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das
100,000+ Views

1년만 미쳐라

<1년만 미쳐라>
◈1년만 미쳐라◈
1. 당신은 서 있고 다른 사람은 뛰고 있다.
2. 경쟁력이 없다면 라이프 플랜도 없다.
3. 자기경영에 실패한 사람도 신용불량자다.
4. 무엇을 할지 모르는 사람은 바보다.
5. 행동하지 않으면 그 무엇도 얻을 수 없다.
6. 숨겨진 재능은 아무 가치가 없다.
7. 성공하고 싶다면 우직하게 한우물을 파라.
8. 미치면 성공으로 가는 길이 보인다.
◈미치려면 자기 자신을 알아라◈
1. 성공의 씨앗을 뿌리려면 자기점검을 해라.
2. 진정으로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생각해라.
3. 갈고 닦으면서 다이아몬드가 될 재능을 찾아라.
4. 능동적인 자세는 '미침'의 초석이다.
5. 자신 안에 숨어있는 리더십을 찾아라.
6. 자신의 역할과 이상을 자문해라.
◈제대로 미치려면 제대로 준비해라◈
1. 현실을 냉정하게 직시해라.
2. 자신이 하는 일에 큰 가치를 부여해라.
3. 스스로를 누구보다 중요한 존재로 생각해라.
4.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해라.
5. 나만의 성공자산을 마련해라.
6. 치밀하게 계획을 세워라.
7. 전략적인 일탈을 해라.
8. 1년간 할 수 있는 일들을 파악해라.
◈어떻게 미칠 것인가?◈
1. 환경 탓하지 말고 다시 시작해라.
2. 실천하지 못하면 죽을 각오를 하라.
3. 기회를 포착하고 즉시 행동해라.
4. 자신에 대한 믿음 없이는 시작도 하지 말아라.
5. 파격적인 생각으로 미쳐야 할 것을 찾아라.
6. 마지막 1초까지 올인해라.
7. 성패를 따지지 말고 미쳐라.
8. 1%의 희망만 보여도 매달려라.
9. 주인의식을 가지고 미쳐라.
10.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해라.
11. 변화를 즐겨라.
12. 정직하게 승부해라.
13. 승리자처럼 생각하고 행동해라.
14. 사람을 소중히 여겨라.
15. 최고가 되겠다는 도전 의식을 가져라.
16. 능력이 없으면 편하게 먹고 자지도 말아라.
17. 대가를 바라지 말고 몰입해라.
18. 자신을 칭찬해라.
19. 정보를 확보해라.
20. 실패를 성공 자산으로 만들어라.
21. 끊임없이 배우고 익혀라.
22. 장기적인 안목을 가져라.
23. 일관된 행동원칙을 세워라.
24. 성공 모델을 찾아라.
16 Comments
Suggested
Recent
삶을 치열하게 미치려고 태어난건 아니잖아.. 미치기만 하다가 훅가고 싶지 않다고~ 역시 귀농해야 할까나~ 에혀 ...
이게 가능한 당신. 이시대의 진정한 미친*입니다. 당신 덕에 새로운 칭찬이 생겼습니다. "야~이~ 미친*아!" 저희 엄마가 자주 칭찬해 주시더군요..😒
이 어록 만든놈이 미친거지
맨날 미치래 ㅋㅋㅋㄱㅋ
일년후그는 그냥 돈없는 미친놈이되었습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DAY 17_ 책 읽기 챌린지, 17일차
(빙글러 @magnum14 님의 필사) Check check check 책을 읽읍시다! 책 읽기 챌린지 열일곱번째 날! "사람은 음식물로 체력을 배양하고, 독서로 정신력을 배양한다." 쇼펜하우어의 말입니다. 우리도 정신력을 배양하기 위해 오늘의 책 읽기 챌린지를 시작해 볼까요? 참여하시는 분들께는 매일 아침 10시, 오후 7시에 멘션을 통해 알림을 보낼 예정이니 꼭 빙글 알림을 켜 주세요. 책 읽기 챌린지 2020년 2월 17일 _ DAY 17 방법 #1 매일 아침 업데이트 되는 책 읽기 챌린지 카드에 오늘 읽은 책에서 인상 깊었던 구절을 적은 인증샷을 댓글로 남긴다. 방법 #2 인증 내용을 담기에 댓글창이 부족하다면 카드를 작성해서 #빙글챌린지 #책 관심사에 발행한다. 참 쉽죠?🧐 인상 깊은 구절을 또박 또박 적어 나가다 보면 마음에 조금 더 깊이 와닿게 될 거예요. 그렇게 매일 조금씩 마음에 문장들을 새겨 보자고요! 함께 달릴 제군들을 소환합니다. 준비 되셨나요? @ahj98624 @fromtoday @jungboki @k71022385 @punsu0610 @kjb930611 @minjeong5055 @sakshow1111 @rkdsoddl91 @XabiAlonso14 @Mapache @charity1004 @hyunbbon @whale125 @woni0722 @aawuu486 @guseh1996 @silphy77 @neoceo7 @rkdsoddl91 @juhyeon01101 @Duffbeer 미처 신청하지 못 한 빙글러들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참여해 보세요! 댓글을 남겨 주시면 내일부터 함께 소환해 드리겠습니다. 거 늦게 신청했다 하더라도 함께 한다는 것이 중요한 것 아니겠습니까. 그럼 2020년 2월 17일, 빙글 책 읽기 챌린지 17일차, 지금부터 인증샷을 남겨 주시죠!
