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ppyhoppy
10,000+ Views

[괜찮타 63탄] 괜찮은 타투 모음 (빙글 타투이스트분들 작업 모음)

ㅎㅎ 항상 외부 커뮤나 사이트에서 제 취향을 골라왔었는데
이번엔 빙글 타투 커뮤니티에서 활동하시는 타투이스트 분들의 작업 중
제 마음에도 들고, 타투이스트분의 작업 성향(?)을 보여줄 수 있는 작업들 위주로
한번 모아봤습니다.
참고하시고 혹시 문의하시고싶으신게 있으시다면
직접 아이디 누르시고 따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빙글 내에서 영업행위는 금합니다 ㅎㅎㅎ)
@junitattoo 님께서 작업하신 타투입니다.
제가 이 타투를 고른 이유는 타투 이름(팜므파탈)처럼 매력적이라서요 ㅎㅎ
계속 눈이 가는 타투입니다.
@TATTOOERNANA님께서 작업해주신 타투입니다.
나나님의 타투는 올드스쿨과 뉴스쿨에 잘 어울리는거같아요 ㅎㅎ
주로 그 쪽 작업도 많이 하시는걸로 알고있습니다만..(올려주시는것만 봐선??ㅋㅋ)
그 중 권총 도안이 가장 마음에 들었네요 ㅎㅎㅎ
@LeeAhn90님이 작업해주신 타투입니다.
저의 핫워터를 쏟게 한 커플 타투...
예쁘죠? ㅎㅎㅎ
@woonatattoo님께서 작업해주신 타투입니다.
빙글 커뮤내에서 만큼은 가장 여리여리한 타투를 하신 분이 아니신가 싶네요 ㅎㅎㅎ
여성분들께서 좋아하실만한 타투입니다. ㅎㅎㅎ
@TattooistHaru님께서 작업해주신 타투입니다.
매우 남성적이죠? ㅎㅎㅎㅎ
그 중 독수리.. 정말 압권이라서 ㅎㅎㅎㅎㅎ
날개에 표현 된 저.. 리얼함....?
@gangrazor님께서 작업하신 타투입니다.
갱레이저님도 본인 색깔이 뚜렷하십니다. ㅎㅎㅎ
(그동안 도안들 올려주신걸 보면 알 수 있죠)
그 중 이 뱀 타투가 위치도 그렇고 잉크도 잘먹어서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mobumta2님께서 해주신 작업입니다.
모범타투님ㅎㅎㅎㅎ 항상 밝은 대댓글로 절 미소짓게 해주시는...ㅎㅎㅎㅎㅎ
모범 타투님께서 하신 타투 중 이 장미는 색이 정말 잘들어갔다고 생각되어 골라봤습니다
@sergeitattoo님께서 작업해주신 타투입니다.
바이오메카닉 타투라고 불리는 이 타투는 저는 정말 외국 타투 사이트에서만 보던 도안이었네요 ㅎㅎ
근데 빙글 커뮤에서 볼줄이야 ㅎㅎㅎ
UV 타투도 처음으로 올려주시고 ㅎㅎㅎ 감사합니다 sergeitattoo님~
@MementoTattoo님께서 작업해주신 타투입니다.
섬세함의 끝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메멘토님께서는 아직 외국에 계시는지...ㅎㅎ...
항상 놀라운 작업 보여주고 계십니다. ㅎㅎㅎㅎ
29 Comments
Suggested
Recent
타투 궁금한 점이 말랏을때 타투를 한 다음 살이 찌면 문신에도 영향이 가나요?
@0524am 부위마다 조금 다르겠지만 몸무게가 두배이상 찌지 않으면 크게 변하지 않아요~
부끄러워 못오는겁니다 ㅎㅎ @hippyhoppy @kangssuzz
와~이런글도올려주시고 감사해용👍👍😍
항상 챙겨보는 분들이라 훈훈하네요 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타투가 리얼이라면? 멋있을까? #왜이러세요
요즘 타투 겁나 많이 하잖아여 근데 이게 너무 애매한게 내가 하고 싶은게 있긴 하지만 사실은 타투아티스트가 하는거라서 오롯이 그 사람에게 맡길 수 밖에 없는 현실 ㅋㅋㅋㅋㅋㅋ 평생 내 몸에 남는건데 이상하면 ㅎ ㅏ ~ 그래서 이번엔 실제 타투들을 실제 그 모델들에 합쳤을 때 어떤 모양새가 나오는지를 실험해 본 짤들을 가져와 봤어요. 당연히 어떤건 그럴싸 하고 어떤건 겁나 웃기고 ㅋㅋㅋㅋㅋㅋ 예수님 데숑합니다.... 이 타투 아티스트 너무한거 아니에여? 애들을 호러로 만들어놨네 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비스가 뭘 잘못한거져 ㅋㅋㅋㅋㅋㅋㅋㅋ 합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이건 뭔가 그럴싸 한데여 ㅋㅋㅋㅋㅋ 하... 지짜 타투 아티스트도 그림 실력 자격 따야함 와 색깔 타투 지짜 아플텐데 세상에 ㄷㄷㄷ 조... 졸리가 뭔 죈가요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아니 톰요크가 뭔 잘못이져? 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왜이래ㅠㅠㅠㅠㅠ 이건 좀 커엽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어때여 타투아티스트의 그림 실력이 얼마나 중헌지 아시겠져? 와 지짜 톰요크는 그림은 예쁜데 위치선정 심해따 지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