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lakkuma1993
10,000+ Views

리락쿠마와 함께 성탄 전에 특급미녀되기 프로젝트 ((깜짝발표 있음))

안녕하세요! 뷰티커뮤니티의 산타할매 리락꾸마입니당!
요새 카드가 뜸해서 제 걱정 많으셨져? ㅇㅅ< 다 알아용☆
과제와 자소설에 치여 뷰티커뮤니티에 못들어간 날에도
늘 뷰티커뮤니티 생각만 하고 있던 저란 곰탱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떠케 여러분께 좋은 선물을 드릴수있을까 고민하던중
한가지 묘안이 떠오르게 되는데..(두!둥!)
암만 생각해도 가장 좋은 선물은 뷰티정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여.
그래서 야심차게 시작하는 프로젝트가 바로

☆★매일매일 예쁘리마스★☆

(난까..일본어같다스마스..)
크리스마스에 데이트, 파티 약속 많으시져?
1년중 가장 최상의 모습을 보여야 하는 이 날을 위해 벌써부터 뼈를 깎는 노력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같은데용 (일단 저 손듭니다 'ㅅ')
함께 예뻐지자는 취지에서
오늘부터 25일까지 매일!(주말이라고 예외없음)
오후 2시 5분에!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뷰티카드를
올릴 것임을 여러분앞에 *맹세*합니다 (난리났네 난리났어)
잠깐! 사실 요것만 하면 심심하기도 하고
또 매일매일 저랑 달려주실 분들에게 작은 성의표시라도 하고자....
특별한 비밀선물 하나 더 준비했습니당..케케케
고건 카드 마지막에 적을테니까
궁금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시깅☆
[예쁘리마스] 첫번째 주제는 네일이에용!
세련된것부터 미친듯한 난이도의 것까지 다양하게 준비해봤습니당ㅋㅋ
체크네일 하는 방법
1) 빨간 바탕을 칠한다
2) 검정색으로 네줄을 그린다. # 요렇게!
3) 묽은 빨간 네일폴리쉬로 검정선위를 덮어준다. 단 선이 겹치는 부분은 빼고!
4) 3에서 사용한 폴리쉬로 가로로 세줄을 칠해준다
5) 금색 폴리쉬로 가는 선을 표현
6) 탑코트를 발라주면 완성쓰
마스킹 테이프를 이용해서 트리네일 하는 법이에여.
하트네일이나 프렌치네일할 때 요 방법 응용해도 좋다능.
산타클로스 네일하는법
할배 안색이 흙빛이긴한데 ㅋㅋㅋ귀엽네여
...지금까지 네일은 너무 쉽다고요?
고작 저정도로는 심남이의 시선을 훔치지 못한다고요?
미친듯한 손재주를 표출한 수단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럼 엘사네일에 한번 도전해 보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비물 : 화홍 세필붓 )
저같이 손재주없는 곰손들은
고냥 요런걸로 만족하렵니다..(근데 나름 느낌있엉 'ㅅ')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에게만 알려드리는
특급 비밀 정보입니당(소근소근)
[매일매일 예쁘리마스] 글에 매일매일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중
한 분을 추첨해서 리락쿠마가 직접 만든 수제 뷰티박스를 선물할고에엽 >.<
내용물은 아직 안정했지만 미○박스, 글○시박스는 가볍게 뛰어넘을정도로
야심차게 꾸려볼 예정이니 많은 참여부탁드려용!!!
참여방법도 간단
매일 두시에 올라오는 카드 재밌게 읽고!
댓글로 리락쿠마랑 놀아주면 끗(...ㅠㅅㅠ...외롭다능)
25일까지 리락쿠마와 함께 매일매일 더욱 예뻐질 분들★
카드 올라올때마다 바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제 컬렉션 >>매일매일 예쁘리마스<< 팔로해주세용.

그럼 내일 또 만나스마스!

