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ghrms0427
10,000+ Views

솔로의 X-MAS?

올 해도 기어이 꾸역 꾸역 찾아오네... ^ ^;; 빙글러의 솔로분들~ X-MAS EVE~ X-MAS DAY까지 혼자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일 어디 없을까요? 댓글로 좀 달아주세요 ^ ^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밖은 부러우니 집에서 자기 주량 테스트를해보는건 어떨까요 술잔뜩사서먹다보면 즐거운 주말!!^^
친구하나랑 여행가세여
무한잠수...무한수면...무한TV시청... 요런거 말고 혼자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알고 계시면 공유 좀 부탁드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펌] 오리너구리는 오리너구리다
호주에 사는 오리너구리는 참 이상한 새끼다. 200년 전에 오리너구리가 처음으로 학계에 발견됐을때는 그야말로 혼돈이었다 어찌나 이상하게 생겼는지 박제 표본이 처음 박물관에 도착했을때 영국 새끼들은 구라까지마 씹쌔끼야를 외치며 박제를 때려부쉈다. 비버 몸뚱이에 오리 대가리 붙여서 만든 가짜인줄 알았던 것이다. 분명 포유류에 속하는데 주댕이에는 부리가 달려있다 니들 부리달린 개나 원숭이나 고양이 봤냐 당연하지만 부리라서 이빨같은 건 ㅇ벗엉 고래같은 특이케이스 빼면 이빨 없는 포유류도 또 없다 그러니까 오리 너구리는 포유류인데 조류 부리가 달렸어 근데 또 사냥은 존나 잘해 왜냐면 저 부리로 전자장을 감지할 수 있어서 숨어있는 가재 같은 것도 잘 잡아먹어 옵저버같은 새끼임 이런 능력을 가진 다른 포유류는 당연히 없고 상어새끼들한테나 있는 능력임 그러니까 오리너구리는 포유류인데 상어 능력이 있어 근데 웃긴건 또 이 새끼가 위가 없는 종족이란 거임 얘가 밥을 쳐먹으면 위에서 소화시킬 것 없이 그냥 창자로 바로 들어감 같은 포유류인 소새끼는 위가 4개나 되는데 이 새끼는 참 편리하게 진화했네 거기에 오리너구리는 독침까지 달려있다. 니들 독ㅆ느느 포유류 본 적 있냐 아마 없을걸 독이 잇는 물고기나 파충류는 많아도 포유류가 이런 독뎀충으로 진화한 예는 찾기 힘들다. 참고로 꽤 강력한 신경독이라 찔리면 존나 아프다. 그러니까 오리너구리는 포유류인데 파충류 독도 있어 거기다 이 새끼는 포유류인데 유두도 없다. 이 새끼가 나타나기 전엔 모든 포유류에게 유듀가 있는게 정석이었다. 심지어 고래한테도 유듀가 있다. 근데 오리너구리새끼는 없어 근데 또 새끼한테 젖은 먹일 수 있다. 어떻게 젖을 먹이냐면 새끼가 엄마 털을 빨고 있으면 엄마 땀샘에서 모유가 나온다 거참 그러니까 오리너구리는 포유류인데 유두는 없어 뭣보다 제일 이상한게 이 새끼는 포유류인데 알을 깐다는 거야 포유류의 대표적인 특징이 알이 아니라 새끼를 깐다는 건데 진짜 괴상하지 니들 엄마가 알 낳는거 봤냐 혁거세 새끼 빼면 없을걸 그러니까 종합하자면 이 새끼는 조류 특징도 잇고 상어 능력도 가지고 있고 파충류처럼 독뎀도 주는데 정작 유두는 없고 새끼는 알로 까는 놈이란 거지 포유류의 모든 특징을 정면으로 거스르는데 정작 포유류가 맞으니 환장할 노릇이었음 그래서 학자들은 이 새끼를 도대체 어느 종으로 분류해야 하는지 골머리를 썩이다가 그냥 오리너구리과 라는 과를 새로 만들어버렸어 그래서 오리너구리는 오리너구리과가 된 거야 거 참 이상하네
(no title)
