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ontgivea
50,000+ Views

'연애혁명'의 쿨한 남자 이경우! 어느 배우를 캐스팅?

(지난 결과는 아래쪽에 있어요!)
지난 번에 이어 오늘도 연애혁명으로 돌아왔습니다! 연애혁명을 보다보면 매력적인 남자 캐릭터들이 많이들 등장하죠! 전 그 중에서도 쿨하고 멋지지만 비밀에 쌓인 캐릭터, '이경우'를 무척이나 좋아했어요. 공주영이 귀여움이라면 이경우는 시크함이죠. 오늘의 질문?

'연애혁명'의 이경우! 어느 배우가 가장 잘 어울려요?!

1. 육성재

큰 인기를 얻었던 후아유에서는 비글미 가득한 고등학생역을 맡았죠! 하지만 전 이 육성재가 입을 꾹 다물고 있을때, 왠지 모를 서늘함과 신비함을 느끼곤 해요. 육성재가 진지하게 연기에 임한다면 이경우 역도 참 잘 어울리지 않을까요?

2. 안재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언급했던 배우! 안재현입니다. 물론 블러드에서 조금 삐긋하긴 했지만, 그래도 별그대에서 보여준 것이 있으니... 그리고 안재현의 차갑고 도회적인 이미지는 이 경우와 딱 어울리지 않나요? 마치 자기 옷을 입은 것 처럼 연기할 것 같은 배우입니다.

3. 도경수

드라마에서 도경수를 접한 분들이라면 아마 귀여운 이미지, 부드러운 이미지를 먼저 떠올릴지 몰라요. 하지만 영화 카트에서 방황하는 학생 역을 맡은 그는, 날이 서있고 어딘가 서늘함을 풍기죠. 여기서 앞머리만 내린다면! 소화 가능하지 않을까요?

4. 기타 후보!

카드를 마치기 전 지난 결과를 공유합니다!
열화와 같은 성화와 함께 진행된 공주영 뽑기! 과연 선정자는?
4. 태민: @Parfait15
5. 도경수: @tjdusdl1102
6. 김수현: @urim1030
저 집계하는데 무슨 대선 투표인줄...ㅎㄷㄷ
막판까지 추월과 역전을 거듭하는 역대급 투표였습니다.
사람들의 선택은 박보검 57표 - 백현 48표 - 이현우 30표 순으로 박보검 배우가 가장 잘 어울리는 것으로 뽑혔어요!
하지만 큰 연기경력이 없음에도 백현이 48나 얻은 건 고무적이네요!

이번 투표의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여러분의 손으로 결정해주세요!

135 Comments
Suggested
Recent
경수는 연기를 잘하지만 그래도 안재현이 이역활은 잘어울리릇
에리지만 그래도 안재현ㅋㅋㅋㅋㅋ
안재현
안재현
이건 안재현이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결혼 5주년 아침, 아내가 사라졌다.jpg
ㅁㅁ 표시된 부분은 스포방지를 위한 표시이니 영화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에이미의 일기 ✍2005년 1월 8일 나는 미친듯이 행복하다 한 남자를 만났다 근사하고, 멋지고, 쿨한 남자 에이미"당신은 누구죠?" 남자"이 지루한 파티에서 당신을 데려갈 남자죠" 대화도 잘 통하고, 매력적인 남자 '닉' 둘은 첫 눈에 반했고 모두가 부러워하는 커플이 됐다 그리고... 닉 "에이미. 당신은 똑똑한데도 잘난척하지 않고, □ □□□ 구석이 참 많아" 에이미에게 프로포즈하는 닉 ✍2009년 7월 5일 모두가 우리에게 말하고, 말하고, 또 말했다 결혼은 어려운 거라고 그리고 양보하고, 노력해야 한다고... 그래도 에이미는 닉과 함께 하기로 했다 자신은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닉의 고향에서ㅠ . . . 닉은 동화작가로 일했고 신혼생활은 행복했다 결혼 2년차, 서점에서 데이트를 하면서도 불타올랐고 🔥🔥🔥🔥🔥🔥🔥 주변에서도 닉과 에이미를 보며 완벽한 부부라고 말했다 하지만 여시에 비혼겟이 괜히 만들어진게 아니었다 에이미"게임 또 샀어?" 닉"응. 사람들 쏴죽이고 싶어서. 난 당신 허락 없인 비디오게임도 못 사?"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말을 ㅈ같이 하는 닉 에이미"너무 써대잖아" 닉은 비디오게임만 산 게 아니었음 닉"자기는 날 믿지를 않아. 내 판단력도 믿지를 않고" 에이미"무슨 소리야?" 닉"그래서 □□□□□ 쓴 거잖아?" 에이미"그 얘긴 왜 또 꺼내?" 닉"꺼낼만 하니까" "이해를 못하겠어. 왜 날 남편 바가지 긁고 조종하는 아내로 만드는거야? 난 그런 여자가 아니야. 당신 아내라고" "하... 미안. 백수는 처음이라 적응이 안돼서 그래" ㅈ같은 닉이었지만, 그래도 품어주는 에이미 그렇게 어느새 결혼 5주년의 아침이 밝았다 어디서 뭐하다 왔는지.. 