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frog
10,000+ Views

오늘 약국_CCTV와 절도

일단 이번 편 대표이미지를 위해서, 이번에 동물 2마리 새로 등장함 밖에서 본 약국은
그냥 저냥 평범한 동네 약국 하지만 내부는
나름 반전있다. 속이 깊은 동굴 구조. 단면도를 보면
처방 접수대와 조제실이 멀리 떨어져 있어서 동선이 좀 긴게 단점이다. CCTV는 대략 15개 달려있는데 그 중 10개만 진짜다. 우리가 바쁠 때
갑자기 바빠지면 좁은 조제실에 5명이 모두 들어있을때가 있는데, 그럴땐 수엉이가 처방전을 빠르게 배달해준다. (새로운 식구가 하나 더 늘었다. 펭귄닮은 '조펭') 대부분의 도난 사고는 바쁠 때 일어난다.
너무 바빠 손님 일일이 관찰할 수 없을때가 종종 있는데, 그럴 때 꼭 도난 사건이 생긴다. 바쁠 때 손님인척 들어와서 전화하는 척 하며 스리슬쩍 가방에 물건을 떨어뜨리듯이 가져가기도 하고, 조제약을 기다리는 환자인데 물건을 보고 핀이 돌아 도둑으로 돌변하기도 한다. 여기 모두는 다 강박증
과거 내가 일했던 타 약국에 비해 여기는 유난히 도난사건이 많은데, 그 이유가 도난 사실을 바로 바로 잘 알아채기 때문이다. 강박증 있는 저 세 사람이 진열장의 모든 제품의 갯수를 외우고 있다. 가끔은 도난당했다는 사실보다, 그걸 알아낸 저들이 더 놀랍다.
퇴근 후 집에서 쉬고 있을때 약국에서 오는 전화는 대부분 진열대에서 뭔가가 없어졌는데 '너 혹시 판 적이 있냐'고 묻는 전화다. CCTV라는 강력한 무기
CCTV가 저장기간이 길고 해상도가 높은 고화질이라서 지금까지 도난 사건은 95% 이상 범인을 다 잡아냈다. 왠지 저 두사람은 이 시간을 즐기는 것 같다. 도둑이 확정이 되면 저 둘은 거의 축제 분위기.​ 다양한 반응을 보이는 도둑들# 적반하장
너희가 괘씸해서 내가 그냥 가져갔다라는 할배. 유일하게 경찰에 안넘기고 물건만 받고 넘어갔다고 한다. # 불쌍한 척
훔쳐갈 당시 CCTV를 보면 잘도 꾸미고 다니는 듯 하던데, 잡히고 나면 왠일인지 칙칙한 옷에 끈 떨어진 낡은 가방을 들고 오는 도둑들. 가끔 경찰들이 작은 금액이니 대충 봐주라는 식으로 얘기할 때도 있는데, 아니 그럼 우리가 받은 정신적 스트레스와 도둑 잡느라 보낸 시간적 손해는 어떻게 보상받아야 하는지? 두 사람이 CCTV를 보느라 일을 못하면, 남은 사람이(주로 나ㅠㅠ) 열라 바쁘게 뛰어야 한다. 불의를 못참는 우리는 짤없이 경찰서로 넘긴다.
