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nthisway
50,000+ Views

최애 배우 최고작 투표! 이번에는 임시완을 파본다!

(지난 투표 결과는 아래쪽에 있어요)
반듯한 외모, 준수한 연기력, 거기에 착한 성품.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최애 최애하는 배우들이 있겠지만, 이 사람만큼 최애 목록에 가장 많이 들어가는 사람이 있을까요? 바로 우유빛깔 광채의 남자 임! 시! 완! 오늘은 임시완을 파봅니다!

댓글을 통해 여러분이 생각하는 임시완의 최고작을 적어주세요!

1. 해를 품은 달 - 허염

해를 품은 달로 연기 경력을 시작할 당시, 소속사에선 딱히 임시완에게 연기를 시킬 생각이 없었고, 그래서 별다른 연기교육도 시키지 않았다고 하죠. 하지만 천재는 떡잎부터 다른 것인가... 임시완은 허염의 역할을 무난히 소화합니다. 거기에 이 작품이 임시완의 빛나는 커리어의 시작이 될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오죽 그 등장이 강렬했으면 이런 짤이 돌고...

2. 적도의 남자 - 이장일

연기자로서 굳히기와 성장의 폭을 보여준 작품, 바로 적도의 남자가 아닐까 해요. 순둥순둥 반듯한 외모에 상반되는 혼란스러운 악역 연기를 이 드라마에서 선보였죠. 그저 얼굴로 뜬 연기자가 아님을 보여준 캐릭터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리고 너무 좋았던 것은, 감독님이 임시완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아는 분이셨다는 것...
그리하여 이런 심쿵짤이 돌고...
울지마 울 애긔 ㅜㅜ....

3. 변호인

배우 임시완의 힘을 보여준 작품이죠, 영화 변호인이 세 번째 후보입니다. 임시완의 출연작들을 보면, 임시완의 역량이 확확 늘어나는게 눈에 보여서 놀라요. 이 영화에서 임시완은 무자비한 고문 장면을 직접 소화에, 많은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죠 ㅜㅜ..(그리고 본의 아니게 공공의 적이 되어버린 곽도원씨...)
이렇게 애긔애긔한데 괴롭힐 데가 어딨다고 ㅜㅜ
사람을 이 꼴을 만들어 ㅜㅜ..