밖에서 기어들어오는 닉 닉은 알아차렸다 결혼 5주년 기념일 아침 에이미가 사라졌다는 것을 론다"론다 형사입니다. 이쪽은 길핀 경위고요. 아내 일로 신고하셨죠?" 닉"네. 아내가 사라졌어요. 집은 이렇게 돼있고.. 제가 유난떠는 성격은 아닌데.. 좀 이상하잖아요" 난장판이 된 집을 천천히 둘러보는 형사들 부엌에서 핏자국같은 것이 발견되고 다시 집을 둘러보는데.. 닉 "여긴 아내 서재예요" 론다 "이 책들 기억나요. 진짜 좋아했는데.." 론다"잠깐만. 아내가 '어메이징 에이미'예요?" 닉"네. 맞아요" 에이미의 부모님이 집필한 동화책 '어메이징 에이미' 첼로신동에 □□도 잘하고 예쁘고, 똑똑하고, 완벽하기로 유명한 그 주인공이 닉의 아내, '에이미'였다 론다"평소라면 성급하게 실종으로 단정짓지 않지만, 집 상태나 최근 □□ □□ □□ □□□을 고려해서 이번 사건을 진지하게 조사할거에요. 감식반이 집 조사할동안 지내실 곳은 있어요?" 닉"네. 여동생 집이요" 론다"다행이네요" 론다"2년간 이곳에서 사셨고, 가게에서 일하고.." 닉"사장입니다" 론다"네. 에이미는 낮에 뭘 하죠? 명문대 나온 분이던데" 닉"글쎄요" 론다"만나볼만한 에이미 친구는요?" 닉"없어요" 론다"전혀 없다고요?" 닉"돌아가신 우리 어머니랑 가깝게 지냈어요. 요새 동네에 거지 많던데, 그 사람들 조사해 봐요" 론다"조사할 겁니다. 오늘 아침 11시쯤 가게에 가셨던데 그전엔 어디계셨죠?" 닉"9시 반쯤에 집에서 나와서 (스포방지) ㅇㅇㅇ에 갔어요" 론다"같이 가신 분은요?" 닉"고독을 즐기러 혼자 가는 곳입니다" 론다"아내한테 친구가 전혀 없다고 하셨는데 혹시 아내가 명문대 나왔다고 거만했나요?" 닉"뉴욕여자라서 그런지 좀 복잡하고 그랬죠" 론다"혹시 □형? 말 나온 김에, 아내 혈액형이 뭐죠?" "몰라요. 찾아봐야 돼요" 닉 づйんй刀│○ㅑ ㅇr는게 뭐○ㅑ 닉이 노답인걸 느꼈는지 론다 형사는 에이미를 빨리 찾는 방법이라며 기자회견을 열었고 거기엔 에이미의 부모님도 참석했다 "에이미는 똑똑하고 예쁘고 착한 아이입니다. 어메이징 에이미의 주인공으로, 수백만 독자들이 그 아이의 이야기를 읽으며 컸죠. 우리가 아끼고 사랑하는 딸이 무사히 돌아오길 바랍니다. 그리고 대사 다 못쓸 정도로 두분 모두 아주 길고 간절하게 말하시는중" 에이미를 찾기위해 호텔에 자원봉사센터도 만들고, □□□도 만들었다고 하시는데 닉은.. "어.. 에이미가 7월 5일 아침에 집에서 사라졌는데, 납치된것 같습니다. 아내의 행방을 아시는분은 제보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끝;;; 저게 끝이었음 그리고... ....웃어? 소시오패스같고 빡치지만 닉이 뭘 어쨌다는 증거는 찾을 수 없었다 추측할 수 있는 단서만 있었을 뿐 에이미는 보이지 않았다 <실종 □일째> 조사를 이어가던 론다형사에게 누군가 찾아오는데.. □□"형사님! 잠시만요!!" □□"전 에이미 절친이죠" 론다"오.. 그러시군요, 여시. 어디에 사시나요?" 여시"다섯 집 옆이요. 1032번지" 론다"잘됐네요. 얘기좀 하고 싶었는데.. " 여시"아직 아무것도 몰라요??" 아니 친한사람 없댔는데... 론다 형사는 우선 현장부터 조사하고 여시를 만나기로 했다 감식반 "주방에 있는건 핏자국이 맞아요" 길핀"그리고 집 임차인이 아내예요. 차도 아내 명의고 □□□□, □□, □□□□ 다 아내 이름이죠. 남편이 운영한다는 가게도요" 론다"그게 이상한건가?" 길핀"남자한테는 치욕이죠" <7월 7일, 실종 □일째> 에이미를 찾기 위해 자원봉사자들이 모였는데 닉은 친구랑 만나서 반갑다고 인사하기 바쁜듯함 닉은 뒤늦게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했는지 갑자기 론다형사에게 다가간다 닉"저 안경 쓴 남자 본 적 있어요?" 론다"다 녹화하고 있으니까 걱정하지 말아요. 그리고 한 가지 물어볼게요. ㅇㅇ 알아요? 같은 동네 사는 에이미의 절친" 닉"처음 들어봐요" 론다"□□□□ 엄마인데" 닉"아. 길에서 보면 인사하는 정도지, 절친 아니에요" 론다는 닉에 대한 의심을 지우지 못했다 이미 곳곳에서 드러나는 단서들이 닉을 용의자로 지목하고 있던 상황이었고 닉이 다른 여자와 □□□ □□□□ □□까지 터지며 여론도 안좋게 흘러갔다 결국, TV까지 출연하게 되는 닉 MC"아내를 죽였어요, 닉?" 닉"뭐라고 하는지는 영화로 봐주세요 여시들" MC"하지만 □□를 했잖아요?" "네. □□를 했고, 진심으로 후회하고 있어요" 점점 자신이 용의자로 몰리자 닉은 적극적으로 에이미를 찾기 시작하는데... 