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conan
100,000+ Views

제주도맞나요? 여름을 위해 스크랩하심 행운이

네 제주도 맞습니다 2016년 여름을 위해 스크랩해두세요 지나가다 비치로 오심 아이스더치 가 무료랍니다 (스크랩 이벤트는 2015년까지 스크랩한것까지유효합니다 아이스더치는 사정상 다른음료와 변경될수 있으며 스크랩한 1인 한잔기준 양도불가)
제주에서가 아닌 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단지 수영복만 가져오심 All inclusive Program 이 여러분에게 제공됩니다
자동차 렌트도 숙소도 친구도 생각도 필요없는 이곳은 #더섬 #코난비치 입니다 해양레져 식사 간식 술 음료 친구 모든것이 Full service
왜 이런곳이 한국에 없냐? 라고 묻지 마세요 선택된 15명의 사람들과 즐거운 하루 걱정없는 하루 그것이 제주도 #더섬라운지 에 있습니다 라운지의 풀장역시 보다 더 이국적인 휴식을 제공합니다
낯선곳 낯선이들과의 만남도 낮술 한잔이면 모두 원만해지는 이곳
하지만 이곳도 제주도 대자연의 일부랍니다 우리 #더섬 은 자연에 비하면 헛간이겠지요
2016년 가장 핫한 하루 15명의 사람들과의 멋진 만남을 미리 기대해봅니다. #더섬 을 기억하세요 스크랩하세요 자다가도 지나가다가도 떡이 생깁니다~^^ #더섬은 #제주코난 이 운영합니다 theSUM thing Soecial place ever
리얼 어메리칸 그릴 바베큐
바다위 선택된 사람들을 위한 천연수영장에서 함께하길 바랍니다
95 Comments
Suggested
Recent
외국휴양지 안가도된듯합니다. 이번해는 더섬으로 결정했네요..저두 예약공지부탁드려요👍
사진 예술이 아니길 진심으로 빌면서 .. 줄서기 ㅎㅎ
멋지네요 아이들이 많아도 민폐는 아니겠죠?
올해 마지막날 우연히 보게되어 아슬아슬 스크랩했어요 >_</ 저도 너무 가보고시퍼요~~♡ 따스한 봄날 공지 기대하겠습니다
@smilemild 네 꼭오세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초보자분들도 이 원리만 알면 수영잘할수 있어요 ^ ^
이번시간에는 수영을 잘하기위한 개념으로 부력에 대해 다루어보았습니다 ^ ^ 과학시간 아니니 긴장마세요 ㅎㅎ 부력...당연히 들어보셨겠죠? ㅎㅎ 근데 수영을 하면서 내 몸의 부력도 체크해보셨나요? 수영을 열심히한다고 하지만 이 개념을 잘 모르고 그저 열심히만 하시는분들이 의외로 많다는 사실을 알고 이 영상을 만들게 되었는데요 저같은 경우도 수영코치임에도 부력이 상당히 안좋은데..특히 하체가 아주 안좋습니다 상체에 비해서... 여기서 안좋다는말은 음성부력을 일컫습니다 수영을 하다보면 때로는 음성부력이 필요할때도 간혹 있지만 대부분 수면가까이에서 영법이 이루어지므로 양성부력을 가진 수영인이 음성부력의 영향으로 가라앉아 수영하는 사람보다 저항의 측면에서 매우 유리합니다 저처럼 부력이 안좋으신 분도 위 영상에서 나오는 원리를 이용한다면 단점을 많이 극복할수 있으실거예요 ㅎㅎ 개인적으로 저처럼 부력안좋은사람 참 뵙기 힘들었습니다 이제껏 지도해오면서...^ ^ 그러니 여러분들은 잘하실수 있으실겁니다! 아직 여름이 지나가려면 조금 더 시간이 있으니 주말에 시간될때 동네수영장에서 한번씩들 부력체크해보세요 ^ ^ 바닥에 딱 붙어있는 느낌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숨이차서 그렇지.... 좋아요 팔로우 클립 공유 모두 다음 카드 제작에 큰힘이 됩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려요 ^ ^ <유튜브> www.youtube.com/user/swimlove84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wimlove84 <페이스북페이지> www.facebook.com/swimlove84 swimlove84 로 친구추천 해주세요 ^ ^