4. 미생

당연히 이 작품이 나오시리라 생각했죠? 임시완을 국민 청춘 아이콘으로 만들어준 그 작품! 바로 미생입니다. 계약직 장그래의 고군분투를 통해 청년 노동 문제를 드러낸 드라마였지만, 이런 드라마에서도 사그라지지 않는 임시완의 미모 ㅜㅜ... 저런 회사라면 나도 계약직 동기이고 싶다 ㅜㅜ 아니 옆에서 청소를 해도 됨 ㅜㅜ
님이 있는 그 곳이 신의 직장 ㅜㅜ...
마치기 전에 확인하는 지난 투표 결과!
디오의 최고작은 무엇?
4.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 @jhs01083447074
50 Comments
Suggested
Recent
연기는 변호인인데 ㅋㅋ진짜 인간미 풍기는건 미생이여
해품달, 그야말로 전설의 시작이였죠.
변호인!!!!!
해품달!!
해품달!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홍콩 행사장에서 한복입은 이영애
우리나라 행사도 아닌 홍콩 까르띠에 행사장에 한복을 입고 참석한 이영애. 정말 우아하고 기품있어요. 예쁘다는 말로도 부족합니다ㅠㅠ 한복, 헤어, 메이크업까지 어디하나 빠지는게 없이 너무 예쁘네요. 이영애는 외국 행사때 한복을 자주 입는다고 해요. 브로치, 반지, 가방, 귀걸이 디테일에도 신경쓴 완벽한 스타일링! 이목구비는 굉장히 이국적으로 생겼는데, 한복이 참 잘어울리죠? 보통 명품 행사장에 참석한다면 이런 스타일링을 예상하는데 말이예요~ (버버리행사장에서 한효주) 아니면 이런 자극적인 의상으로 논란되는 경우도 있죠. 예쁜 사람이 많이 모이는 행사장에서 이렇게 파격적인 드레스가 아닌 단아하고 고운 의상으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긴 힘든 일이에요. (마일리 사이러스 와 리하나) 이영애의 한복 (밀어서 보기) 진한 계열의 한복이 아니라 수수한 색의 한복도 참 잘어울리는 이영애. 이영애뿐만 아니라 수지도 한복을 입고 영화 <도리화가>촬영을 해 아름다움을 뽐냈어요! 수지의 한복 (밀어서 보기) 이영애 못지않게 수수하고 단아한 기품이 넘쳐나죠? 여자배우뿐 아니라 남자배우들도 한복을 입으면 참 예뻐요 송중기의 한복 (밀어서 보기) 태양의 후예에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송중기는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서 성균관 유생 역할로 나온적이 있는데, 이때 입은 한복이 사극 남자의상에 한 획을 그었죠. 색깔도 연핑크 핫핑크 보라 빨강 샛노랑... 자수도 꽃문양 나비문양등등 여자한복만큼이나 화려해요! 2010년 드라마인데도 불구하고 지금봐도 너무 예뻐요~ 의상담당자 진짜 열일했어요bbbb 월급 많이받으시길ㅠㅠ 임시완의 한복 (밀어서 보기) '해를 품은 달'은 임시완의 첫 공중파 데뷔작이기도 해요. 지금이야 워낙 유명한 배우이자 가수지만 그때는 첫 출연 이라 방송이 나간 직후에 시청자 게시판에 저 꽃선비 누구냐며 난리가 났었죠~ 지금봐도 너무 예쁘네요. 한복이 참 잘어울리죠? 앞으로 공식석상에서 한복을 착용하는 연예인을 더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는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도 정말 좋아해요...♥
~~주성치 개그짤 필모 총정리~~