닉"이렇게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도 알다시피 제 아내였던 에이미가 □□전에 사라졌습니다. 이렇게 부탁합니다. 행방을 아시는 분은 제보해주세요. 그리고 이건 여성시대의 글입니다." "그리고 차마 제게 대놓고 물어보지 못하는 분들께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전 아내의 실종과 아무 관련 없습니다. 경찰에 협조하고 있고,(스포방지) ㅇㅇ도 안 했죠. 에이미는 제 소울메이트입니다. 매력적인 여자에요. 부디 이 사건을 □□□로 만들지 말아 주세요 " 기자회견때와는 달리, 간절함이 느껴지는 닉 사람들의 반응도 나쁘지 않않다 그런데 그 때 □□ "닉!!!!!" 누군가 닉의 이름을 소리치며 앞으로 나오는데.. "닉. □□한 아내를 어떻게 했어요??" 에이미의 절친이었다 "경찰에 말했어요? 에이미가 (스포방지) 00였던 거??" 왓챠에서 볼 수 있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나를 찾아줘>였습니다 출처
413 연예인들의 투표 인증샷 모음♥
도장 찍으러 가셨나요 화보찍으러 가셨나요? ㅠㅠ 너무 예쁜 애프터스쿨의 유이!! 청룡영화제를 방불케하는 투표 인증샷!! 배우 조인성, 류준열, 배성우도 투료 완료♥ 기부천사 동안미녀 한류스타 장나라씨도 아버지와 함께 소중한 한표! 국민가수 이승철도 딸과 함께 투표 인증! " 투표 끝내고 원이와 함께 인증샷! 원이는 신기한가봐요^^ 원이 세대엔 대한민국이 세계 1등이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대한민국 파이팅! ‘일기장’도 화이팅 좀 해라" 라며 본인의 신곡 홍보도 잊지 않았네요ㅋㅋ 자칭 한국에서 제일 바쁜남자 전현무도 라디오 끝내고 투표 완료! 비투비 정일훈 한껏 꾸미고 간게 너무 귀엽네요ㅋㅋㅋ 비투비의 이창섭의 정인훈과는 대비되는 범상치않은 투표 인증샷ㅋㅋㅋㅋㅋ 소녀시대 수영도 깜찍한 코끼리와함께 "여러분 투표하세요" 라며 투표 인증샷을 게시했어요♥ 가수 세븐도 투표인증으로 근황을 공개!! 너무 오랜만이에요♥ 배우 박진희씨도 아이와 함께 투표인증! B1A4 공찬도 "모두모두 투표합시다~~ #선거 #투표"란 코멘트와 함께 인증완료! 빅스의 막내 혁이도 투표 완료! 슈퍼파워 김영철도 힘을내서 투표완료! 에이핑크의 남주도 투표 완료! "오늘 쉬는날 아냣! #유상무 #투표 #우리의미래 #투표하신분?" 오늘 쉬는날 아니라며 멋있게 투표 인증한 개그맨 유상무!! 이런 일은 빠지지 않고 꼭꼭 챙겨주는 2PM의 황찬성! 사전투표를 하고 왔다고 하네요! 슈퍼주니어 예성도 투표 완료! 임신 6개월의 정가은도 무거운 몸을 이끌고 뱃속의 아이와 함께 투표를 하고 왔어요! 투표할땐 잠시 남한군이 되어주시는 태양의 후예 지승현씨!!! 413총선 홍보대사인 AOA설현도 투표 완료! 빙글 여러분들도 모두 투표를 하고 오셨나요?^^** 아니면 피치못할 사정으로 인해 투표를 하지 못하셨나요~? ♥ 연예인들의 투표 독려 인증샷이 좋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
탈탈 털어드립니다. 엑소에 대해 당신이 몰랐던 것들(2)
둘이 좋은 시간 보내는데 죄송합니다. 잠깐 털리시고 하던 일 마저 합니다. 식사하셨습니까. 뮤지션 뒷조사단입니다. 뮤지션 신상. 털어드립니다. 이력, 음악, 방송, 짤. 다 털어 드립니다. 떼인 매력 대신 받아와 드립니다. 의뢰는 댓글로 합니다. 오늘도 불철주야 본인들이 아끼고 애정하는 뮤지션들 뒷통수 쳐주길 바라시는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털어온 자료 들이밉니다. 오늘의 의뢰. 지난주에 이어서 엑소입니다. 지난주 소개한 멤바들. 한국어로 한국에서 활동하는 EXO-K 입니다. 이번주 소개할 멤바들 중국어로 활동하는 EXO-M 입니다. M은 중국어를 뜻하는 Mandarin 되겠습니다. 1. 시우민 90년생 맏형 서브보컬/서브랩퍼 시우민입니다. 이제 막 입덕하시는 분들한테 추천 드립니다. 시우민이 바로 best 입덕멤버중 한 명 입니다. 중국어 멤바고 '시'씨니까 중국인이겠구나! 하는 분 꼭 있습니다. 한국인입니다. 본명. 누가 들어도 동네 한국인 같은 김민석 되겠습니다. 우리 민석이...가 아닌 시우민씨. 에브리씽 콘테스트에서 2등 하고 SM연습생 됩니다. 사실 SM오기 전에 JYP 오디션도 봅니다.(영상2) 볼살이 매우 빠방해서 (사진3) 별명 한국어로 만두, 중국어로 빠오즈 되겠습니다. 본인도 본인의 별명 잘 알고있습니다.(영상4) 이 외에도 고양이, 햄스터, 다람쥐 등등 별명 무궁무진 합니다. 