바람둥이 회사 동료와 헤어졌습니다. 친하게 지내던 회사 선배가 갑자기 저에게 고백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그 회사 선배는 회사 내에서도 소문난 바람둥이였습니다. 당연히 저는 단호하게 거절을 하였죠. 하지만 그날 이후로 너무나 친근하게 다가와 예쁘다, 사랑한다, 좋아한다 말하며 잘해주는 선배에게 넘어가 버렸습니다.  한동안은 행복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잦은 다툼 끝에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저와 헤어질 당시 10살 연하의 파견직 여자와 만나고 있었던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랑 헤어지면 한동안 다른 사람 만나지 못할 것 같다고 하던 그였기에 배신감에 사랑에 상처에 속앓이를 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그 선배를 봐야 하는데 회사 사람들은 우리 둘의 관계를 모르기에 어디에 하소연할 곳도 없고... 또 바보같이 바람둥이 선배를 그리워하는 제 마음을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바닐라 로맨스님 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상처가 잘 아물려면 상처가난 자리를 깨끗하게 씻고  따가운 소독 잘 견딘다음 더 이상의 자극을 주어서는 안 된다.  이별도 마찬가지다. 이별의 상처가 잘 아물려면 상대방과의 기억들과 흔적들을 잘 정리하고  몇 날 며칠 심장을 찢는 고통을 인내하고 한동안 자극을 주어서는 안 된다.  사랑했던 남자와 이별하고 더욱이 그 사랑했던 남자가 다른 여자와  사랑을 나누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봐야 한다면  그것은 칼에 베인 상처에 소금을 비벼대는 것보다 더 큰 쓰라림일 것이다.  잊을 수도, 지울 수도 없고 이 생각, 저 생각 때문에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그 남자를 마주할 때마다 정신이 아득해져 이러다가는 미쳐버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 이때 필요한 것은 헤어진 남자도, 새로운 사랑도, 복수도 아닌 '정신적 지주'다.  당신은 나름 이성적으로 행동하려고 노력하겠지만 현재 지금 당신의 상태는 길에서 넘어져 엄마를 찾으며 울고 있는 어린아이의 상태다.  지금 당신은 엄마가 필요하다. 이 세상에 길에서 넘어졌다가 벌떡 일어나  스스로 빨간약을 바르고 웃으며 다시 뛰어노는 아이가 없듯이 이별을 경험하고 또 이별한 상대가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을 봐야 하는 상황에서  스스로 감정을 추스를 수 있는 사람은 이 세상에 없다. 다시 바람둥이 선배를 유혹하든, 새로운 사랑을 찾든, 핏빛 복수를 하든  우선은 상처에 빨간약을 발라주고 '호~'하고 입김을 불어줄 수 있는 '엄마'를 찾아라. 그 '엄마'는 당신의 절친한 친구일 수도 있고 오래전부터 당신을 흠모해왔던 남자일 수도 있다. 우선은 당신의 편이 되어줄 엄마를 찾아라 연애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불같은 열정이 아닌 냉철한 이성이다. 이성을 잃은 지금 당신이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분명히 결과는 지금보다 더 쓰라릴 것이다. 잊지 마라! 최우선은 자신을 안정시키고 이성을 되찾는 것이다. 이성을 찾은 다음에 해야 할 일 사랑은 할수록 깊어지고 사랑은 도중에 끝나버리면 그 사랑이란 감정이 마치 폭탄이 터지듯 격렬한 여러 가지 감정(슬픔, 증오, 허탈, 사랑)으로 터지게 된다. 이때에는 연애의 기술, 마인드 따위는 아무것도 아니다. 