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bolic
10,000+ Views

H&M의 '뉴 아이콘' 컬렉션

H&M의 이번 시즌 새로운 컬렉션, 이름하여 '뉴 아이콘' 말 그대로 시그니처 컬렉션의 영감이 되어 준 H&M의 '뉴 걸'들을 선정하여 각각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로 풀어낸 컬렉션입니다. 총 4명의 모델이 선발되었는데요, 왼쪽부터 다음과 같습니다. 1.다프네 그로에네벨드 네덜란드/94년생 2.린지 윅슨 미국/94년생 3.리우 웬 중국 / 88년생 4.조안 스몰스 푸에트리코/88년생 패션아이콘을 선정해 각각에 맞는 스타일을 입혀서 그런지 어떤 컬렉션보다 리얼웨이 느낌이 강하고 훨씬 현실적이네요! 무엇보다 저게 다 H&M이라는 사실을 믿을 수가 없어요 너무 예뻐 후덜덜 모델빨이겠죠?
2 Comments
Suggested
Recent
@blue20 요새 모델들은 거의 94-95년생인 것 같더라구요 세월이 허허....
94년생...이구나...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20 S/S 서울패션위크 스트릿 패션 Part 2
5일간의 20 S/S 서울패션위크가 막을 내렸다. 이번 시즌 역시 DDP를 찾은 패션 피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 가운데, 더욱 과감해진 믹스매치 스타일링과 독특한 액세서리가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트렌드 컬러로 급부상한 네온 컬러로 무장한 이들부터 강렬한 패턴 플레이로 포인트를 준 모습들까지. 작아진 규모 탓에 주춤한 듯 보였지만, 패션을 사랑하는 이들 덕에 그 어느 때보다 볼거리가 풍성했던 이번 서울패션위크. <아이즈매거진>이 담은 생생한 현장을 지금 아래 슬라이드를 통해 확인해보자. THEME.3 Mix Match 이번 스트리트는 예전과는 달리, 각양각색의 패턴과 다채로운 컬러의 향연을 펼쳐냈다. 레오파드, 파이톤 등 애니멀 프린트로 무장한 이들은 물론 색다른 소재와 독특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곳곳에 활용한 이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시즌과는 다르게 확실히 더 대담해진 모습. 지난해까지 롱패딩으로 겨울을 지냈다면, 계절이 도착하기 전 이들의 스타일을 참고해보는 건 어떨까. THEME.4 Accessory 지난 패션위크를 가득 채웠던 라프 시몬스, 오프 화이트, 발렌시아가 등 어글리 슈즈 역시 어김없이 등장했다. 뿐더러, 스트릿 무드가 한껏 가미된 체스트 백과 슬링백 그리고 웨이스트 백 등이 강세를 보였다. 이런 과감한 아이템이 아직 부담스럽다면, 브랜드 로고 플레이가 강조된 액세서리에 주목하자. 구찌, 디올, MCM 로고로 채워진 백과 삭스로 포인트를 주면 금상첨화. 과하면 과한대로 그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내는 액세서리. 작지만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주는 아이템을 활용해 밋밋한 룩에 포인트를 더해보자.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가을 남자의 필수템! -스.웨.터-