별명이 많다는 건 관심이 많다는 겁니다. 팬들 관심 엄청 받고있고, 엑소 멤버중 덕후 지분이 제일 많은 멤버라고 기사도 납니다.(사진5) 팬 아닌 사람들한테도 인지도가 높아서 드라마도 찍고 싱글 OST도 냅니다.(영상6) 초등학교때부터 축덕입니다.(사진7) 깜찍이소다...라니 뭐 암튼 여러모로 굉장히 귀염 매력 터집니다. 귀엽지만 또 섹시할 땐 섹시합니다.(영상8) 2. 레이 91년생 메인 댄서 레이입니다. 중국의 한 콘테스트에 출전했다가 SM에 캐스팅 됩니다. 메인 댄서로서 EXO-K의 춤은 카이 EXO-M의 춤은 레이가 맡습니다. 카이랑 함께 엑소 춤의 한 축 담당합니다.(영상2) 영상보며 느끼셨겠지만 어눌한 한국말이 매력입니다.(영상3) 팬들한테 '천사'로 불립니다. 방송 끝나고 쓰레기도 치우고 가고(사진4) 생일때 팬들한테 거의 팔만대장경급으로 편지도 쓰는 거 보면(사진5) 천사소리 나올만 합니다. 춤 출때는 이렇게 멋있게 움직이는데 (영상6) (이와중에 디오 매력발산 봅니다.) 춤 안출때는 너무 멍때려서 움짤이 그냥 짤로 보입니다.(사진7) 3. 첸 92년생 메인보컬 첸입니다. 네 압니다. 첸 나오길 기다린 EXO-L (엑소팬) 엄청 많은거. 핫한 엑소중에서도 제일 핫한 멤바중 한 명 되겠습니다. 또 중국어 멤바고 이름도 '첸'이니까 중국인이구나! 하는 분들 꼭 있습니다. 본명. 누가 들어도 동네 한국인 같은 이름 김종대 되겠습니다. 근데 솔직히 중국 멤바로 오해하기 쉽습니다. 중국 멤바로 오해받아서 억울하다고 경기도 시흥시에 사는 김종대씨가 외칩니다.(영상2) 우리민족 김종대씨. 매력 엄청 많습니다. 일단 노래. 이 정도면 아이돌중에서 탑급 먹습니다. (영상3) 괜찮아 사랑이야 OST였던 '최고의 행운'도 첸이 부른겁니다.(영상4) 가창력만 좋냐. 그럴리 없습니다. 비글력도 ㄷㄷ합니다.(영상5) 가창력과 비글력만 ㄷㄷ하냐. 그럴리 없습니다. 바보미 터집니다.(영상6) 바보긴한데 남자다운 면도 있어서 멤바들 다 놀랄 때 혼자 안놀라는 적이 많습니다.(사진7) 이런 완벽한 남자가 못하는 게 있냐. 물론 있습니다. 비린것 잘 못먹습니다. 심심타파에 나가서 벌칙 주먹밥 먹을때 굉장히 찡찡댑니다.(영상8) 별명 찡찡종대 되겠습니다. 또 춤... 춤은 찬열이랑 비슷한 대접 받습니다.(사진9) 하지만 이것도 뭔가 묘하게 귀엽습니다. 이상 EXO-M 입니다. 지금 보아하니 여러분 6명이라고 했는데 왜 3명하고 끝나는지 궁금 하십니다. 나머지 세명 이야기 정리해 드립니다. 팬분들한텐 마음아픈 이야기이고 팬아니신 분들한텐 핵심만 궁금한 이야기입니다. 짧게 정리합니다. 4. 크리스 크리스는 평소 무단잠적과 태업으로 기사도 자주 납니다. 리더인데 책임감 없이 3개월간 무단 잠적하기도 해서 팀 일정에 굉장한 차질 줍니다. 이후 중국으로 그냥 훌쩍 가버린 뒤에 SM에 계약 무효소송을 제기합니다. 소송은 현재까지도 진행중입니다. "SM은 나를 부속품으로 취급했다" 라는 주장과 "대우를 엉망으로 해주고 혹사시켰다"라는 주장을 하고 있지만 평소의 태업과 불성실함으로 인해 팬들에게는 씨알도 안먹히는 중입니다. 현재 중국에서 배우하면서 잘 살고 있습니다. 물론 계약 위반이며 불법입니다. 5. 루한 루한은 두통과 수면장애 등 건강상의 이유로 탈퇴를 선언합니다. 활동중에 겉으로 보기에도 병색이 짙어보이긴 합니다. 인기가 많은 멤버였어서 스엠에 큰 충격 줍니다. 탈퇴 선언한날 SM 시가총액까지 휘청합니다. 루한도 마찬가지로 현재까지 계약무효소송 진행중입니다. 중국으로 가서는 가수와 배우로서 잘 살고있습니다. '수상한그녀'리메이크한 영화 찍어서 대박 나기도 하고 중국판 런닝맨에도 고정출연 합니다. 많은 팬들은 아파서 활동을 못하겠다던 멤바가 중국으로 가서는 가수,예능,영화 할 것 없이 왕성한 활동 하는 것 보고 배신감 느낍니다 6. 타오 "아육대 이후 발목 부상을 입어 더이상 활동하기 어려우며 SM에서는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치료를 제공해주지 않았다."는 내용의 탈퇴요구서를 아버지가 올립니다. 이후 SM상대로 계약무효소송 진행합니다. 탈퇴후 3개월만에 중국에서 앨범 냅니다. 점프하고 뛰어다니는 장면 많은 광고도 중국에서 찍습니다. 팬들 심장 또다시 쿠크 됩니다. 뭐.. 전혀 상관없습니다. 9명으로도 매력 차고 넘칩니다. 뒤부터 오빠미 돋는 분위기미남, 엑소 춤 지존 [카이] 만두닮은 덕후 양성 왕 [시우민] 시흥사는 김종대씨, 대세 가창력 탑 [첸] 카이와 함께 춤담당하는 천사성격 [레이] 애교는 많고 흑역사는 없는 귀염막내 [세훈] 아이라인 매력돋는 멍뭉이상 고음셔틀 [백현]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는 귀염상 [디오] 엄친아이자 리더인 김준면씨 aka 엑젤웃 [수호] 모델간지+비글미+비주얼의 랩퍼 [찬열] 매력 하나하나 심장에 박힙니다. 