무작정 모든 관심사가 사랑했던 상대에 집중되기 때문에 어떠한 행동도 결코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이 당신의 사랑의 상처에 빨간약을 발라줄 '엄마'를 찾고 울음을 그쳤다면 당신에게는 세 가지의 선택권이 있다.  1. 헤어진 바람둥이를 다시 유혹한다.  2. 다른 남자를 만난다.  3. 핏빛 복수를 한다.  이 세 가지 갈림길의 첫 시작은 '다른 남자를 만나는 것'이다.  1. 헤어진 바람둥이를 다시 유혹한다.  당신이 바람둥이에게 버림받은 것은 당신이 못생겨서도, 성격이 나빠서도 아니다. 당신이 바람둥이에게 버림받은 것은 처음 만났을 때의 풋풋함, 새로움을 잃었기 때문이다. 남자들 특히 바람둥이는 꽃을 꺾는 것을 좋아하지 절대로 꽃을 기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바람둥이에게 있어서 당신은 시들어버린 꺾은 꽃일 뿐이다. 그런 당신을 바람둥이가 다시 돌아오는 날은 바람둥이 눈에 도저히 새로운 꽃이 보이지 않아 시들어버린 꺾은 꽃이라도 필요할 때일 뿐이다.  이런 바람둥이를 유혹하려면 시들고 꺾인 꽃에서 새로운 꽃이 되어야 한다. 이중 제일 빠른 길은 새로운 남자를 만나는 것이다. 새로운 남자를 만나게 되면 자연스레 당신의 모습은 바보처럼 바람둥이에게 매달리던 모습에서 다시 도도한 모습으로, 사랑의 상처에서 망가져버린 모습에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바뀌게 된다. 다시 사랑에 빠진 여자만큼 바람둥이를 자극하는 여자는 없다. 바람둥이는 승부욕의 화신이다. 자신이 꺾어서 시들어버린 꽃이 다시 활짝 핀다면 결코 그냥 두지 않는다. 기어코 돌아와서 자신의 힘을 과시하기 위해 당신에게 달려들 것이다.  2. 다른 남자를 만난다. 사실 아마도 당신의 선택은 다른 남자를 만나는 것일 것이다. 사랑의 흥분이 가라앉고 보면 당신의 애를 태우던 바람둥이가 그렇게도 측은해 보일 수 없기 때문이다. 한 사랑에서 정착하지도 못하고 말초신경에 의지해 모기처럼 이 여자 저 여자의 피를 빨아먹고 다니는 바람둥이를 보고 있자 하면 동전이라고 던져주고 싶은 생각이 들것이다.  훌훌 털어버리고 다른 사람을 택한 당신! 정말 현명한 선택을 한 것이다. 이별하면 다른 사람 만나면 그만. 3. 핏빛 복수를 한다. 사랑이 깊어지면 애증이 되기도 한다. 그렇게도 사랑한 남자가 한순간에 나를 버리고 다른 여자에게 추파를 던지는 모습에서 당신은 분노를 느끼고 바람둥이를 징벌하고자 할 수도 있다. 회사에 소문을 낼 수도 있고, 한발 더 나아가 유언비어를 퍼뜨릴 수도 있을 것이다.  설마 이렇게까지...? 결코 추천하지 않는 방법이지만 본인이 어쩔 수 없다면 최후의 선택이 될 수도 있다. 이러한 핏빛 복수는 당신을 더욱 집착의 구렁텅이로 몰고 갈 것이다. 사랑에 끝이 없듯 복수도 마찬가지다 한번 앙심을 품고 상대를 망가뜨리겠다 마음을 먹으면 자신 또한 망가지기 시작한다. 이때 당신을 잡아줄 유일한 사람은 또 다른 남자이다. 다른 남자라는 제동장치 없이 복수를 시작하게 되면 당신의 복수에는 끝도 없을 것이며 결국 바람둥이와 당신 모두 망가지게 된다. 바닐라 로맨스의 예언 만약 위에서 제시한 것처럼 현재 당신의 사랑의 상처에 빨간약을 발라줄 사람을 찾았다면 당신은 금세 자신의 자리를 잡을것이도 이전만큼은 아니지만 또다시 매력적인 사람으로 돌아갈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사랑의 상처에 빨간약을 발라준 사람이 또 다른 남자였다면 그 남자에게 고마움과 호감을 느끼게 되고 새로운 만남이 시작될 확률이 높다.  이렇게 새로운 만남이 시작되고 새로운 연애를 시작한 당신을 바라보며 바람둥이는 왠지 모를 굴욕감을 느끼게 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의 힘을 확인하기 위해 당신에게 접근할 것이다. 