[경매스토리] 충북 제천의 화재를 기억하시나요?
안녕하십니까 신과장입니다. 카페에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무언거 도움이 될만한 자료를 올려드리기 위해 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뉴스로도 다루어졌던 경매 물건들을 정리해보기로 했습니다. 그 첫번째로 지난 2017년 충북 제천에 있었던 목욕탕 화재 사고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2017년 7월 10일 낙찰을 받은 건물주 이OO씨는 약 한달뒤인 8월 23일날 잔금을 납부하고 소유권이전을 받았습니다. 그로부터 약 4개월이 흐른 2017년 12월 21일 전국을 충격과 걱정에 빠트렸던 화재가 발생합니다. 화재로 인해 여러명의 사상자가 나왔고  불과 4개월 정도를 소유했던 건물주는 안전관리 소홀등을 문제로 징역7년외 벌금 1천만 원의 형사처벌을 확정받게 되었습니다. 거기에 유족들이(28인) 11억 6천만원의 압류를 진행하였고 그로인해 다시 경매로 진행되어 제천시가 낙찰을 받아 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새로 진행되는 경매물건은 건물은 아예 화재로 인한 가치가 없다고 판단을 하고 건물은 매각에도 포함이 되지만 감정평가 금액은 아예 없는 상황입니다. 경매를 위한 내부사진입니다. 사고 당시의 상황을 짐작하게 하는 내부입니다. 제천시의 낙찰로 압류를 걸었던 유가족측에 배당될 금액은 약 5억 5천만원 이었습니다. 하지만 건물주는 그에 대한 이의신청을 제기했고 결국 유가족들은 손해배상을 청구하게 되어 2020년 2월 16일 1심 승소판결을 받았습니다. 법원은 해당 결정문에서 희생자들의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하였을때 총 손해배상액은 121억원에 달한다고 밝혔습니다. 유가족들은 해당 결정문을 토대로 손해배상액을 재산정해 추가 소송을 하겠다는 입장입니다. 소송의 대상자는 배상능력이 없는 건물주가 아닌 제천시를 대상으로 한다는 예정입니다. 경매를 통해 상가 건물을 낙찰을 받고 벌어진 사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가 경매를 통해 다가구나 다세대 주택 물건을 검색하다보면 불법건축물이 많이 있으나 대부분은 별 문제가 아니라며 쉽게 여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처럼 문제가 되었을때는 그 모든 책임이 낙찰자의 부담이 되기 때문에 입찰에 참여할 시 많은 주의가 요구 됩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자료를 포함한 원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https://cafe.naver.com/shinjiha2/15438 3월 출간예정인 "무조건 이기는 부동산경매 수업"도 많은 관심 바랍니다.
(약혐) 현미경으로 본 작은 세상 #신기
그냥 현미경 아니져 레이저 스캐닝 현미경이라 그냥 현미경으로 볼 수 있는 것 보다 훨씬 많은 걸 볼 수 있거든여 그러니까 곤충 무서워 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후딱 뒤로 가기 누르시길! 그럼 준비되신 분들만 스크롤을 내리세여!!!!! (이미 미리보기로 보였겠지만 그래두 크게 보는거랑은 다르니까..) 그러니까 이게 뭔 줄 아시게쪄염? 전 알고 나서도 도저히 모르겠지만 ㅋㅋㅋ 얘는 바로바로 물방개 +_+ 물방개를 이렇게 샅샅이 들여다 본 적이 있나 생각해 보면 있긴 하지만 암만 떠올려도 이런 비주얼은 떠오르지 않지 말입니다만? 얘는 뭘까여 이건 좀 쉽긴 하당 이라고 생각하신 분들 많으실텐데 아마 여러분의 직감은 다 틀렸을 거예여 ㅋㅋ 얘는 바로 바다거북의 등껍질이나 몸에 달라붙어 때로는 생명을 위협하기도 하는 그.... 따개비 아니 따개비????? 놀란 분들 많으실거구 안 놀라신 분들은 따개비가 뭔지 모르는 분들일 듯 ㅋ 사진 가져오기 귀찮으니까 찾아 보시구... +_+ 그럼 얜 뭐게~여? 진짜루 이건 모르실거라서 바로 말씀드리자면 식물의 포자, 홀씨주머니...라고 합니당 ㅋ 신기신기 +_+ 요건? 마치 공작의 깃털같은 요건 등각류의 동물이라구 해여 +_+ 그니까 호옥시 찾아보실까봐 찾진 마시라고 미리 말씀드리면ㅋㅋ 갯강구, 쥐며느리 뭐 이런 애들이여. 괜히 검색하셨다가 이미지 보고 놀라실까봐...ㅋ 그런 아이들이 이렇게 예뻐 보이다니 넘나 신기하지 않나여! 얘는 물맴이라는 딱정벌레 종류의 발이구, 이건 나방의 더듬이 +_+ (사진 출처) 정말 신기한 작은 세상 탐험 무시무시했지만 즐겁기도 했져? ㅋㅋ 마치 후룸라이드를 타고 어두운 동굴을 지나는 짜릿한 기분 부디 즐거우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