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lab
100+ Views

'2016 유럽 카 오브 더 이어' 최종 후보에 오른 7대의 차는?!

'2016 유럽 카 오브 더 이어(EU Car of the Year)' 최종 후보 7대가 공개됐습니다!
이 순위는 전 세계 약 60명의 저널리스트가 아쥬~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하는 것인데요.
지난 7월, 40대의 후보 중 단 7대가 최종 후보에 올랐습니다.
그 주인공은 누굴까요?
1. 아우디 세단 'A4'
올해 공개된 신형 'A4'는 아우디의 최신 디자인을 반영해 보다 날카로워졌죠!
2. BMW 플래그십 신형 '7시리즈'
차체는 이전보다 커졌지만, 뼈대에 탄소섬유와 알루미늄을 사용해 130kg이나 가벼워진 것이 특징입니다
3. 재규어 D세그먼트 세단 'XE'
XE는 재규어가 오랜만에 출시한 D세그먼트 세단으로, 독일 세단에 정면으로 대항할 야심작!
4. 마즈다의 대표 선수 'MX-5'
'2015 일본 올해의 차'에도 선정된 이 차는 최종 후보 중 유일한 오픈 카!
비록, 최고출력은 보잘 것 없지만 운전 재미 만큼은 역.대.급!
5. 오펠의 잘~생긴 해치백 '아스트라(Astra)'
신형 아스트라는 뼈를 깎는 노력으로 무려..200kg이나 다이어트를 감행했으며
새 엔진을 얹어 무시못할 기본기로 중 무장을 했습니다
6. 슈코다 중형 세단 '수퍼브(Superb)'
수퍼브는 폭스바겐의 기술력이 싸악~ 스며든 독일계 체코산 차로 봐도 무방하다는 것!
7. 마지막으로~ 볼보 인기 절정 SUV, 'XC90'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는 볼보의 대표 SUV인 이 녀석은 영국에서 출시 이틀 만에 완판되기도 했는데요. 잘~생긴 차체 안에는 320마력을 내는 2리터 엔진이 장착!
한편, 지난 '2015 유럽 카 오브 더 이어'는 폭스바겐의 대표 세단 '파사트'가 차지했습니다!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1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