131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트다 아트!!!
리락쿠마 팬들 여기서 정모하는건가욬ㅋㅋㅋㅋㅋ 근데 네일진짜 볼때마다 예뻐서 아휴...망칠거알지만 또 시도해봅니다ㅋㅋㅋㅋㅋ
@rilakkuma1993 댓글 단지도 얼마 안됬는데 바로 답글을...! 감동이에요😘
끝까지 읽은보람이잇네요~~~ 저도 매일매일 출쳌ㅋㅋ
준비물은 예쁜손톱이였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팔로우미12] 이것은 신세계다 "이유비 부기 마사지"
시상식과 화보촬영 등 특히 연말 행사로 잦은 특별 관리가 필요한 팔로우미 MC들 ~ ! 중요한 촬영이 잡히면 3일 전부터 극한의 다이어트에 돌입! 방울 토마토만 먹는다는 오마이걸 승희 ㅠㅠ 맴 찢... 이유비는 화보촬영 전날밤 빠트리지 않고 꼭 한다는 그녀만의 나이트 루틴 !! 바로 부기 관리 마사지를 소개했어요~ (ft. 비포 애프터 신세계) 화보 촬영 당일날 부으면 큰일나니깐요 ㅋ STEP1 ) 손바닥을 비벼 열을 내준 후 따뜻해진 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싸준다. STEP2 ) 손가락 끝으로 모근 부분을 위아래로 긁듯 마사지 해 준다. 요렇게요 (보기만해도 핵 시원 시원) STEP3 ) 검지와 중지를 이용해 광대뼈 중앙을 지그시 눌러준 후 앞뒤로 10번씩 돌려준다. (유비: 화보 촬영 하면 평균 500장 이상의 사진을 찍거든요.. 그동안 계속 미소를 짓고 있다 보니 나중엔 광대가 얼얼해져 미리 풀어주는 마사지는 꼭 해야 해요) 이렇게 앞 뒤로 10번씩 살살 돌려 주기 STEP4 ) 손바닥으로 광대뼈 앞 부분을 앞뒤로 10번씩 돌려준 다음 손바닥으로 힘 있게 10초간 꾸욱 눌러준다. STEP5 ) 손바닥을 이용해 광대뼈 아래에서 목 뒤쪽으로 끌어올리듯 세게 밀어준다. 헐. 벌써 V라인 됐음. (유비놀람) 다음날 유비는 이렇게 화보 촬영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함 CHU~ ♡ 얼굴 소멸각 ㅋㅋ 자세한 정보는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z_4srtGawzQ&list=PLmE4fcmk4FMKp0nyY3oq5Z5fePTUfKnOD&index=8&t=0s
크리스마스 ‘혼자 보내기’ 가이드
크리스마스 전날부터 당일까지 어딜 가든 커플들이 지배한다. 솔로인 당신 어떻게 보낼 것인가? 솔로 커뮤니티에서 가르치는 대로 수면제를 먹던가, 전날 왕창 술에 취해 크리스마스 당일을 꿈에서 보낼 것인가? ‘크리스마스는 커플 천국 쏠로 지옥?’ 왜 크리스마스는 ‘해야 할 것만 같은 정해진 룰(커플놀이)’을 따르지 못하게 되면 “이번 크리스마스 역시 부질없었다!”라고 생각해야 하나요. 크리스마스가 당신의 머릿속에서 창조하는 이미지들은 미디어가 지금까지 우리에게 주입하고 그 법칙을 따라야 한다고 말없이 믿게 한 사회적 강요입니다. 특별한 크리스마스는 커플일 때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내 스스로 만드는 겁니다. 이 가이드만 따라 한다면, 당신이 솔로든 뭐든 스스로에게 기억할 만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수 있을 거예요. 1. 당신의 집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치장하라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를 혼자 보낼때 장식은 하려 하지않는다. 하지만 이것은 분명 할만한 일이다. 당신의 집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면 공간안의 당신도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다. 2. 크리스마스 음악을 튼다 크리스마스 음악 시디를 만들거나 직접 인터넷을 통해 튼다. 집안에 퍼지는 크리스마스 노래들은 당신의 기분도 즐겁게 한다. 노래를 불러라. 민망하게 만들 그 누구도 당신 옆엔 없다. 3. 당신이 보낼 수 있을 만큼 많은 크리스마스카드를 보내라 가족, 친구, 직장동료에게 편지를 쓰며 당신은 이미 크리스마스를 누군가와 공유하고 있다. 일찍 보내놓으면 크리스마스날 그들의 답장을 읽으며 기분을 낼 수 있다. 4. 당신을 위한 선물을 사라 원하는 것을 포장하고 크리스마스때 열면 당신은 이미 선물의 내용이 무엇인지 알지만 나름 선물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5. 교회에 간다 교회에 가는 순간 이미 당신은 혼자가 아니다. 시간이 남는다면 교회들을 세개 이상 돌아다니며, 그 중 어떤 교회가 크리스마스에 최고인지 확인한다. 6. 당신에게 펫이 있다면 상상도 못할 선물을 선사한다 오늘 하루 나도 아까워 못먹을 음식을 선물하며, 펫의 행복과 감격의 순간을 카메라에 담는다. 7. 모르는 사람에게 작은 선물을 한다 밖으로 나간 후 커플들 틈에 나는 어떤 특별한 일을 할 것인가? 가장 외로워 보이는 사람에게 다가가 작은 선물을 한다. 그 사람에게도 당신에게도 매우 특별한 일이 될 것이다. 8. 다른 사람들을 위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자원봉사를 한다 남에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크리스마스는 당신에게도 특별함을 준다. 그들에겐 최고의 선물일것이고 그 선물은 그들 아닌 당신도 받는 것이니까. 이런게 크리스마스에 진정한 의미아닐까? "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인 ‘사랑’과 ‘감사’는 당신이 커플이든 솔로든 당신 스스로에게 혹은 어떤 이에게도 선사할 수 있음을 잊지 말아요. "