[초강추] 제주도 서핑 게스트하우스 비고르서프 by nket
안녕하세요. 원바잇의 엔킷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따스한(?) 봄날에 제 인생 첫 서핑을 해본 이야기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봄 기념으로 회사에 휴가장을 던지고 중학교 친구와 단둘이 떠난 제주도. 2박 3일 일정인데, 뭘 할지 고민하다가 예전에 서핑도 하고 게스트하우스에서 싸게 재워준다는 기사를 봤던 게 기억이 나서 급 폭풍 검색. 제일 깔끔해 보이는 게스트하우스 선택. 지난번에 부산 갔을 때 게스트하우스 실망했던 기억 때문에 두려움을 안고 게하 도착. 제주도 비고르 게스트하우스 첫 생각: 'vigor'(바..바이거? 비거?.. 음.. 뭐지?) vigor 1. 정력, 힘, 활력 2. 활기, 정신력, 기력, 원기 암튼 '바이거'가 아니고 '비고르'라고 읽는단다. ㅎ 무식한 나.. 어쨋건 외관은 깔끔하니 맘에 듦. 입구에서 얘가 반겨준다. 이름은 '고르' ... 고르.... 푸핫 내부도 깔끔 방도 개인 사물함 따로 있고, 괜찮네. 우린 4인실 잡았는데, 사장님이 다들 따로 방 나눠줘서 우리 둘만 씀. 샤워룸도 깔끔하고 샴푸, 린스, 바디젤 있음. 그리고 이어진 게하 저녁 파티 힘든 몸을 이끌고, 다 같이 밥 먹고, 맥주 마시면서 파리를 한다. 교육받으며, 또 서로 물에 빠지며 웃고 힘들어하다 보니 꽤 친해진 터라 분위기 좋음. 총평: 전체적으로 게스트하우스는 지은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깔끔하고 좋았고, 사장님도 좋고, 같이 묵는 사람들도 같이 배우니 쉽게 친해져서 좋다. 내 인생 첫 서핑 [비고르 서프 @ 사계 해안] 우어어어... 떨린다... 우리 게하 전용 천막이 있어서, 중간에 햇볕 피하고 쉬기 좋다. 저~~기 다른 팀들이 열심히 타는 모습이 보인다. 숨은 고르 찾기 어디 가나 했더니 얘도 서핑하러 가는 듯. 열심히 교육 듣는 중. 파도가... 높다... 무섭다 ㅠㅠ 엄청난 파도가 왔는데, 3번째 탄다는 분이 멋지게 시도... 하지만... 곧.. 풍덩 ㅎ (그래도 멋있었어요~ ㅎ) 엄청난(?) 파도를 타고 있다. (냐하~ 시원하게 넘어지져?~ ㅋ 그래도 막판엔 좀 타심 ㅎㅎ) 므흣 막판 단체샷. 수건은 기념~ 서핑 총평: 서핑... 진짜 재밌다.. 그러나 힘들다.. 그래도 또 하고 싶다. 멋진 사진을 남겨보고 싶었지만.. 아직은 무리 ㅠㅠ 6월에 또 가야지!!~ 잊지 못할 추억 ^^ 너무 즐거웠음! 감사합니다~ p.s. 제 컬렉션에 재밌는 카드 많..지는 않지만 계속 만들고 있어요^^; 보시고 맘에 드시면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__)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는 ! '팔미돈가'
제주도에 여행오면 꼭 먹어야하는 음식을 물었을 때 10에 9은 흑돼지라고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음식인데요. 그런 흑돼지를 실패없이! 맛있는 흑돼지를 드실수 있도록 한 번만! 먹은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맛있는 찐 맛집 '팔미돈가'를 소개해드릴게요~ 흑돼지를 먹으러 다녔을 때 "맛집이다~!" 싶은 곳들은! 고기가 나올 때부터 다른데요. 팔미돈가 고기가 나오자마자 감탄이 나올정도로 살코기와 비계의 적당한 비율로 꼭 소고기의 마블링을 보는 듯 하더라구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비쥬얼의 고기였어요! 