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liepark09
50,000+ Views

윌 스미스 아들, 루이비통 여성복 새 모델로 뽑히다

여성복 모델로 남성 모델을? 그것도 루이비통쯤 되는 명품 브랜드가? 과연 가능한 일일까요? 네, 가능한 일입니다. 얼마전 루이비통의 새 여성복 홍보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사진에는 우리에게 친숙한 얼굴이 등장하죠. 윌 스미스의 아들 제이든 스미스입니다. 그렇습니다, 그가 루이비통 여성복의 이번 시즌 새 얼굴 중 하나입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이든 스미스는 가죽 자켓과 프린트 스커트를 입고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사진 속의 그는 다른 여성 모델과 위화감 없이 섞이며 독특한 매력을 뽐내고 있죠.
사실 윌 스미스의 아들 제이든 스미스는 비범한 패션 센스를 뽐 내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특히 그는 '치마'를 즐겨 입으면서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는데요, 학교 무도회에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 나타나 눈길을 끌기도 했죠. 아무튼 그의 치마 사랑이 이렇게 빛을 발하는 것일까요?
사실 제이든 스미스의 남다른 스커트 사랑이 구설수에 휩쌓이기도 했습니다. 사람들은 악의적인 소문을 유포하거나 그를 두고 비아냥거렸죠. 하지만 그는 패션에 대한 소신있는 발언으로 이를 돌파했습니다.

'나는 전통적인 스트레오 타입으로 규정되는 것을 거부한다.'