늘어놓는 변명들을 들어보면 부모님이 아프셔서 또는 생활고 스트레스로 인해 자기도 모르게 그랬다고 한다. 수사에 필요한 CCTV자료 열람
간혹 다른 살인 방화 사건 관련해서 용의자의 동선이 여기 근처일 때, 경찰에서 CCTV를 열람하러 종종 온다. 어쩔 수 없이 조제실 CCTV도 공개되어야 할 때도 있는데, 난 이때가 제일 곤혹스럽다. 나도 모르게 내가 한 짓(?)들 때문에. ㅠㅠ # CCTV 영상 1
하품은 귀엽지. # CCTV 영상 2
아주 가끔 자동조제기계에서 약이 나오면서 나는 소리 리듬에 춤을 출 때가 있다.하루 종일 한 공간에 갇혀있으면 확 도는 순간이 온다. 휴식이 필요하다는 신호다. # CCTV 영상 3
하지가 잘 부어서 다리를 차갑게 해서 피로를 푼다. 에어컨 바람 아래 하면 천국이 따로 없다. (하절기 계절메뉴) # CCTV 영상 4
틈틈히 스트레칭
여기 부분은 필요없으시자나여~ 흥
기계음에 맞춰 춤을 추는 행위는.. 모든 약사들이 그러는게 아니라 저만 그러는 거여라~
19 Comments
Suggested
Recent
형사님 삼백안 같은 표정은 다시 봐도 압권.. 스트레칭은 박명수 옹 다리 스트레칭이랑 비슷하네요 ㅋㅋ 기린은 역시 처음 보면 무서버.. ㅠㅜ
ㅎㅎㅎㅎ 역쉬 약사님 머쨍이~~~~ 약국이 도난사고 많이 일어날거 같긴해요 갑자기 사람 몰리면
진짜 잘 그리세요 ㅎㅎ 농담 아니구요 저 그쪽 선수거든요~~ 계속 좋은 작품 부탁드려요~ 넘 재밌어요 캬캬캬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확도는 순간이 있죠 ㅋㅋ 저도 춤춰요 ㅎ 엉덩이춤 그럼 허리가 시원해지고 어깨 목을 푸는 방법이 있는데 그건 좀 ;; 그림 진짜 잘그리시네요 대박나실 작가님이심 ㅋㅋ
@mikyung0412 @hongly @onlymytho @jungsun97 열심히 봐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634.jpg
어느새 토요일!!!! 바깥 세상은 어떤가여...? 일주일 가까이 집에만 있었더니 감옥에 갇혀 있는 기분 오늘은 주말이니까 국민체조 말고 청소년체조를 해야 겠군여 며칠간 국민체조로 체력을 길러 놨으니까 이제 청소년 체조도 거뜬하겠져?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웃을 준비하시고 짤 기기? 1 엄빠 싸워서 아빠인척 엄마한테 편지 쓴 아이ㅠㅠㅠ 넘모 사랑스럽져 그치만 나나연했으면 싸울 일도 없었겠져 ㅋ 2 예쁜말만 한다더니 ㅋㅋㅋㅋㅋㅋ 예쁜 말로 때리기 있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어른으로 자라셨군여 4 내 방 의자가 사람이라면.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칫 내 의자도... 이렇게 옷을 겹겹이 있고 입었지 말입니다 과거형인 이유는... 며칠째 밖을 나가지 않았으므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의자에 앉아서 일을 해야 되니까 옷 정리를 끝냈거덩여 큐 5 정말 냥님들의 마음은 전혀 모르겠지 말입니다 마음을 혼란하게 만들기 위한 의도인걸까여????? 6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ㅇㄱㄹㅇ... 모레는 그다지 크게 느껴지지 않는군여 그럼 모두 스트레칭 하시구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빙글 소묘반 2주차 : 명암 정리 / 육면체 명암표현
여러분 안녕하신가요 :) 두번째 소묘 수업으로 찾아온 너구리입니다 ♥︎ 다들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ㅠ.ㅠ 모쪼록 무탈하시길 기원합니다 . . 자, 오늘은 지난시간 배워본 3점투시로 육면체를 그려보고, 연필로 명암을 표현하는 방법과 나무, 돌 질감을 표현해보려고 해요 ! 명암이란 무엇인가 ? 밝고 어두운 정도. 명암 표현을 잘하면 대상의 실재감, 입체감, 양감 등을 효과적으로 나타낼 수 있다. 그렇습니다 ! 명암은 즉 빛과 어둠이죠 👀 소묘는 연필로 빛, 어둠, 색감을 표현해야합니당 출처 : 티 스토리 _ 찰리가 그려보겠습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죠 ! 