더군다나 돼지의 털까지 없어서 완전 완벽 그자체였어요~ 불판위에 영롱한 빛깔의 흑돼지가 구워지는 내내 고기 굽는 소리와 냄새가 저의 청각과 후각을 너무 자극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고기를 많이 구워본 솜씨를 자랑하는 직원이 구워주셔서 맛있게 너무 잘 구워주셨더라구요!! 고기를 입 안에 넣고 씹었을 때 너무 부드러워서 한 번 반하고! 고기안에서 나온 육즙의 담백한 맛에 또 한 번 반했어요ㅠㅠ 이래서 사람들이 재방문하는구나 싶을 정도였어요! 제주에 오셨는데 진정한 흑돼지를 드셔야하지 않을까요??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찐으로 인정하는 흑돼지 맛집이니까요. 진정한 흑돼지를 먹고싶으신 분들은 '팔미돈가'를 꼭 방문해보세요~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로 187-3 문의 : 0507-1480-4244
[덕질하면돼지] 안녕하세요 술모닝맨입니다 ㅋㅋ
아시다시피 저는요 술쟁이 ㅋㅋㅋㅋㅋ 주말에는 절대 굿모닝을 못해여 모닝에 일어날 리가 음슴이니까 전날 술마셔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빙글에서 또 덕후들한테 선물 주는 이벤트를 한다길래 https://www.vingle.net/posts/2569052 그것도 이번에는 황금돼짘ㅋㅋㅋㅋㅋ를 준다길래 아니면 2등한테는 돼지고기라도 준다길래 ㅋㅋㅋㅋㅋㅋ 돼지고기라도 얻어먹어볼 요량으로 다시 한 번! 도전해 봅니다 술에 관한 명언.txt 소문난 술쟁이니까 어떻게 하면 술덕후라고 글을 쓸까 고민하다가 제가 특별히 좋아하는 맥주 카드를 써보려구여 마셔본 맥주들 중 좋아하는 맥주 TOP 10을 써보기로... 물론 TOP10이라고 말하지만 사실은 기억나는 순서10임미다 매번 취해 있으니까 뭐가 맛있고 아닌지 알게뭐야 제가 술 알러지가 있어서 그만ㅋ 매번 1번부터 시작했지만 이건 어쨌든 컨셉이 탑텐이니까 10위부터 시작할게여 이런 정도의 센스는 있는 술모닝맨이거덩여 아 물론 저는 실제로 male이 아니라 female임...ㅋ 10. 블랑블랑블랑 블랑은 넣을까 말까 정말 고민했는데 역시, 마실 거 없을 때 고민될 때 제일 먼저 손이 가는 맥주니까 10위에 넣어 봅니다. 호불호가 강한 맥주긴 하지만 저는 향이 강한 맥주를 좋아해서 매우 호예요 ㅋㅋ 앞으로 소개할 맥주들도 전부 다 향이 강한 애들임ㅇㅇ 10위 쓰고 나서 말하는거긴 하지만 이제 와서 말하자면 다들 아시다시피 전 서민이라서! 한번 마셔보고 반했지만 다시 마시기 부담되는 비싼 맥주 말고 10000원 이하의, 마트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맥주만 쓸거예요ㅎㅎ 비싼 맥주까지 하면 너도 나도 너무 부담스럽잖아여. 어차피 나도 그런 애들은 자주 못마시니까요 ㅋ 물론 취하면 에라 모르겠다 사버리고 말지만 ㅋㅋㅋㅋ 9. 에비에비에비스 에비스도 매우 무난. 마실거 없을 때 에비스 집으면 뭐. 일본 유명 맥주들은 대부분 부드러운 것 같아여. 삶이 팍팍해서 긍가... 8. 바이헨슈테파너 그거 알아여? 이 맥주는 세계에서 제일 오래 된 맥주 회사에서 만든 맥주라는 사실! 상식도 전하는 술모닝맨 장하다 ㅋㅋㅋㅋㅋ 물론 회사 이름도 맥주 이름같은 바이헨슈테판 ㅎㅎ 말했다시피 향이 강한 맥주를 좋아해서 주로 마시는게 바이젠이나 ipa예여....ㅋ 얘도 바이젠 특유의 바나나향이 매력쓰 7. 제주 백록담 에일 이쯤되니 사실 순서는 상관없다는 생각이... 그냥 지금 말하는 애들은 마실 거 없을 때 자연스레 손이 가는 애들이걸랑여 ㅋㅋ 제주 백록담에일은 GS에서 나온 맥주라는데(gs 장하다!) 기대한것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더랬어여. 