호오오옥시 기억 안나시면 지난카드 복습하고 오십니다. 따로따로 봐도 매력 터지는 이 멤바들. 뭉치면 더 난리 납니다. 2012년부터 뭐했는지 봅니다. 2012년 입니다. 3월 31일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4월 9일 첫 미니앨범 발매합니다. 타이틀곡 MAMA로 강렬하게 등장 한 뒤 1년간 쉽니다. ..?? 2013년 입니다. 약 1년간 푹 쉰 엑소. 정규 1집 XOXO발매합니다. 타이틀 곡 - 늑대와 미녀 입니다. (가사는 팬들도 별로라고 하기도 합니다.) 2013년 6월 3일 발매된 이 앨범. 역대 음반 초동 판매량 기록 경신합니다. 엑소의 존재감을 널리 알리고 팬들도 많이 끌어모은 앨범 되겠습니다. 하지만 이 기록은 두달 뒤 나온 그룹에게 깨집니다. 기록 경신한 그룹 이름은 바로 엑소입니다. ..? 여러분들이 다 아는 그 곡 '으르렁'이 포함된 리팩키지 앨범으로 역대 음반 초동 판매량 기록 경신합니다. '으르렁'의 대중성을 바탕으로 인지도와 인기 더 오릅니다. 하지만 이 어마어마한 인기로 세웠던 기록도 다음해에 깨지고 맙니다. 왜냐하면 2014년 엑소가 정규 2집을 내기 때문입니다. 타이틀곡 '중독'을 중심으로 사람들한테 더 널리 알려지고 역대 음반 초동 판매량 기록 경신합니다. 하지만 이 기록을 깨는 건 누구다?? 엑소다. 2015년 3월 28일 공개한 Call Me Baby도 히트 칩니다. 이 노래 모르는 사람 거의 없습니다. 역시 역대 음반 초동 판매량 기록 경신합니다. 멤버들의 잇딴 탈퇴의 여파를 이겨내고 꾸준히 활동 합니다. 현재의 9인 체제가 완성되고 꾸준한 인기 이어나갑니다. 하지만 이 음반의 기록도 깨집니다. 자, 다같이 대답 합니다. 이 음반의 기록을 깨는 사람은 누구다? 엑소다 12월에 발매한 겨울 스페셜 앨범도 대박납니다. 역대 음반 초동 판매량 기록 경신합니다. (하지만 이 기록도 깨질 거라는 것도 알고 누가 깰 건지도 이제 압니다.) 그리하여 역대 앨범 초동판매량 1위부터 8위까지를 다 엑소가 차지하는 일까지 벌어집니다. 실력과 매력으로 뭉쳐서 한국가요의 역사를 쓰고있는 아이돌 엑소. 이제 팬들도 더 늘어만 가는데, 얼마나 더 엄청난 기록이 쓰여질지 지켜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음 의뢰 빅스입니다. 저희 뒷조사단 자료 좋아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댓글에 달린 Like는 세지 않고 있습니다. 저저번에 에프엑스 털어달라는 댓글이 탑이었는데 댓글은 거의 없었습니다. 유유입니다. 댓글 Like 세면 너무 빡셉니다.. 댓글 투표수만 세고 있습니다. (저희도 에프엑스... 저도 털고싶... 아닙니다. 크...크리스탈..하악..아닙니다. 정수..저...ㅇ...아닙니다.) 무튼 댓글만 세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 이미 했던 가수들 신청해주시는 분들 계십니다. 제 컬렉션 한번만 확인해주시고 이때까지 안한 가수중에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이번 자료는 여기까지입니다. 자 댓글달기 딱 좋은 날입니다. 댓글 달면 털어는 드립니다. 숨어있던 엑솔들 최애멤버 외치며 필히 댓글 답니다. 아참 그리고 여러분. 새해 복. 많이는 드립니다.
깨알웃음 포인트가 있는 도깨비
은탁이(여주)가 납치당한 후 여주를 구해내고 원인이 은탁이 가족들 때문이라는 걸 안 도깨비(공유)는 덕화(육성재)를 시켜서 은탁이 이모네 뒷조사를 시킴. 덕화 : 은탁이는 어려서 부모님을 잃구요 이모와 남매에게 구박을 받았드래요♬ 샤바샤바 아이샤바~ 얼마나 울었을까 ♪ .... 누가 울렸냐면 덕화 : 이모와, 남매들. 덕화 : 이건 뭐, 깊이 팔것도 없어. 그냥 동네에 소문이 자~자~해~ 은탁이란 애 앞으로 애엄마가 남긴 보험금이 일억 오천인가 있는데 얘가 성인이 되면 그 돈을 자기 맘대로 못하니까 애를 아주 잡는 모양이야 이 이모가. 도깨비 : ... 덕화 : ? .... 왜 그렇게 봐...? 도깨비 : 니가 쓸모 있다는 것에 놀라는 중이다. 덕화 : 하, 참... 재벌이라하면 응당 돈과 권력을 이용해 남 뒷조사 한번은 해~봐야... 도깨비 : 사진은 어디서 났어? 덕화 : 찍었지, 잠복해서. 근데 은탁인가 걘 못봤어 바쁜가봐. 