자 우선, 위에 그림처럼 연필을 잡아주시고 ( 저렇게 연필을 잡는 이유는 손을 움직일 때 손목에 무리가 덜 가고, 선의 두께를 조절하기 용이하기 때문입니당 ) 밝음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손에 최대한 힘을 빼고 가볍게, 적은 선으로 어둠으로 향할수록 겹쳐지는 선들의 수를 늘려주세요 ! ❌ 그렇다고 연필을 세워 꾹 ! 꾹 ! 칠하시면 안돼요 ❌ 소묘에서 명암은 힘이 아닌 선의 겹침으로 표현됩니당 0.0 힘을 줘서 색칠을 한다면 종이가 다 죽어버리게 돼요 그러면 나중에 그림을 수정하기도, 색을 더 올릴 수도 없거든요 . . (공포) 최대한 손의 힘을 빼고 색을 올리고, 올리고 !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 :) 1. 지난 시간 배웠던 대로 육면체를 그려줍니다 ! 제가 모서리만 진하게 그린 이유는 밑을 보면 아실 수 있어요 *_* 2. 테두리가 너무 뚜렷하면 만화같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살살 지우개질을 해주세요 ! 제가 모서리를 뚜렷하게 그린 이유는 지우개질을 해도 선들이 만나는 부분, 전체적인 형태를 알아보기 위해서 입니당 후후 3. 밝음 - 중간 - 어둠 순서대로 색을 쌓아줍니다 ! 빛과 어둠의 흐름은 화살표의 방향을 따라가시면 돼요 - 저는 색을 넣을 때 선을 길게 길게 사용해요 :) 육면체에 딱 맞게 선을 쓰려고 하면 짧은 선들이 겹치게 되고 얼룩이 생기게 되거든요 ㅠ.ㅠ 얼룩덜룩하면 안 예쁘니까 선을 길게 길게 사용해주세요 ! 가로, 세로, 대각선 등 여러 방향을 이용해 살~ 살~ 한겹~ 한겹~ 색을 쌓아줍니다 +_+ 잊지마세요 ! ❌꾹 꾹 눌러서 색을 한번에 올리면 수정이 불가능❌하다는 사실 ! 4. 삐져나온 선들을 깨끗하게 지워줍니다 ! 어둠 부분에 지워지지 않는 짙은 연필자국이 보인다면 . . 아 내가 오늘 에너지가 넘쳤구나 !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죠잉 ㅎ_ㅎ tmi : 깔끔하고 세밀한 지우개질을 위해서 저는 항상 지우개를 잘라 씁니다 :) 이렇게용 *_* 여러분도 지우개를 잘라서 써보세요 ! 선이 겹쳐서 생기는 작은 얼룩들을 콕 ! 콕 ! 두들려서 닦아내거나 외각을 정리할 때 아주 유용해요 :) 5. 마무리로 그림자를 그려준다. 물체와 그림자가 만나는 부분은 가장 어둡고 강렬하게 표현해주세요 0.0 어두운 그림자가 생기니 반사광이 더 잘 보이지 않나요 ? 자 잘 따라오셨나요 ? *_* 이번 과제를 말씀드리면 . . 명암 단계를 표현하고, 직접 육면체를 완성합시다 ! 이 이미지를 참고하셔서 10개의 명암 단계를 연습해보고 육면체를 완성하시면 돼요 :) 후후 지난 1주차 과제 퀄리티를 보면 우리 횐님덜 뚝 - 딱 - 하고 완성하실듯 ! 자 이제 검사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1. [소묘반 1주] 정육면체 그리기 <- 라는 제목으로 카드를 작성해주세요 ! 2. 직접 그린 인증샷을 카드에 넣어주시고, 느낀점이나 궁금한 점을 적어주세요 :) 제가 모든 카드에 확인 댓글과 답변을 달아드릴게요 ㅎㅎㅎ 3. #일러스트레이션 관심사에 발행해주세요 ! (모든 소묘반 카드는 피쳐해드립니다 😜) 차~암 쉽죠잉 ? *_* 기간은 이번주 주말까지 ! 라고 적고 아무때나 올려주셔도 된다 말씀드릴게요 헤헤 각자의 일상과 사정이 있으실테니 편한 시간에 작업하시고 언제든 올려주세요 ㅎ.ㅎ 그리고 저와 다른 소묘반 참가자들과 소통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톡방에 놀러오세요 🙌 두근두근 떨리는 소묘반, 오늘도 잘 부탁드릴게요 ! @wldnjs5594 @111900n @JSblinding @toky84 @potato0316 @bokgeel @annisui @dmsdkdkvkxm3 @serengeti73 @rlawpdbs0968 @foxkkykhk @sykoo @parksej112 @blue7eun @okiu1541 @seoyun4028 @Kinoba @glasslake @Mmark @luvuml10 @jjenni82 @nym53837 @wjdekqls7919 @kkang12437 @noname1956 @chajiho1234 @hhyy9004 @flog @jiho10 @bluemsky211 @jemani7 @jsbreeze81 @laco00 @kyv123 @kninesix @hj30135 @WindyB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