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0315
10,000+ Views

메롱 뚠뚜니💢✔️

야무진 주먹 !! 방황하는 메롱혀 '뚠뚜니 이누마~~너지금 머하뉘!!!?'
옴머옴머~~뚠뚜나!!!! 너 ~~누나보다 콧대가 살아있다?? 내얼굴이 너무 부끄러워지는데??~~ㅜㅜ '이제 알았니??집사얌!! 난 나무랄데가없는 냐옹이야~~이거 왜이러셔~~'
근데~~너 멀그르케봐???눈은 땡그래져서는~~!!!!! '잠깜만,,, 저기 머있는거그테~~'
이상한놈!!! 우둑커니 미동없이 왜저러는것이야????? 얌마~~아무것도 없다니깐!!!!!오바하지마!!!!! '........................…'
'없음말공~~~ 뭔가 촉이왔었그덩~~' 니 촉 다 틀렸어~~|
'이상하네~~~이상해!!!!' 뚠뚜나~~무습게 그르지말어~~~ 오늘따라 이놈이 왜이래~~~눈도 껌뻑안하고!! 왜 정색하고그래?????ㅋㅋ 그냥자~~~기냥 주무시지요~~~~
'이왕이면 난 침대에서잘껭 집사얌~~ 넌 바닥에서자~~' 절대, 한침대에선 잘수없다는 우리뚠뚜니 ~~ 집사가 침대에있음 올라오지않는,,나름 철칙이있엉~~~
'내가~~(으드득) 발털좀 뜯구,,,, 니가 엄청 좋아하는 내 앙고라털좀 뽑아주께~~~ 더 따숩게해주껨 내가~~~'
(츄릅츄릅츄릅)
야!!!똥냥이!!!!! 너 자냐????? '나 쫌 자껭~~' 우리돼지는 침대를 차지하고~~~ 앙고라털을 마구마구 이불에 묻혀가며 사람처럼 퍼질러자는 냐옹이 '뚠뚜니' 그래,,,잘자라~~~ㅋㅋㅋ 이따가 우리 새벽에 또 만나~~^^ 2015/12/26
33 Comments
Suggested
Recent
ㅎㅎㅎ넘 귀엽구 마냥 사랑 스런.. 때론 애교쟁이 면서 사나운...글치만 넘 이쁘궁...사랑스런 울 뚠뚜닁... 넌 대체 어느 별에서 왔닁!!...
@eba0315 ㅋㅋㅋ사진넘예쁘게나왔어용!ㅋ
ㅎㅎ 뚠뚜나 너의 매력은 어디까지니?
뚠뚜니 넘조아~💕
뚠뚜니 눈이누무이쁘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바다속의 돌고래를 촬영하기 위해 만들어진 카메라 퀄리티
아프리카 동부 모잠비크의 바다. 우리가 돌고래하면 흔히들 떠오르는 병코 돌고래 가다가 대왕 조개 발견.. 대왕 조개 안에서 뭐가 나옴... 앵무조개.... 2마리.. 흥미를 느끼는지 유심히 본다 사실 이거 둘 다 카메라임 ㅋㅋㅋㅋㅋ 돌고래를 촬영하기 위한 카메라 앵무조개 카메라가 보는 시점.jpg 이런 위장 카메라의 장점 태어난지 몇주되지 않은 엄마 뱃속에 있던 자국이 아직 몸에 그대로 남아있는 작은 아기 돌고래를 관찰할 수 있다는 점. 아기있는 엄마 돌고래는 인간 주변에 웬만해서는 가까이 안가니까요 그리고 바닥에는 가오리 1마리... 얘도 카메라.... 바닥에서 병코돌고래를 쫓아다니며 촬영함 그리고 물위에는 거북이 한마리.... 가 아니라 사실 얘도 카메라.. (말 안해줬음 진짜 거북이인줄) 둘 다 거북이 카메라가 보는 시점.jpg 돌고래 눈매가 ㅋㅋㅋ 누가 그린거 같음 ㅋㅋㅋㅋㅋ 한편 중앙 아메리카 부근의 어느 바다.. 돌고래 한마리가 보임... 은 얘도 사실 카메라. 시속 25km의 속도를 낼 수 있음. 지금 사진에 보이는 돌고래는 병코 돌고래가 아니라 얼룩 돌고래.. 얼룩 돌고래는 돌고래 중에서도 유일하게 회전 점프를 즐겨하는 돌고래임 물론 다른 돌고래들이 회전 점프를 안한다는건 아니지만 얘들은 회전 점프가 주된 점프 요런 점프~🐬 이젠 뭐 말 안해도 알겠죠? 얘도 카메라임. 입 안의 렌즈로 촬영함 돌고래 카메라가 수면 쪽에서 촬영을 담당한다면 이 가짜 참치 카메라는 수중+돌고래 무리 사이에서 촬영을 함 이런 식으로 무리에 끼여서 촬영 저 돌고래들 얼룩 돌고래임.. 참치 카메라의 시점.jpg 산호초 사이에 오징어 한마리 등장🦑 이제 말 안해도 알듯.. 카메라임 오징어 카메라의 시점.jpg 저 물고기는 다 크면 크기 2미터에 몸무게 100kg이 넘는다는 감자바리 문제는... 오징어가 주된 먹이ㅋㅋㅋㅋㅋㅋㅋㅋ ㅌㅌㅌ💦💦💦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상탈출 해서 다행히 잡아먹히진 않았음. (거북이나 가오리에 비해 오징어는 먹이로 하는 해양생물들이 몇몇 있어서 이런 탈출기능 탑재가 필요 ㅋㅋㅋ) 개빠르네.. 죽다 살아남🦑 이 참치 카메라가 밝혀낸 게 뭐냐면 일반적으로는 돌고래는 소규모 무리를 이루고 산다고 알려졌는데 깊은 바다에서는 무리가 모이고 모여서 수백마리들이 뭉쳐서 이동하는 경우도 있다는 사실을 밝혀냄. 쟤들은 얼룩 돌고래... 한 앵글에 다 못담음.. 이거 다큐 나레이터 말로는 약 3천마리가 뭉쳤다고 함 촬영중인 거부기 마지막은 주변에서 사랑을 나누던 거북이 커플이 있었는데 암컷 거북이가 교미 도중 거북이 카메라한테 관심을 가짐 몇분 동안 거북이 카메라 주변을 서성이다가 돌아갔다는 후문 출처 :https://theqoo.net/1224005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