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lyadopter
3 years ago5,000+ Views
LG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블루투스 헤드셋, ‘톤 플러스’의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잘 팔리니 꾸준히 만들어내는군요. 이번 제품명은 HBS-910입니다.
디자인은 고만고만합니다. HBS-900은 살짝 둥글둥글했는데 약간 각진 디자인입니다. 좀 더 세련된 모습이라고 할까요? 지난 7월에 여성용이라고 출시한 HBS-500 미니와 좀 더 닮은 모습입니다.
물론 사운드나 편의성은 프리미엄 급입니다. 유명 오디오 업체인 하만카돈과 기술 제휴를 통해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고, 자동 줄감기 모듈도 전작에 비해 개선됐다고 합니다.
LG의 독자 기술인 ‘어드밴스드 쿼드 레이어(Advanced Quad Layer) 진동판’이 적용됐다고 합니다. 전작들에도 적용된 기술인데 ‘어드밴스드’ 붙어 다를지도 모르겠군요. 4개의 층으로 이뤄진 진동판이 단층 진동판으로 표현하기 어려운 저음과 고음을 제대로 표현해주는 기술입니다.
이외에도 듀얼 마이크를 탑재해 통화 감도를 향상시켰고, 스마트폰에서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음성을 녹음할 수 있는 헤드셋 앱(LG Tone&Talk) 기능도 추가됐습니다.
LG의 새로운 톤 플러스 HBS-910은 1월 6일에 열리는 CES 2016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고, 오는 2월부터 판매를 시작합니다.
참고 링크 : 소셜 LG전자
earlyadopter
10 Likes
8 Shares
1 comment
Suggested
Recent
정말 제대로 만드는 LG 제품 중 하나네요....
10
1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