도깨비 : 그건 뭐야? 덕화 : 아, 이거 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괜히 신남) 덕화 : 잘나왔길래 ㅎㅎㅎㅎ V^▽^* (뿌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이 박력터지는 도깨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온힘을 다해 던지고 머리 정리 후 마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민망ㅠㅠ)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곽도원이 음주운전 걸린 이유.txt
곽도원은 이날 오전 5시쯤 술에 취한 상태로 자신의 스포츠유틸리티(SUV) 차를 타고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에서 애월읍 봉성리까지 약 10㎞를 운전한 혐의(도로교통법 위반)를 받고 있다. 그는 봉성리의 한 도로에 차량을 세운 채 그대로 잠에 들었고 “도로에 세워진 차가 움직이지 않는다”는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적발됐다. 곽도원은 적발 당시 순순히 경찰의 음주 측정에 응했고,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0.08%) 이상인 것으로 확인됐다. 그는 경찰에서 한림읍에서 애월읍까지 차를 운전해 이동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한림 금능리에서 적발장소인 봉성리 어음초등학교 인근까지 운전했다는 진술을 토대로 곽도원이 술에 취한 채 대략 10㎞가량을 운전한 것으로 추정했다. 곽도원의 차가 멈춰서 있던 곳은 초등학교 앞 편도 1차선 도로 한가운데로, 자칫 위험한 사고로 이어질 뻔 했다. 경찰 관계자는 “다행히 다른 사고로 이어지지는 않은 단순 음주 운전”이라며 “추후 그를 다시 불러 자세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음주운전하면서 차 몰다가 신호걸려서 대기하던 와중에 잠들어서 걸림 음주운전자들이 만취상태로 운전하다 신호대기중에 잠들어서 이런식으로 많이 잡힌다고 함 출처 더쿠
데뷔 초 신인상 휩쓸어 갔던 배우들.gif
배우말고 다른 분야로 연예계 데뷔 후 인지도 높은 상태로 신인상 휩쓴 경우 제외함 임수정 <장화, 홍련> <미안하다 사랑한다> 2003년 제24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장화, 홍련> 제2회 대한민국영화대상 신인여우상 제23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배우상 제4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배우상 제6회 디렉터스 컷 시상식 신인상 2004년 제24회 판타스포르토 영화제 여우주연상 KBS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 <미안하다 사랑한다> 이준기 <왕의남자> 2006년 제5회 대한민국영화대상 신인남우상 제43회 대종상 신인남우상 제42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제29회 황금촬영상 신인남우상 제3회 네티즌 연예대상 영화부문 신인상 박보영 <과속 스캔들> 2008년 씨네21 영화상 올해의 신인여자배우 2009년 제12회 디렉터스 컷 시상식 올해의 신인연기자상 제32회 황금촬영상 시상식 신인여우상 제30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제5회 대한민국 대학영화제 여자신인상 제1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영화배우부문 신인상 제29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여우상 제45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 제6회 맥스무비 최고의 영화상 최고의 신인배우상 이제훈 <파수꾼> <고지전> 2011년 제1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신인연기상 <파수꾼> 제32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제48회 대종상 영화제 신인남우 