 암 조직 검사는 음성으로 나타났다.
아직 더 많은 치료를 받아야 하지만 마리아와 베스의 사랑으로 죽음의 문턱까지 간 타이룬이 돌아올 수 있었다.
이후 타이룬에게 영향을 받은 이들은 비영리 단체를 만들었다.
그들의 임무는 동물 학대를 축소하기 위한 청소년 교육과 아픈 동물들도 다른 동물처럼 살 수 있는 기회를 줘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지역 사회와 학교에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joo161
31 Likes
3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엄마야! 도마뱀을 만난 위기의 고양이들
고양이는 만만해 보이는 동물을 만나면 괴롭히는 냥아치 본능이 있는데요. 특히, 상대의 덩치가 작은 데다가 빠르게 도망가기까지 하면 사냥본능이 발동한 고양이가 그 뒤를 바짝 쫓습니다. 주로 작은 벌레와 다람쥐 그리고 새들이 그 대표적인 동물이죠. 하지만 종종 만만한 먹잇감이 아닌데도 이 특징을 만족하는 동물이 있습니다. 바로 도마뱀입니다.  01. 우쒸 놀래라! 콩닥콩닥콩닥콩닥. 고양이의 심장이 마구 뜁니다. 오래간만에 호적수를 만났거든요. 02. 짜릿한 키스 녀석은 호기심과 입술을 맞바꾸었습니다. 첫 키스가 아니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03. 어디 갔지? 냥아치가 고개를 좌우로 홱홱 돌리며 보이지 않는 도마뱀을 찾고 있는데요. 그때마다 도마뱀이 고양이의 목걸이를 악착같이 물고 버티며 휘날리고 있습니다.  이 사진을 본 한 네티즌이 다음과 같은 댓글을 남겼습니다. '라코스테 목걸이?' 04. 아파 아파 아파! 항복!!! 치열한 사투의 현장. 괴롭힘을 당하던 도마뱀이 반격에 나섰습니다! 그러게 왜 가만있는 도마뱀을 괴롭히냐구요! 05. 끄응. 난감하네 수염을 깨문 도마뱀이 도저히 포기할 것 같지 않습니다. 이제 와서 화해는 무리겠죠? 06. 싸우지들 마세요 사람의 눈엔 개구져 보이지만, 도마뱀 입장에선 상당히 공포스러울 것 같은 고양이의 표정. 07. 맘대로 해 이 고양이는 도마뱀이 깨물든 말든 크게 개의치 않는 것 같습니다.  마치 '천천히 꼭꼭 씹다가 때 되면 돌아가렴'이라고 말하는 것 같네요! 08. 코찌했어요 말랑말랑한 코에 도마뱀 코찌를 콧물처럼 달고 다니는 고양이. 코가 빨개진 것 같은 기분입니다! 09. 아자아자 한판승! 작은 고양이에게 엎어 치기를 당하며 바닥에 꽂힌 냥아치. 힘보단 기술이죠! '까불지 말란 말이야 인마!' 10. 웬만하면 함께 키우지 마세요! 고양이가 도마뱀을 물자, 도마뱀이 녀석의 아랫입술을 물며 반격에 나섰습니다. 깜짝 놀란 고양이가 고개를 좌우로 강하게 흔들어보지만 도마뱀은 5분 동안 꼼짝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고양이 행동 전문가 레이첼 씨는 혹시 반려 도마뱀과 고양이를 같이 키우는 경우, 서로 익숙해질 때까지는 완벽하게 떨어트려 놓아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고양이는 작고 빠른 동물을 본능적으로 사냥하기 때문에 도마뱀과 만난다면 자칫 큰 사고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문제는 고양이에게도, 도마뱀에게도 서로가 위험할 수 있다는 사실이죠." 비교적 귀여운 사례와 사진만 소개해 드렸는데요. 실제로는 고양이가 도마뱀을 잔인하게 해치거나 잡아먹는 경우가 많으며, 끔찍한 사고로 이어지지 않으려면 고양이와 도마뱀이 완벽히 분리된 환경에서 사육하거나 아니면 함께 키우지 않는 것을 장려한다고 하네요!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