도협 남자는 괜찮아요. 이 짤의 필모는 바로 도협임 주윤발따거 주연의 도신이 인기를 끌고(주인공이 카지노 도박의 신.유덕화도 나옴) 주성치가 1990년에 패러디해서 첫 주연작(!)으로 도성을 찍자 이게 대박남. 도협이 이 도성 캐릭터와 도신의 도자이(유덕화)가 함께 나오는 영화. 도성 시리즈는 도성, 도협, 도협2 총 세편임. 도협2는 부제가 상해탄도성인데 주인공이 1930년 상해로 가는 내용으로 공리가 여주로 나옴 도성 주성치 하면 다들 떠올리는 전설의 슬로우모션 씬ㅋㅋ 위에서 말한 바로 그 도성임. 촌뜨기 주인공 아성이 초능력으로 도박해서 돈버는 내용 럭키가이 / 행운일조룡 불꽃패드립: 럭키가이. 원제목은 행운일조룡이고 주성치가 여자 잘 후리고 다니는 에그타르트 왕자로 나옴. 주성치 분량이 많진 않음 구품지마관 저 골때리는 짤들의 출처가 바로 구품지마관임. 포청천을 개그 오마주함ㅋㅋ 웃기기도 하고 영화 자체가 재밌어서 추천함 007북경특급 청개구리총으로 유명한 007북경특급ㅋㅋ 원제는 국산007임 아비정전 패러디와 장학우의 목소리가 나오니 주의깊게 보면 재밌음. 이거 2도 있는데 1이랑 아무 관련 없고 개웃김 도학위룡 기동타격대 반장이자 경찰인 주성치가 학교로 잠입하는 내용. 혹시 검은바탕에 빨간띠 있는 교복 입은 주성치를 봤다면 이 필모임. 주성치 입문작으로 딱 좋다고 생각함. 주성치 영화 보고는 싶은데 뭐볼지 고민중이거나 주성치식 개그가 부담스러운 붕들에게 추천 참고로 2, 3도 있는데 난 다 좋았으나 3은 좀 호불호 갈릴거같음 당백호점추향 솔직히 이건 이제 모르는 사람 없을거 같긴 한데ㅋㅋ 다시보니 선녀같다! 당백호가 귀여움 정고전가 이 외에도 유덕화랑 주성치 키스하는 짤이 정고전가라는걸 모르는 붕들은 없겠지.. 주성치가 남 대신 골탕먹여주는 해결사인데 의뢰 받고 유덕화한테 골탕먹이는 내용임 마지막 반전이 ㄹㅇ대박 혹시 필모 관해서 궁금한거 있음 질문해도 됨! 웬만한건 답변 가능 그리고 주성치랑 장국영 형제로 나오는(장국영이 주성치보다 6살연상인데 막내아들로 나옴) 가유희사도 봐줘라... 귀엽고 웃기고 잘생긴 내 교주짤로 마무리~~ 출처 : 해연갤
유명 셰프들을 놀라게한 광희의 요리실력
추석특집 <아이돌요리왕>에 참가한 광희 아직 8강인데도 고급 레스토랑의 느낌이 나는 요리를 만들어냄 국주의 맘도 훔치고, 이태원 레스토랑 사장님이자 세상에서 제일 안전한 오빠의 맘도 훔침!! 타이완 요리의 대가 이연복 셰프와, 마스터 세프 코리아의 호랑이 심사위원 김소희 셰프도 칭찬을 마지않음ㄷㄷ 가볍게 결승 진출!!!! 결승요리는 더 대단해보임ㄷㄷㄷㄷㄷ 아직 맛보기 전인데 비쥬얼과 냄새에 벌써부터 술렁거림 이연복 셰프조차 "완전히 전문가 같다"라고 평가한 요리는 만드는 방법조차 일반적이지 않음 진지한 표정으로 경청하는 이연복 셰프 히든 미션이라고, 원래 예정에 없는 메뉴인데 돌발 미션으로 꼭 포함시켜서 요리로 내보내야 하는 재료가 주어짐. 광희는 애매하게 곶감을 받아왔는데, 원래 생각하고 있던 메뉴인것 마냥 능숙하게 크림치즈를 말아 내놓음. 함께 참가한 아이돌들도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맛!! 그릇째 들고 마시는 초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희 탐내는 홍석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가장 핫한 셰프 셋의 입맛 훔치기에 성공한 광희의 요리실력ㅠㅠ 만화그리기도 그렇고, 뭐든 자기가 맡은 일엔 항상 최선을 다해서 놀라운 결과를 이끌어 내는 광희! 아이돌 그룹의 멤버이자, 무한도전의 멤버로 정신없이 바쁠텐데 요리까지 완벽하게 만들어 낸 광희에게 애정 듬뿍 담긴 칭찬을 해주고 싶네요 >.<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때문에 절로 응원하게 되는 광희가 좋다면 하트뿅뿅♥ x 1000
빙글 덕분에 오랜만에 극장 나들이 :)