사실 제주위트에일보다 저는 더 맘에 들더라는...ㅋ 이름이 제주 백록담인 만큼 한라봉이 첨가돼 있다고 합니다 6. 듀벨 듀벨도 호불호가 강하지 않은 맥주져 지금 말하는 맥주들은 대부분 기냥 아무나 마시게 해도 평타는 칠 듯? 듀벨은 도수대비 알콜맛이 덜 나는데다가 시큼하고 향도 강해서 ㅋㅋㅋ 저는 정말 좋아해여. 이름이 듀벨(악마)인것도 악마의 맥주라고 불릴 만큼 맛있어서라는 사ㅋ실ㅋ 5. 강남맥주 그러니까 다시 한 번 ㅋㅋㅋㅋ 순서는 무관하다는 말이에여. 그냥 손이 가는대로 이미지를 첨부한거라 이미지 번호가 순위는 아닙니다(명심!) 저도 순위는 모르게써여... 내마음 나도 몰라.... 강남맥주는 이름은 강남이지만 강남에서 만든 맥주가 아니에여. 하지만 마시쯤... 4. 인디카 IPA 얘도 옛날에는 바틀샵에서밖에 못 구하던 앤데 요즘엔 마트에서도 보이더라구여. 세상 참 좋아져따... 얘가 아마 제 첫 ipa였을텐데요. 처음 마셨을 때의 그 감동이란! 내가 여태 마신 맥주는 대체 뭐였나... 이 맥주 이후로 에일을 찾아 마시게 되고 세상에는 맥주 종류가 참으로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져. 3. 구스아일랜드 썸머타임 그림마저 넘나 커여운 구스아일랜드 맥주들! 다들 맛나지만 검색해서 나오는거 아무거나 가져와써여. 강남에 브루잉하우스도 있던데 강남 근처에서 맛난 맥주 드시고픈 분들 한 번 가 보시길 ㅎㅎ 2. 발라스트포인트 스컬핀 IPA 얘도 위에 인디카ipa랑 같이 거의 처음에 마신 맥주예여. 그 땐 이태원에 있는 슈퍼처럼 생긴 바틀샵에서 샀더랬는데 (아련)... 그려진 그림은 무섭지만 ㅋㅋㅋㅋ ipa 대비 덜 쓰고 향이 엄청 풍부해서 마시면 넘나 기부니가 좋아여. 비린내가 날 것 같은 라벨의 그림이지만 실제로는 시트러스향이 난다는 스아실! 1. 코나 빅웨이브 하지만 제 최애는 빅웨이브랍니다 ㅎㅎㅎㅎㅎ 미쿡 맥주고요. 마시고 있노라면 내가 지금 하와이에 있나봉가... 엄청 부드러운데 또 향은 넘나 좋아서 자꾸 자꾸 마시고 싶어지는 진짜 누구에게나 '무난한' 맥주 아인가 하고 생각을 해 봅니다. 뭐 '여자들이 좋아하는 맥주'라고 누군가는 말하는데 빅웨이브는 남녀노소 좋아하는거 아니에여? 왜때문에 후려치죠????? (언짢) 암튼 여기까지 해 봅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ㅋㅋㅋㅋㅋㅋ 숫자는 순위가 아니고, 또 내가 당장 기억나는 마트맥주 선착순 10개를 적은거라서 ㅋㅋㅋㅋㅋ 빠졌지만 제가 매우 아끼는 맥주도 분명히 있을거예여. 하지만 별 수 없져. 선착순이란 원래 그런거니까 ㅋ 그럼 마지막으로 술 짤 몇개 더 투척하면서 마무리 할게여 님들도 황금돼지 받고 싶으면 이벤트 참여 해보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돼지고기라도 좋아여 그럼 빠잇 ㅇㅇ
하남 밀향기
하남 밀향기 ✔️사골칼국수 7,000원 요새 일 때문에 하남 많이 갔는데 갈때마다 점심시간에 먹은 사골 칼국수 살짝 싱겁게 먹는 나로썬 간 안하고 먹었을때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이렇게 추운날씨에 완전 강추 몸을 살살 녹여주는 맛🤍 면은 쫄깃쫄깃하고 국물은 아주 맑고 시원함이〰️ 요새 날씨엔 매일 먹고 싶은 심정 칼국수 나오기전에 🍚보리밥도 나오는데 참기름을 쓰-윽 둘러서 고소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취향저격임👍🏻 이집은 하남갈때마다 먹을예정 https://www.instagram.com/p/CIHvtcEFE8n/?igshid=1oyl5oi6u0l9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