[크리스마스 이벤트] 저는 짤덕후예염
안녕하세요 저는 짤덕후 짤둥이라고 합니드아 ㅋㅋㅋ 짤줍 말고 다른걸로 찾아오니까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고 막 부끄럽고 그런데요 ㅋㅋㅋ 그래서 우선 짤 하나 던지고 시작할게요 (수줍) 빙글에서 이벤트를 한다는 글을 봤는데 1등 상품이 무려 갖고 싶은 선물을 주는거 라길래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글을 써봐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은 여기 참고 ㄱㄱ https://www.vingle.net/posts/2541522 덕질을 인증하면 선물을 준다니 나는 무슨 덕질을 올해 제일 열심히 해쓰까 고민을 해보니 벌써 제가 짤줍을 300일 가까이 해 왔더라규여. 저야말로 짤줍 덕후라는 말인거져 ㅋㅋㅋ 제가 오늘까지 써온 짤이 벌써 280여개... 정말 2018년에는 내내 짤만 주워왔나 봐여 증거는 바로 제 프로필 페이지 @goodmorningman 을 보시면 다 있죠 제 관심사 유머에는 인정이 85개, 좋아요가 무려 3만개, 댓글은 3857개... ㄷㄷㄷ 그리고 정확히 오늘까지 286개의 짤줍이 있었져 한 카드당 적어도 7개의 짤들이 있으니까 적어도 286*7개의 짤들... 그러니까 음 암산을 해 보면... 최소 2002개 의 짤들을 퍼왔다 이겁니다! 헐 대단해!!!!! 아니 근데 계산 맞나요? 몰라 ㅋㅋㅋㅋㅋㅋ 틀리면 부끄러우니까 계산기 꺼내 볼게여 (10초 뒤) 음 맞군ㅋ 이 정도면 엄청난 덕후 아닌가여 그만 두고 싶어도 그만 둘 수 없게 하는 댓글러들도 함께 하고 있어요 https://www.vingle.net/posts/2543374 https://www.vingle.net/posts/2543379 여기 댓글 남기신 분들 보면 감동의 눈물이 주룩주룩 그리고 매번 100n회 때마다 특집 짤줍도 해왔규요 https://www.vingle.net/posts/2495637 https://www.vingle.net/posts/2406959 다 태그하기는 힘들지만 위 4개의 카드에 댓글 남겨주신 분들만 벌써 백여명.... @200620333 @aawuu486 @aida0603 @Aliceblue1901 @alwl222 @anjfktl @aowlralfkzmf @asohy @assgor900 @AUSunnya @ax8733 @banya0310 @C9JunielLOVE @danbi21985 @dbzl44 @ddd9597 @ddsa88 @dreamhellea @dyoon00 @Eolaha @esarah6883 @eugene8405 @evilen82 @freesoulman @gave1 @gbu7267 @ggachirgonyang @ggBebe7 @GoldRoser7 @hebida @hero6840 @highstep @hm2579 @HoondyLee @HSuh @hwapyung3323 @hyojinms @hyoon1008 @ilostsomething @InyoungJung @jcdman @jessie0905 @jng1004 @kain000777 @kangyh12 @kimjh4755 @kimkk @KimSuhwa @kjc0717 @kjin8907 @lifeartist @lion8187 @lovingybh @lulusson @mailtodaum64 @marineLub @mexem @mfeo33 @mgctto2 @mindmj @moon730018 @najhe @neamder @nowandever @nunun @oliveartist @oohoong @Pins @pram0924 @psungh79 @pyh11012 @qhcjf333 @queen1974 @quf6351 @rokmc62 @roygi1322 @sarandon @sasunny @seoyun4028 @shm7041 @sin6erela @slimbear @sonnyon @stayknight @sugoilee @Sungsin2 @sunmommy @SweetBB1224 @tara21 @thesis12 @thourock93 @tomato7910 @uruniverse @vaku @vbi000 @vhvmflgid1 @Vincentive @vkdhfl7642 @vkflrhrhtld @wens @wjd1843 @wonsh4696 @WOOYCHUI @yji4578 @ys7310godqhr 이르케나 많다구여! (파워당당) 그러니까 빙글 산타할아버지! 아 할아버지가 아닐 수도 있네 암튼 빙글 산타님 @VingleKorean 제가 받고 싶은 선물은요.... 짤줍에 도움이 되는... 음... 그러니까 짤은 제가 열심히 노가다해서 줍는거니까 제가 건강해야 되고 제가 튼튼해야 되고 제가 기분 좋아야 되고 제가 안피곤해야 되는거거등여 그래서 ㅋㅋㅋㅋㅋㅋㅋ 한우 투쁠 꽃등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고 싶어요 단백질 섭취를 해야 손에 근육이 생겨서 써치를 잘 하고 지방을 먹어야 뇌에 기름칠을 해서 머리가 잘 돌아가지 않겠습니까 그쳐? 그럴싸하져? 전 아싸도 인싸도 아니니까 그럴싸...ㅋ 뭐 1등 안돼도 괜찮아요 전 찌질하지 않으니까 술마시고 구남친한테 연락하듯 질척대진 않을게여 ㅋㅋ 아직 이벤트 참여자 몇명 안되는 것 같던데 안되면 음료 쿠폰이라도 달라 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전 짤 주우러 가야 해서 바쁨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