@VingleKorean 영화티켓 추첨이벤트에 당첨돼서 영화 캐시트럭 보고 왔어요! 거의 2년만에 찾은 극장이라 어색.. 팝콘향기가 없는 극장도 어색했음. 오후 1시 영화여서 더 그랬겠지만 극장을 찾는 사람도 아직은 별로 없는 듯. 5분전 들어간 상영관에 나 혼자+_+ 순간 빙글에서 봤었던 극장 괴담이 떠올라서 다시 나감.. 밖에서 대기… 극장괴담 궁금하신 분은 여기로.. https://vin.gl/p/2619736?isrc=apple_notes 남편이 제이슨 스타뎀 팬이라서 겸사겸사 신청했던건데 가게 셀프리모델링에 재오픈 준비로 바쁜 남편.. 기다리다가 기껏 당첨된 표 썩어버릴까봐 혼자 감. 영화 보다가 귀신 나오면 뛰쳐나갈 각오 하고 보기 시작! 했는데!!! 빠져듬 😮 귀신도 안보임. 영화가 막 빠르게 진행되는 것도 아니고 우다다 하는 액션도 없는데 역시 영화는 극장에서 봐야하나. 왜케 집중이 잘 됨??? 결론은 너무 잘 봤어요 빙글 사랑함💛 급히 찍은 인증샷 ㅋ 영화 끝나니까 괴담이 다시 떠올라서 얼른 튀었닼 잘 봤다 외에 감상평을 또 써보자면.. 자식 잃은 아버지가 오열하는 장면, 소리지르는 장면 한 번 없이, 차갑다 싶을만큼 차분하게 복수가 진행되는데.. 간, 폐, 비장, 심장.. 을 듣는 아버지의 표정이 참… 마음 아팠음. 일당백이 말이 되냐, 주인공은 초인이냐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자식 앞에 부모는 초인이나 다름없고. 무엇보다 이런 시원한 결말이 난 너무 좋음. 테이큰과 비교했을때, 액션도 진행도 차분한 편. 하지만 테이큰은 자식을 결국 구했고, 이건 비극에서 출발이라.. 더 어울리는 진행방식 아니었나 싶음. 잘 봤어요 빙글! 조쉬 하트넷 잘 생겼다.
북한에 돈주고 총 쏴달라고 하는 장면 ㄷㄷ (영화 공작)
(안기부 실장, 한나라당 국회의원 등장) "우리가 논의를 해봤는데... 대선 일주일 코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서 대남방송이나 김대중이에 대한 기자회견이나 그정도로는 효과가 약하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어떤 방법을 원하십니까" "총선때처럼 군사행동 정도는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다만 이번에는 단순히 무력시위를 하는게 아니라 뉴스의 한 장면만 봐도 국민들이 정신 바짝들어, 아! 일단 안보를 지키는게 중요하겠다. 그래서 김대중이 되면 안되겠다. 딱 바로 느껴지게 말입니다" "그렇다면, 핵무기밖에 없지 않겠소?" "아니 잠시만요... 북한에 핵이 있긴 있는겁니까?" "있고 없고가 뭐가 중요합니까? 대선 끝날때까지 남조선 인민들이 북한이 핵을 가지고 있다 믿으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그렇죠! 사실 판문점에서 북한군이 움직이고 동해로 잠수함 들어오고 이게 사실 좀 식상하거든요. 이미 내성이 생겼다니까 하하하하" "그만 두시오! 우리의 권한을 훌쩍 넘는 일이오" "아니 왜 이러십니까? 여기 계신분들이 남북을 대표하는 대리인들이신데 자유롭게 의사발언을 했으면 합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북핵 문제는 저희쪽 정권에서도 부담이 아주 큰 부분입니다" "북한이 핵을 개발했다는 것이 세상에 알려지면 현 정권도 책임에서 자유로울 수 없게 되죠. 선거에 도움되지 않습니다" "단순타격으로 하시죠" "지난 번 총선때와 같은 방식을 말하는겁니까" "아니요 지난 번 총선때와 같은 방식을 말하는게 아닙니다. 리허설 끝났으니까 본 공연으로 들어가잔 얘깁니다" "이번에는 백령도, 대청도, 소청도, 연평도, 우도 등 서해5도를 비롯한 전 휴전선에 걸친 전시상황에 준하는 실질적인 타격이 있었으면 합니다" "우선 저희는 이번 노고에 대해서 이렇게 보상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영화설정 400만 달러, 실제 1억달러 제시) ㅊㅊ 이종격투기 ㅅㅂ 이게 실제라는게 개같음 방역, 경제, 국민 지랄하는거 웃기지도 않음ㅋㅋㅋㅋ 얘넨 국민 그냥 개돼지로 본다니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