●ALLSTYLEKOREA ●중앙일보 ●SWEATER #8SECONDS #에잇세컨즈 1. 독수리 패턴 니트 풀오버 ₩59,900 2. 블루 앙고라 컬러 블록 스웨터 ₩59.900 3. 라인 니트 풀오버 ₩59.900 4. 별 모티브 풀오버 ₩59.900 5. 컬러 포인트 피셔맨 니트 ₩59.900 6. 스트라이프 롱 슬리브 니트 ₩39.900 7. 스트라이프 피셔맨 니트 ₩49.900 8. 와플리브 라운드넥 풀오버 ₩59.900 9. ALIVE 레터링 스웨터 ₩49.900 10. EthNo 니트 풀오버 ₩59.900 #H&M #에이치앤엠 1. 울 블렌드 니트 스웨터 ₩39,000 2. 와플니트 스웨터 ₩49,000 3. 울 블렌드 스웨터 ₩35,000 4. 코튼 패턴니트 스웨터 ₩59,000 5. 니트 스웨터 ₩59,000 6. 니트 스웨터 ₩39,000 7. 메리노 울 패턴 스웨터 ₩89,000 8. 모헤어 블렌드 컬러블록 스웨터 ₩89,000 9. 멜란지 모헤어 블렌드 스웨터 ₩69,000 #SPAO #스파오 1. 불독 자카드 풀오버 ₩39,900 2. 불독자수풀오버 ₩39,900 3. 심슨자수스웨터 ₩39,900 4. 투톤 조직물 풀오버 ₩39,900 5. 칼라믹스 스웨터 ₩15,000 6. 그라데이션 풀어버 ₩29,900 #TOPTEN #탑텐 1~5. 7GG 자캬드 풀오버 시리즈 ₩39,900 6. 니쥬조직반목터틀넥 ₩29,900 7. 변형 양두조직 풀오버 ₩39,900 8. 램스울 7GG 블럭배색 풀오버 ₩19,900 #ZARA #자라 1. 자카드 스웨터 ₩95,000 2. 스트라이프 스웨터 ₩49,000 3. 트위스트 니트 스웨터 ₩59,000 4. 자카드 스웨터 ₩79,000 5. 스트라이프 팬시 스웨터 ₩79,000 6. 스트라이프 팬시 스웨터 ₩79,000 7. 테일러드핏 스웨터 ₩59,000 8. 지퍼 스웨터 ₩79,000 빙글러 여러분은 어떤 스웨터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향수 덕후들 여기여기 모여라.
빙글러 열허분 중에 향수 덕후 있으신가여? 제가 요즘 향수에 관심이 많이 생겨서 새로운 향수도 살겸,, 추천도 받고 싶은데 말이져,, 흠흠,, 향수가 꽤 비싸니까 신중하게 사야해서 어떤 향이 인기가 많은지 좀 알고 싶더라고여. 일단 제가 몇가지 가지고 싶은 걸 추려본 것! + 써본 것 이 이외에도 써보고 좋았던 향수 추천 좀.... 해주십셔 제발 먼저 가지고 싶은 향수,, 먼저 요즘 그,, 멋이 철철 흐르는 모양새에 이끌려 딥디크를 한 번 사보고 싶더라고요,, 딥디크 플레르드뽀 딥디크 도손 + 제가 써봤던 향수! 러쉬 Flower's Barrow 이 제품은은 러쉬 향수 제품인데요.. 옛날에는 한국에서도 팔았던 것 같은데 이제는 런던에서만 팝니다...! 2년 전 런던에 가서 향에 반해서 샀다가, 이 향을 못잊어서 다시 런던에 가서 한 병 더 사왔다는 이야기... 혼자 여행할 때 계속 뿌리고 다녔던 향이라서 그런지 이 향수를 바르면 여행할 때 생각이 나여.. (아련...) 향수의 장점은 향기를 통해 과거 기억이 더 강렬하게 난다는 것.. 이 향수는 달지 않고 좀 딥한데 농후한 들꽃향기가 납니다.(향기 묘사는 언제나 어려워,,,) 런던 가시는 분이 있다면 시향해보시길.. 더 쟁여두고 싶네여,,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이고는 약간 스테디 향이져? 랑방에서 가장 유명하기도 하고 많이들 쓰고,, 그만큼 향도 좋고요.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를 잠깐 써봤었는데, 왜 많이들 쓰는지 알겠더라고요. 무난하면서 차분하고,,, 그렇게 가볍지 않은 향 같았어요! 무난한데도 뿌리면 오 좋다~ 라는 말이 나오는 그런 향.. 달달한 꽃향 그런데 달달한 향 싫어하시면 비추입니다! + 좋았던 향수 추천 ㄱㄱ!
h&m x 발망 콜라보레이션 남성 라인 미국 가격 공개 !!
