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lover3
3 years ago100,000+ Views
1탄 2탄 3탄 댓글 반응이 좋아서
또 씁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의 반응은 제가 계속 글을 쓰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당!

뮌헨의 공산주의자를 처형하는 독일 군인들, 1919


간디가 히틀러에게 쓴 편지, 1939

@eheocp: 간디가 히틀러에게 편지를 쓴 이유는 간디의 주위사람들이 히틀러가지금전쟁계획이 있는데 당신(간디)이 막을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주위에서 얘기해서 보낸거라하네여 그리고얼마안있어서 폴란드침공했다고 인터넷에서봤어요
@pk12man: 1939년 7월 23일 인도에서 친애하는 친구에게, 친구들이 내게 인류의 대의를 위해서 당신에게 편지하라고 재촉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들의 요청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나의 편지가 무례함을 초래할 수도 있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어떤 친구들은 내가 계산적이되면 안된다고 충고했고, 나는 그것이 어떤 감정을 유발하든지간에 나의 호소를 전달해야만 합니다.
현재 당신만이 인류를 야만상태로 전락시키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임이 매우 분명합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가치있는 것으로 보이기만 한다면 어떠한 대가라도 치러야만 직성이 풀리시 겠습니까? 아니면 큰 성공을 거둘 수 없는 전쟁이라는 수단을 신중하게 회피하자는 호소에 귀를 기울이시 겠습니까?
아무튼, 만약 내가 당신에게 편지쓰면서 실수한 것이 있다면,용서를 구하는 바 입니다. 나는 당신의 진정한 친구로 남겠습니다.
마하트마 간디 - 간디가 히틀러를 친구라 부른것은 예의적 표현일 수도 있지만, 나치 독일과 간디의 인도 민족주의는 대영제국의 약화 및 해체로부터 공동의 이해관계를 가지고 있었다.
특히, 전간기 영국의 힘이 약화된 것은 인도와 같은 식민지에서 제국주의 지배와 수탈에 대한 저항운동 때문이기도 했다.

알카트라즈의 마지막 죄수들이 떠나는 모습, 1963

*알카트라즈: 예전에 교도소가 있었던, 샌프란시스코 연안의 작은 섬

런던의 마담 투소 밀랍인형박물관에 불이 나 녹고 상한 마네킹들, 1930

라스베가스에서 원자핵폭탄 시험을 지켜보고있는 모자.

75km 멀리서 지켜봤다고 하네용..
1900년대에 묘지에서 찍힌 어린 여자 아이 사진.
몇 년이 지난 후에야 사진에 이상한 점이 발견됬다고...

폭탄에 터진 집 앞에서 인형을 들고 있는 어린 아이, 1940

우주에 최초로 간 개, Laika, 1957

개가 돌아오는데에는 아무런 준비가 없었다고 한다.
(우주에서 죽음...)

캐넌 시티 카니발에서의 KKK단, 1925

* KKK단 : 백인우월주의를 내세우는 미국의 극우비밀결사.

익명의 베트남 군인, 1965

댓글 반응이 또 좋다면 5탄도 쓸게용!!

반응 좋아서 5탄도 썼습니당! : https://www.vingle.net/posts/1272445
41 comments
Suggested
Recent
반영사진 신기하네요ㅋㅋ 아이가 한명. 반영된 아이는 두명. .발견된 이상한 점이 뭔지 모르겠으나 우측의 오벨리스크는 있으나 왼쪽의 십자 묘비랑 나무들도 보이지 않고...수면에 반영 될 때는 각도가 많이 비틀어지지만 배경과 다른점이 많이 보이는 것 같아서 더 궁금!!!
몰라 책임져요 야방에 묘지사진 보고 소름돋았어요 ㅠㅜ
마지막 사진 베트남군이 아니라 베트남참전군인거 같은데요...
이런건 언제 봐도 재밌고 신기하다!!♡♡
와 나두 밀랍인형보고 허거걱 놀람 뮌헨의 공산주의자의 당당한 자태... 죽음 앞에서 저리 의연 할 수가 ... 연출한 상황극 같다 실로 믿기 힘드네요
View more comments
265
41
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