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oomter
50,000+ Views

<발음>

제이슨 스타뎀?
제이슨 스테이섬?
잘못된 발음표기로 막나가는 사례중 하나다.
스테이섬이라 읽는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아니라 리어나도 디캐프리오 같이 말이다.

<누구인가>

1967년생 영국의 영화배우다.
트랜스포터 시리즈, 이탈리안잡, 크랭크 시리즈 등과 같은 A급과 B급 중간단계에 있는 약간 애매한 영화들의 정통파 액션 연기 주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연걸 빠돌이.
영국 다이빙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였다.
대머리 액션배우로 유명하다.
영화 리볼버에서는 가발을 쓰고 나왔는데 아주 어색해보일 정도로 대머리가 잘 어울리는 남자다.
오히려 대머리가 아니였으면 평범해서 인기가 없을것 같은 정도.

<운동>

6주동안 7kg감량.
"6주동안 단 하루도 반복을 한적이 없습니다. 날마다 다른 운동방식을 섞어서 했습니다.
물론 부분적으로는 같은 부분이 있었습니다. 항상 바뀌기 때문에 계속 흥미를 가질 수 있죠."
"모든 운동이 시간 내에 끝나야 합니다. 자신이 잘하고 있는지, 아니면 느슨해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거든요"

<식단계획>

빠른 체중감량이 식단 계획을 잘한 덕분이라고 말한다.
굶지 않고 하루에 2000kcal로 칼로리 섭취를 줄였다.
그가 종교처럼 신봉하는 식단계획이 있다.
1. 정제 설탕이나 밀가루는 섭취하지 않는다.
과일쥬스, 술도 마시지 않는다.
매일 저녁 디저트는 플레인 요구르트와 신선한 과일이다.
2. 입에 넣는건 모두 기록해둔다. 물을 마셔도 기록한다.
"먹는 것을 전부 기록하면 그 노력을 망치기 힘들어지죠"
3. 칼로리를 분산한다. 하루에 6번 소량의 식사를 한다.
참고 : 맨즈헬스, 나무위키,
16 Comments
Suggested
Recent
존멋~!!
등빨....저게 살이 아니라 근육::;;;;
와 전면 보다가 후면봤는데 등빨 ㅎㄷㄷ
여러분 어디서보고오는것인지 댓글좀 달아줘요 ㅋㅋㅋㅋㅋ
알앗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30대에 어깨 관절 끊어지기 직전이라는 한 네티즌...jpg
예전에 헬스 하다가 오른쪽 어깨가 어팟던 적이 있었는데 다들 그러듯이 괜찮아 지겠지~ 하고 넘어갔음. 수영을 좋아해서 지금은 헬수말고 수영만함. 수영을 햇수로 거의 10년째 하고 있는데 최근 오른쪽 어깨통증이 조금 심해짐. 왜그러지? 하고 넘어갔는데 수영을 못할 정도로 어깨가 아파서 첨으로 관절전문 병원을 감. 엑스레이도 찍고 MRI도 찍고 보니.. 어꺠 힘줄이 다닳아서 너덜너덜하고 염증에 부어서 푸석푸석 해졌다. 현재 끊어지기 일보직전이다. 하고 진단 나옴 ㅋㅋㅋ 아놔멘붕 ㅋㅋㅋㅋㅋ 수영특기로 빤스런도 다녀왔기에 몸은 자신있었는데 개 멘붕 옴. 팔뼈랑 위에 어깨뼈랑 팔을 들어올릴때 부딛혀서 조금씩 닳은 거라고 함.. 당분간 주사치료 받고 위쪽 뼈를 깎아내는 견봉 성형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함.. 앞으로 평행 어깨쓰는 웨이트 및 수영, 테니스, 베드민턴 같은 거 절대금지됨.. 푸쉬업도 하지 말라함 ㅋㅋㅋ 멘붕 ㅋㅋㅋ 정리 운동하다 관절 아프면 바로바로 병원가라. 나처럼 병 키우지 말고 ㅠㅠ ㅊㅊ 엽혹진 치식인 모야 운동을 해도 문제냐 왜ㅠㅠㅠㅠ 올바른 자세로 운동하는게 제일 중요.. 저 사람은 한번다쳤을때 제대로 안잡고 계속 다쳐서 더 심해진 거 같은데 나도 님들도 어? 아픈데? 싶으면 바로 바로 병원 다니자고 ㅇㅇ....
소화불량일 때 도움이 되는 운동.gif
만성소화불량을 앓고 있는 덕분에 소화가 안되면 자주 토까지 하게 됐는데 소화 잘 되는 운동 없을까 유튭 뒤지던 중 어떤 운동도 어떤 요가도 효과 없던 때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영상을 발견했지 뭐야 심지어 쉬워 심지어 짧아 근데 효과가 너무 좋아!! 1. 위장이 불편한 경우 그냥 이게 끝임 근데 이게 뭐라고 하자마자 트림이 쑥 나와 그냥 발 뒤꿈치를 바닥으로 찍어 누른다고 생각하면 돼 오금부위가 쫙쫙 펴지고 자극 받으면서 다리 뒷쪽의 소화 신경이 자극 받는 원리래 발을 앞으로 차는 게 아니라 뒷꿈치로 바닥을 찍는 듯한 느낌으로 총 5×10세트 진행 2. 가슴이 답답할 때 이 운동은 중요한 포인트가 손가락을 이렇게 만든 상태에서 이렇게 크게 돌려주면 가슴쪽이 펴지면서 시원해지더라 뒤로 돌릴 때는 팔이 최대한 벌어지지 않게 주의 뒤에서 앞으로 돌려도 되는데 힘든 경우 벽에 붙어서 진행하래 20×3세트 진행 그리고 어깨/뒷목이 긴장되면 또 소화가 잘 되지 않을 수 있대. 이때는 어떤 운동이냐면 엄지가 안에 들어가게 주먹을 쥔 채로 냅다 돌려주세요 가능한 팔은 뒤로 그리고 위쪽 방향으로 이게 끝임.... 진짜 간단해 근데 저게 뭐라고 하고 나면 가슴이 쑥 풀리는 느낌이야 앞에서 보면 이런 느낌 이렇게 하면 뒷목 뭉친 게 풀리면서 소화도 잘 된대 여기 더 자세히 보고싶으면 참고하면 좋을 듯!! 진짜 무슨 요가도 해보고 제자리뜀도 해보고 걷기도 해보고 싸이클도 해봤지만 이렇게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건 처음이고 너무 신기 건강한 소화력을 위하여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