안녕하세요 atclaire 에요 :) 드디어 11/5 에첸엠 발망 콜라보가 공개되는거잖아요 !! 콜라보레이션 소식이 알려졌을 떄부터 핫!!!!!!!!쏘핫!!했던 그 컬렉션이 !!!!! 그래서 여성 라인 가격 카드를 올렸더니 @vhjw 님이 남성 라인도 요청하셔서 올려보겠습니당 :D 1. $299 2. $49.99 3. $199 4. $299 5. $59.99 6. $149 7. $199 8. $99 남성복 어쩜 이렇게 예쁜거죠 !!!! 거기다 가격도 여성복 대비 더 괜찮은 것 같구요 ???? 1번 코트는 진짜 보자마자 엄지척 b 그외도 다 디테일들이 살아있습니다... ㄷㄷ 1. $649 2. $549 3. $349 4. $349 5. $129 6. $99 세상에 멋짐이란 것이 폭발하는 군요. 1번 사랑합니다. $129 이라는데 음..? 사이즈나 기타 등등이 궁금해지는 옷입니다.ㅋㅋㅋ 1. $99 2. $69.99 3. $59 4, 5, 6. $39.99 탑도 예쁘네요. 특히 2번은 제일 작은 사이즈로 사서 저도 입고 싶어요 !!! 1. $49.99 2,3,4. $34.99 5. $29.99 남성라인에도 역시나 '발망' 티셔츠가 있습니당.ㅋㅋ 목만 안 늘어난다면 살만할 것도 같구..ㅋㅋㅋ 5번은 뭔가 넝마 같기도 하구..ㅋㅋ 저건 언제 품절될지가 궁금하네요.ㅋㅋㅋㅋ 1. $99 2. $99 3. $349 4. $99 5. $79.99 발망하면 바이커진이죠 !!!!!!! 바이커진 디테일을 살려낸 바지들 ㅜ ㅜ 그래요 어차피 이건 콜라보레이션인데 리얼레더 안 쓰고 99달러 이렇게 나오는게 낫죠!! 여성복은 왜 바이커진 리얼레더에 그 가격이야 엉엉 예쁜데 못 사겠잖아 엉엉엉엉 1. $299 2. $299 3. $149 4. $129 5. $249 6. $59.99 백팩 귀여운데 가격은 안 귀엽네용 ㅋㅋㅋ 그래도 리얼레더니까... 라고 생각해봅니다. 그럼 남성분들도 11/5 이 앞에서 만나요 :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S/S 서울패션위크 스트릿 패션 Part 1
가을이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서울패션위크. 다가올 봄을 기약하며 20 S/S 컬렉션을 선보이는 패션위크가 드디어 막이 올랐다. 다소 축소된 규모 탓에 인파가 줄었을까 걱정도 잠시, 여전히 DDP는 다채로운 스타일의 향연이었다. 쌀쌀해진 날씨를 뒤로한 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껏 차려입은 모습들. 스트릿한 무드와 스포티 감성을 두루 활용한 이들도 있는가 하면, 단출한 아이템으로 가을 분위기를 가득 채운 미니멀룩도 강세를 보였다. 더 이상 젠더의 구분이 무색한 요즘, ‘젠더리스’ 트렌드에 따라 <아이즈매거진>은 이번 시즌 취향에 따라 골라 볼 수 있는 4가지 테마로 스트릿 패션을 모아봤다. 이미 끝나버린 서울패션위크의 아쉬움과 가지 못한 이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서울패션위크 스타일 총정리. 지금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THEME.1Minimal 가을의 무드에 맞게 차분한 컬러가 주를 이뤘던 미니멀룩.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깔끔한 슈트를 선보인 이들을 비롯해 클래식한 셔츠에 뷔스티에를 매치하는 등 정형화된 미니멀 스타일이 아닌 각자 자신만의 패션 철학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베이지, 브라운 등의 우아한 컬러웨이에 포인트 벨트와 장갑 등을 활용하고 체크 패턴으로 스타일의 변주를 주기도. 아이템 몇 가지만으로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위 슬라이드를 주목해보자. THEME.2 Street Casual 여전히 거리를 가득 채운 스트릿 스타일은 이번 시즌 역시 그 인기를 입증했다. 한 단어로 형용하기 어려울 정도로 다채로운 패션은 캐주얼부터 펑크까지 그야말로 각양각색. 빼놓을 수 없는 스트릿 브랜드 슈프림(Supreme)을 포함해 발렌시아가(Balenciaga), 루이비통(Louis Vuitton), 오프 화이트(Off-White™) 등 여러 브랜드가 DDP를 장악하고,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벨트와 힙색 등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가미했다. 더욱이 지속적인 입지를 다져온 네온 컬러와 스트랩 디테일은 변함없이 등장했으며, 레이어드로 연출한 스타일링도 주목할 포인트.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