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ffleffect
100,000+ Views

[패션피플 특집] 클래시한 수트스타일, 미드 가쉽걸 척 베스

정확히 패션피플은 아닌게 극중의 캐릭터가 매력적인 것이지 실제 평상시의 패션은 별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보는 미드 중 매드멘의 돈 드레이퍼 다음으로 가장 많은 영감을 주는 캐릭터이기에 꼽아봅니다. 배우 이름은 에드 웨스트윅, 가십걸의 척 베스입니다. 드라마에서의 척 베스는 정말 나쁘지만 한 여자를 위해 순종적인,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전형적인 나쁜남자 스타일입니다. 척 베스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것은 매번 보여주는 화려한 수트 스타일이죠. 저는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척 베스 보는 맛에 가쉽걸을 봤습니다(더이상 보지 않습니다) 체크무늬나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수트가 정말 잘 어울리는 배우 에드 웨스트윅.
7 Comments
Suggested
Recent
전형적인 여자 울리는 매력적인 나쁜남자죠
척... 척 베스의 입꼬리와 미간의 주름과.. 그의 목소리를 싸릉해요...
캬흑 콧구척 사랑해요 ㅋㅋㅋ
ㅋㅋㅋㅋ약간생긴게 버벌진트 ㅋㅋ
정말 ㅅㄹㄱ 드라마. 시즌 1보다가 접었는데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2030 모두가 사랑하는 남자 블레이저 코디
안녕하세요 옷누나에요 오늘은 20대부터 30대까지 모든 남성이 사랑하는 패션 아이템 블레이저 코디 준비했어요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매력적인 패션 아이템이죠 다양한 종류와 핏이 있는데요! 여러 가지 스타일을 보여드릴게요 :) 오늘은 직접 착용한 사진과 코디컷 사진을 함께 이용하여 핏과, 스타일을 함께 보여드릴게요♥ 무지블레이저 깔끔한 무지 패턴에 트랜디한 오버핏으로만 멋을 낸 블레어저 자케 체크블레이저 매력적인 체크 패턴으로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하다 아우터가 유니크할 때는 하의는 심플하게 매칭하는게 필수! #큰체크블레이저 더욱 더 체크 패턴이 선명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블레이저 자켓 #잔잔한체크패턴 하지만 다양한 컬러감을 섞어서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의 블레이저 자켓 #스티치 블레이저 어깨부터 손목까지 스티치 라인이 들어가 있는 디테일의 블레이저 자켓, 트랜디한 오버핏과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리쉬한 아이템, 아우터가 포인트가 있을 땐 이너와 하의는 최대한 심플하게 매칭해주세요 언발란스자켓 양쪽 면이 다른 언발란스한 매력의 자켓 한 쪽은 무지 패턴, 한 쪽은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들어가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언발란스 아우터 이렇게 블레이저 자켓의 종류는 다양하고, 여러가지 스타일이 있어요! 블레이저는 유행이 없어서 매년 , 매시즌마다 꾸준히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집에 장롱을 열어보시면 하나쯤 가지고 있으실거에요!ㅎㅎ 당장 꺼내셔서 요렇게 한 번 코디해보세요 :) 다가오는 봄에는 트랜디한 블레이저로, 당신의 핏을 만들어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