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able93
2 years ago50,000+ Views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해가 되고 ㅎ 오늘 이제 첫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2016년 잘 맞이하고 계신지요? 그럼 안부인사는 좀 지겨우실테니~ 여기까지 끝내고용 ㅎ 올해가 되면서..저도 드디어 ㅠ이십대 중반? 이 되었네요.... 성숙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저지만 이번에는 ㅎ 다시 어려지고 싶은 마음에 새내기~ 같은 느낌으로 코디를 해보았답니다.
베레모 + 프레피룩 느낌의 니트+ 검은 코트+ 디스트로이드 진+ 사첼백 + 스니커즈! 로 이루어진 코디인데용 좀 ㄱㅋㄱ파리지엥 같은 느낌과 프레피룩스런 느낌으로 코디해봤는데? 성공했나용? ㅋㅋ12월31일날부터 1월1일까지 입은 아이템들인데요 신사동부터 명동 청계천까지 엄청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엄청 찍었네욤. 청계천 불빛 축제가 너무 예쁘던데..아직까지 하면 꼭 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요즘 제 사랑을 받고 있는 빨강 베레모랍니다 베레모: no brand. 베레모를 착용하시기 좀 부담스러우시면 깔끔하게 코트 니트~ 그리고 사첼백으로 코디해도 될 것 같아요. 아무래도 코트와 진은 무난무난한 걸로 고르지만 안에 니트를 붉은 계열로 그리고 가방을 포인트 줄만한 걸로 매치시키시면 좀 덜 심심한 코디가 되겠죵?
브이낵 귀여운 빨강 니트: Zara man (작은 사이즈로 입으니 핏이 생각보다 예쁘더라구용 ㅎ) ^^예쁘면 남자옷도 탐내는 저랍니다 ㅎㅎ..
저의 러블리한 핑크 사첼백: Thomas Brown 예전에도 이 아이에 대해서는 포스팅을 했었는데, 개인적으로 이 가방은 대학교에 입학하시는 새내기분들께서 드시면 이쁠 것 같아요! ....ㅎ 컬러감도 다양하니 취향별로 ㄱㄱ~~ ㅎ그럼 새해의 첫 포스팅을 마무리하며...
청계천 소원등 사진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소중한 소원들이 이뤄지길 바라며.
23 comments
Suggested
Recent
난 속옷만 데일리인데...이걸 포스팅할수도 읍구...쩝..
@tptjdtn ~올바른 컬러와 옷코디면 대부분 소화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빨간 베레모 포인트가 이쁘네요 ㅎ
예쁘기만 한 게 아니라 분위기까지 있으시네요~ ^ㅡ^
@hongly 넵 다 같이 복 이빠이 받아요.!
View more comments
51
23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