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1,000+ Views

[패션] 애프터스쿨 나나, 보헤미안 걸 변신 그라치아 화보 공개

애프터스쿨 나나의 그라치아 화보 컷이 추가 공개되어 화제다.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화보 속 나나는 눈부신 금발 머리와 자유롭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보헤미안 스타일, 그리고 고혹적인 눈빛으로 아름다운 여신의 포스를 선보였다.
<사진제공: 닥터마틴>
특히 길고 하얀 다리에 닥터마틴의 첼시부츠를 매치하여 도시적 감성을 더한 세련된 보헤미안 룩을 선보였으며, 닥터마틴의 첼시부츠는 영국 빅토리아 여왕시절 승마용 부츠에 영감 받아 이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시킨 제품이다.
애프터스쿨 나나처럼 드레시한 룩이나 또는 경쾌한 캐주얼 룩, 놈코어 룩에 두루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남녀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 : 닥터마틴>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물오른 나나, 인형 미모”, “금발 머리도 나나가 하면 다르다.” “ 나나 처럼 보헤미안 스타일 입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나의 제주도 화보는 그라치아 12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자료제공 : 닥터마틴 (02-431-7651 )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책추천] 패션을 인문학적으로 보고 싶을 때 읽으면 좋은 책
안녕하세요!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곳 플라이북입니다. 여러분은 패션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 입는다는 건 어려운데요 옷에 관심은 없더라도 패션에 대해 다양한 눈으로 보고 알아가 보는 건 어떨까요? 패션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5권의 책을 소개합니다. 사 입기만 하던 옷에 호기심이 생긴 이들에게 생산부터 폐기까지, 전방위적으로 알려 주는 책 드레스 윤리학 리드레스 지음ㅣ 황소자리 펴냄 책 정보 보러가기👉 https://bit.ly/34YnDAu 패션이 정말 무의미해지고 있을까? 오히려 패션이란 무엇인지, 나름의 의미를 얻게 될 책 패션 vs. 패션 박세진 지음ㅣ 워크룸프레스 펴냄 책 정보 보러가기👉 https://bit.ly/2SUMVK8 남을 위한 옷 말고, 나를 위한 옷을 입고 싶은 이들에게 패션이란 다름 아닌 '자존감'임을 깨우쳐 주는 책 지식인의 옷장 임성민 지음ㅣ 웨일북 펴냄 책 정보 보러가기👉 https://bit.ly/34UQN3E 가장 밀착도 높은 옷을 가장 멀찍이서 보고 싶을 때 옷에 얽힌 수많은 이야기 속으로 빠지게 되는 책 옷장에서 나온 인문학 이민정 지음ㅣ 들녘 펴냄 책 정보 보러가기👉 https://bit.ly/3lOXFWP 인간은 줄곧 아름다움을 열망하며 살아왔을까? 패션을 렌즈로 삼아 명화를 새롭게 볼 수 있는 책 아름다운 것들의 역사 유아정 지음ㅣ 에이엠스토리 펴냄 책 정보 보러가기👉 https://bit.ly/34R0IXS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곳, 플라이북 👉 https://bit.ly/373q3A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