제31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남자신인상 <고지전> 제20회 부일영화상 신인남자연기상 2012년 제3회 올해의 영화상 신인상 김고은 <은교> 2012년 제1회 모엣&샹동 Jimff 라이징 스타 어워드 라이징 스타상 배우부문 제21회 부일영화상 신인여자연기상 제49회 대종상 신인여우상 제32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여우상 제33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제13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여자 신인연기상 제2회 아름다운 예술인상 신인예술인상 2013년 제4회 올해의 영화상 신인여우상 제12회 뉴욕 아시안 영화제 아시아 스타상 부문 라이징 스타상 여진구 <해를 품은 달> <화이> <오렌지 마말레이드> 2013년 드라마 피버 어워즈 신인상 <해를 품은 달> 제28회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 어워드 라이징 스타상 <화이> 제21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영화부문 남자신인상 제34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제33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남자신인상 2014년 제14회 디렉터스 컷 어워드 올해의 남자신인연기자상 제5회 올해의 영화상 신인남우상 2015년 제4회 마리끌레르 영화제 루키상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오렌지 마말레이드> 김태리 <아가씨> 2016년 제16회 디렉터스 컷 시상식 올해의 여자신인연기상 제25회 부일영화상 신인 여자 연기상 제37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제17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연기자상 제17회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신인연기상 2017년 제8회 올해의 영화상 신인여우상 제6회 마리끌레르 영화제 루키상 제11회 아시안 필름 어워즈(Asian Film Awards) 신인배우상(Best Newcomer) 제17회 대한민국청소년영화제 인기 영화인 신인여자배우 부문 류준열 <소셜포비아><응답하라1988><운빨로맨스><더킹> 2016년 제11회 맥스무비 최고의 영화상 남자 신인상, 라이징 스타상 <소셜포비아> 한국케이블방송대상 연기부문 라이징스타상 <응답하라 1988> 제52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tvN 10 Awards 대세배우상 (tvn 시상식이 이거 뿐이라 신인상 아닌데 걍 넣음)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운빨로맨스> 2017년 제53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연기상 <더킹> 제1회 더 서울 어워즈 영화부문 남우신인상 최희서 <박열> 2017년 제26회 부일영화상 신인여자연기상 제1회 더 서울 어워즈 영화부문 여우신인상 제54회 대종상 여우주연상 신인여우상 제37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여우상 제18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여자연기상 제38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제17회 디렉터스 컷 시상식 올해의 여자 신인연기자상 2018년 제9회 올해의 영화상 신인여우상 제54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 제23회 춘사영화제 신인여우상 출처
영화에서 연인/부부로 나올 예정인 배우 조합.jpgif