물론 여기에서 당신은 또다시 바람둥이에게 넘어갈 수도 있겠지만 아마도 그때쯤에는 당신의 콩깍지는 안드로메다 편도행일 것이기 때문에 거절할 것이다. 이후 당신은 회사 안에서 바람둥이의 나쁜 소문들에 대한 근원지가 될 확률이 높다. 물론 자신이 직접 사귀어봐서 안다고 하지는 않겠지만 "매점에서 봤는데...", "글쎄 어디서 봤는데..."등의 말들로 수많은 추측성 소문들이 나돌기 시작할 것이다. 이러한 소문이 계속되면 바람둥이에게도 무언의 압박들이 들어오게 되고 끝내는 이직을 할 것이다.  결국 승자는 당신이다.
개그콘서트에서 남녀의 심리를 읽다
개그콘서트에서 남녀의 심리를 읽다? 오랜만에 별일 없는 일요일, 목이 늘어난 구멍 난 면티에 중학교 때 입던 반바지 체육복 차림으로 침대에 누워 몇 달 만에 TV를 켰다. 멍하게 TV를 응시하다 보니 어느덧 개그콘서트 재방송이 한다. 오래간만에 보는 개그콘서트, 혼자 낄낄 거리며 재미있게 보고 있었는데 문득 나에게 심각한 물음을 던지는 코너가 있었으니... 바로 '생활의 발견'이다. 개그콘서트의 '생활의 발견'이라는 코너를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조금 설명을 하자면 '생활의 달인'의 기본 포맷은 한 커플의 이별의 상황에서 다소 과장된 남자와 여자의 심리를 통해 관객에게 웃음을 유도하는 것이다.  안 본 사람은... 필히 보도록...ㅎ 11년 8월 14일 자 개그콘서트의 '생활의 발견'에서는 한 커플이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이별하기 직전의 상황을 설정하였다. 남자는 여자 친구의 생일이라며 여자 친구를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데려왔다. 예쁜 꽃과 선물을 준비한 남자는 메뉴판을 보다가 갑자기 여자에게 헤어지자며 이별을 통보한다.(정황상 메뉴의 가격에 놀란 듯) 이후 여자는 고르곤졸라 치즈 듬뿍 들어간 크림소스를 곁들인 크림치즈 파스타를 주문하고 남자는 '이거요'라고 말한다.  여자는 패밀리 레스토랑에 자주 오는 것 같지만 남자는 처음인 것 같다. 또한 여자는 돈에 구애받지 않고 맛있게 식사를 하려는 반면에 남자는 최대한 저렴하게 식사를 하려고 한다. 처음엔 폭풍 공감을 느끼며 배꼽을 잡고 낄낄 거리다가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왜 여자는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하려고 하고 남자는 경제적인 식사를 하려고 할까?" 식사로 보는 남녀 심리의 차이 한참을 고민을 해봤다. 제일 먼저 든 생각은 "대부분 식사는 남자가 계산하니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여자는 자신이 계산하지 않으니 마음껏 분위기는 비싼 식사를 하고 싶어 하고 남자는 자신이 계산해야 하기 때문에 싸고 경제적인 식사를 하려고 하는 것은 아닐까? 얼추 말은 되는 것 같다.  결국은 돈이 문제? 하지만 주변의 여자들을 잘 살펴보면 남자 친구와 식사를 하지 않아도 여자 친구들끼리 모여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비싸고 분위기 있는 맛집들을 찾아다니는 것을 보면 여자가 자신이 계산하지 않기 때문에 분위기 있는 집을 선호한다고 생각할 수는 없다. 또한 남자도 남자 친구들끼리 모여서 식사를 하거나 술을 마실 때 크게 분위기를 따지지 않는 것을 보았을 때도 남자가 전부 계산을 해야 하기 때문에 경제적인 식사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대체 왜!  "여자는 분위기 있는 식사를 하려고 하고 남자는 경제적인 식사를 하려고 할까?" 