인생은 아름다워 박세완 X 옹성우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염정아 분)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류승룡 분)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설레는 눈빛, 미세한 표정, 입꼬리 하나하나까지 첫사랑에 수줍어하는 순수한 소녀 '어린 세연' 역을 맡은 박세완. 어느 날 갑자기 '어린 세연'의 마음에 훅 들어온 방송반 동아리 선배 '정우' 역을 맡은 옹성우. 원더랜드 박보검 X 수지 여러 이유로 만나지 못하는 사람들을 AI기술을 통해 재현하여 만나게 해주는 가상세계 '원더랜드' 이야기 수지는 식물인간이 된 연인을 그리워 한 나머지 원더랜드에 의뢰하는 20대 여성. 박보검이 수지가 그리워하는 남자친구 역. 콘크리트 유토피아 박서준 X 박보영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기 시작하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스릴러 성실한 남편이자 평범한 공무원에서 영탁(이병현)의 조력자가 되는 민성(박서준) 민성(박서준)의 아내인 명화(박보영)는 간호사 출신으로 극한의 상황에서도 다친 이들을 돌보는 따뜻하고 단단한 인물 보스턴1947 임시완 X 박은빈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처음으로 열린 보스턴 국제 마라톤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임시완은 한국인 최초로 보스턴 국제 마라톤 대회에 출전해 세계를 제패한 인물 서윤복 선수의 모습 알려진 걸로 박은빈은 임시완이 맡은 서윤복 선수의 여자친구 역할로 나온다고 함 2시의 데이트 윤아 X 안보현 모두가 잠든 새벽 2시, 상상초월 비밀을 가진 아랫집 여자와 동네 대표 백수 윗집 남자가 만나 기상천외한 데이트를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 임윤아와 안보현이 각각 아랫집 여자 정선지, 동네 대표 백수 윗집 남자 길구 역 30일 강하늘 X 정소민 한 때는 불같은 사랑을 했지만 지금은 불같은 싸움 끝에 이혼을 코앞에 둔 부부의 현실 공감 로맨틱 코미디. 강하늘은 극 중 비빌 언덕 하나 없는 흙수저 변호사 정열 역 정소민은 털털하다 못해 자연인 같은 금수저 영화 PD 역 동감 여진구 X 조이현 X 김혜윤 X 나인우 영화 '동감'은 우연한 계기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게 된 두 남녀가 각자 살아가는 시대 속에서 벌어지는 사랑과 우정을 그린 이야기. 먼저 여진구는 95학번 기계공학과 복학생 용 역할. 조이현은 21학번 사회학과 무늬 역 용의 첫사랑 한솔 역에는 김혜윤. 무늬의 다정다감한 남사친 영지 역할엔 나인우. 출처 오 다들 엄청 기대되네.. 다들 빵빵해 !!
월요병을 치료하는 웃긴 짤 (※데이터주의)
아흡!! 개인기를 뽐내는 차돌박이 얼굴 표정으로 종이 떼ㄱ...... 그거 아니에요ㅠㅠ 노란애를 보시오. 덤빌 테면 덤벼봐!!! 신박한 작별 인사 붕어빵은 형식이도 춤추게 한다 로봇이 돼서 신산 성재 아이셔 충공깽 세레모니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요염 역시 술 선물이 채고시다bbb 토르 이태민 춤신춤왕 아이유 안방극장의 털기춤 하행 에스컬레이터 뜻밖의 노출 뜻밖의 노출2 한입만 팬들의 살신성인 박보검 난데없는 봉변 바람 인형 바람 인형2 후식은 구름과자 아까_먹은_고기가_아랫니에_꼈다.gif 셀카봉 처음 쓰는 성재 캐나다 간지 임성한 드라마의 위엄 엄마야 태민이를 갚고싶은 신화 춤신 춤왕 춤신 춤왕 투명인간한테_공격당함.gif 기뻐서 우는건지 아파서 우는건지ㅠㅠ 여자 공격할수 없는 기사도 넘치는 수건 광희의 신개념 수영법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검정고시 출신 장그래가 대기업에 입사 할 수 있었던 이유 지갑 찾는 카이 점층법 박수치는 팔찌 내가 더 놀랐잖아요;;;;; 상남자의 촛불끄기 우리 멤버인줄 알았는데....(엑소) 와..ㅆㅣ..봤지? 봤지?!?! 예능신 와 지금 진짜 억울하다 ...?? 밀어내는 모자 넘어진 김에 쉬어가는 윤두준 시선강탈甲 손 안대고 머리 묶기 단호한 다이어터 도플갱어 마돈나돈나돈나 설명이 필요없는 맛 개싸대기 쌈 싸드실줄 아는 분 소주 좀 드시는 분 엽사 장인 눈으로 말해요 살려주세요 살려주세요 저기 사냥꾼이 쫓아와요 (리프트 고장) 아이스크림 강탈 물 마실래? 서랍 여는 엔 팬들과 아이컨택 하는 엔 말이 필요없는 맛2 선물은 역시!!!!!!!!!!!!!! 레알 깜놀 춤신춤왕 아이돌의 몸 사리지 않는 연기 (feat.깨진 식판) 팀킬 쉬는시간 끝나는 종이 침 카메라에 잡혀서 신난 신인 조금이라도 웃었다면 하트뿅뿅♥ x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