목적지까지 가장 빠른 길을 원하는 남자 남자는 목적 지향적이다. 기본적으로 남자는 하나의 목적을 두고 그 목적을 이루기 위해 달리는 것에 익숙하다. 그런 남자에게 있어서 식사는 곧 자신의 주린 배를 채우는 행위일 뿐이다. 한마디로 어디서 뭘먹든 내 배 만 차면 그만이라는 생각을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위기 있는 비싼 식사를 원하는 여자를 이해할 수 없다. 막말로 어차피 먹고 나면 X으로 나올 거 뭐 어디서 어떤 것을 먹는 게 무슨 중요냐!라는 식이다.  물론 남자도 분위기 있는 곳에서 맛있는 것을 먹는 것을 싫어하지는 않는다. 다만 남자는 식사라는 것에서 분위기와 맛이 중요한 가치는 아니라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는 자신이 목적인 허기를 달래는 식사에 분위기 있고 맛있는 음식을 먹는데 필요한 돈을 지불하는 것이 아깝다고 느끼는 것이다. 만약 식사 한 번에 십만 원이 넘는 돈이 들어간다면 남자는 십만 원으로 몇 번의 경제적인 식사가 가능한지 계산하게 될 것이다.   목적지까지 가장 아름다운 길을 원하는 여자 여자는 결과보다는 결과로 가는 과정에서 얻는 경험에 많은 가치를 둔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와 달리 여자는 식사를 할 때에도 허기진 배를 채우는 결과보다 허기진 배를 채우기까지의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경험에 아주 큰 가치를 둔다.  많은 남자들은 별다방에서 캐러멜 마키아토를 마시는 여자를 된장녀라고 손가락질하지만 여자는 단순히 별다방의 달콤한 캐러멜 마키아토를 섭취하는 것에 만족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별다방을 찾아가서 캐러멜 마키아토를 주문을 하고 음료를 기다리며 별다방을 훑어보다가 음료를 받아서 창가에 앉아 책을 읽거나 창밖의 사람들을 바라보는 경험을 좋아하는 것이다. 오죽하면 별다방에서는 커피가 아닌 문화를 마신다고 할까? 그렇기 때문에 여자는 욕쟁이 할머니 순댓국집이 싸고 맛있어서 최고라는 남자를 이해할 수가 없다. 남자, 여자의 욕구에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 지금까지 우리는 식사에 관한 남녀의 심리 차이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위의 이야기들은 비단 식사에만 적용되는 것은 아니다. 위에서 설명한 남녀의 심리 차이는 연애에 있어 거의 모든 것에 적용된다. 남자의 목적지향적인 성향은 여자에게 있어서 자신이 사랑받고 있지 않다고 느끼게 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진정으로 여자를 사랑한다면 당신의 욕구처럼 상대방의 욕구도 존중하고 최대한 지켜주려고 노력해야 한다.  하지만 매일 분위기 좋은 비싼 레스토랑만 갈 수만은 없을터! 그럴 땐 맛집 블로그를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앞서 말했듯이 여자는 배를 채우는 것보다는 배를 채우기까지의 과정에서 얻는 경험에 많은 가치를 둔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맛집 블로그들을 둘러보다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 있다면 여자 친구에게 "맛집 블로그에서 봤는데 신촌에 정말 맛있는 순댓국집이 있데!"라며 여자 친구에게 유명한 맛집을 찾아가는 경험을 선물할 수도 있다 . 
5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