그는 또한 여자옷을 입는다는 비아냥을 놓고, '내 옷은 여성복이 아니다. 그건 그냥 옷이다'라는 취지의 발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많은 사람들이 루이비통의 새 광고를 재밌게 보고 있다고 하네요.
11 Comments
Suggested
Recent
남자들 사이에서도 치마가 유행하는 때가 오면 재밌을 것 같아요
와 멋진걸요ᆞ 남과 다른 ᆢ
걍게이
오~~신선한 충격임
와뭐지 멋이 장난아닌데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투표 잘 합시다
- 세월호로 304명의 무고한 사람들이 죽었음에도 세금 많이 들어간다며 조사를 중지 했던 인간들 - 대통령 7시간을 30년 동안 봉인시킨 인간 - 남북갈등으로 총선에 유리함을 가지려 북한에 돈 줄테니 총쏴달라 거래하던 인간들 - 카메라가 자신의 말과 행동을 다 찍고 있던걸 알고 있어도 아니라고 부정 하던 인간들 -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법을 어겨도 되는 인간들 - 불법청탁, 뒷거래는 그냥 아무것도 아닌 인간들 - 자신들의 성향에 맞지 않는 사람들을 블랙리스트로 구분하여 불이익을 주던 인간들 - 자기 이익과 반대되는 집단이 칭찬 듣는걸 막기 위해 무조건 비난, 비협조인 인간들 - 자기들이 주는 긴급제난지원금은 합리요. 다른 집단이 주는 긴급제난지원금은 포퓰리즘인 인간들 - 4대강/해외자원외교로 수백조를 날려먹고도 옹호하는 인간들 - 자식에게 문제가 있으면 공직자로서 자격이 없다고 하던 인간의 자식은 성매매와 음주운전+운전자바꿔치기, 소녀상에 침뱉기 등 쓰레기 삶을 사는 놈 - 공약 지키면 나라 망한다고 하는 인간들 등등등 아직도 많이 있음... 지금까지 이렇게 살아온던 인간들이 과연 국민이란 단어가 마음속에 있을까요? 국민의 삶, 경제, 월급, 결혼에 관심이나 있을까요? 열린 민주당이나 바른시민당이나 투표 꼭~ 아니 제발 합시다. - 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는 1석 차이로 민주당이 1당 되었던걸 잊지 마세요. 1명 !!!
모델 주우재가 추천하는 기본 흰티 면티 5개 (남녀 공용임)
페어플레이 (페플) 원단이 드라이하다 두께감이 좀 있다 빳빳함 제일 자주 입음 친한 모델들 사이에서 다같이 재구매하면서 산다. 핏이 잘 잡힌다. 목이 좀 늘어나는 편인데 크게 신경 쓰이진 않음 트리플에이 긴팔 반팔도 괜찮은데 개취로 긴팔이 더 좋다함 제일 원단이 드라이함 바스락 계열 사이즈 크게 나오는 편 손목에 시보리처리 단독으로 입기 제일 좋음 어깨 각이 사는 편 넥 라인이 짱짱함 무신사 스탠다드 목라인이 좀 큰 편 원단이 촉촉 찰랑거림 몸 라인이 보이는 타입 내의와 일반 면티의 중간 길단 기념품 티셔츠 만들 때 쓰는 티셔츠라 함 전세계에서 어디에서나 유통이 되어서 입는 티셔츠라고 함 여유있는 핏 무난하고 편함 팔 길이 애매하지만 기장이 길어서 레이어드할 때 편할 것 여자 사이즈 따로 나오니 본인 사이즈 찾아서 사면 됨 아동용도 있음!!!! 챔피언 긴팔 티 반팔보다 긴팔이 넥라인이 더 짱짱하다함 팔 길게 나옴 원단이 트리플에이 긴팔 제품보다 덜 드라이해서 넣어입기 좋음 손목에 로고 있음 긴팔이지만 여름에도 입을 수 있는 두께 영상에 스타일링 방법도 나오니까 보는 거도 추천 여름 티 어차피 맨날 입고 땀 흘리고 맨날 세탁기에 돌릴 거 저렴하게 사서 후뚜루마뚜루 입자 출처 더쿠 여름용 긴팔 하나 사고 싶었는데 챔피언 하나 장바구니에 쏙 담아보렵니다 후후.... (+지오다노 3개 묶음도 가성비 죽여주는 거 다들 알고계시죠?)
점점 개연성을 잃고있는거같다는 해외 하이틴 드라마들
하이틴 드라마의 가장 큰 인기요소와 개연성 = 남주여주의 외모 하이틴 드라마 특성상 남주가 교내 인기짱 킹카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그부분에서 점점 이해가 안간다는 사람들이 속출하기 시작....☆ 노멀피플 (참고로 노멀피플은 하이틴 드라마류 아님 진지함) 학창시절 남주가 럭비부 소속 인기짱 미남 킹카였음 크레이지엑스걸프렌드 (이것도 일반 하이틴류는 아님 주된 배경은 성인이고 블랙코미디류) 역시나 학교 인기짱 핫가이여서 여주를 집착하게만든 남주 지니앤조지아 공부도 잘하고 인기도많고 잘생기고 노래,춤 다 잘하는 킹카 남주 내가 이글을 쓰게된....키싱부스 남주 보다보면 진짜 뭔가 핫해보이고 잘생긴거같고 그렇긴한데.. 엄청난 핫가이 팜므파탈로 나오니까 몰입이 되다가도 깨지고 되다가도 깨지고... 넷플 하이틴 좀 봤다하면 모를수가없는 내사모남 남주 그리고 서브남.. 둘다 보다보면 귀엽긴하지만... 네버해브아이에버의 슈퍼 핫가이 역으로 나오는 남주..(왼쪽) 얘네 얼굴 별로다 왜 남주하냐 x 사람자체는 좋은데 설정이 최고 핫가이 킹카인게 이입이안된다 o 킹카 설정을 빼면 차라리 나을텐데....하면서 보게됨 실제로 요즘 넷플 드라마들 리뷰글 찾아보면 남주 외모가 좀 이입이 안될수도있는데 보다보면 핫가이같다고 하는 글 많음ㅠㅋㅋㅋㅋ 출처ㅣ더쿠 키싱부스, 내사모남 남주는 음 그래도 보다보면 멋져 ! 잘생겼어 ! 내 심장 ! *_* 했는데 . . 내사모남 서브남주의 등장은 저에게 너무나 큰 충격이였어요 T_T 지니앤조지아, 네버해브아이에버의 남주들은 처음 보지만 . . 안돼에 . . . . 요즘 외국의 킹카 트렌드는 저와 좀 안 맞나 싶기도 하고 . . .
선수 시절 유럽 사람들의 편견과 의구심을 다 깨고 다닌 박지성
2002년 월드컵 이후 히딩크가 있는 네덜란드의 psv팀으로 이적하게 된 박지성  그러나 입단 후 얼마 되지 않아 고질적인 무릎 부상을 겪고 복귀 후 부진을 겪음 부진을 겪는 동안 네덜란드 홈팬들에게 각종 야유와 비난을 받은 박지성 공을 잡기 무서웠을 정도였고 심지어 상대팀보다 야유를 더 보냄 그래서 히딩크 감독이 홈경기에서는 안 내보내고 원정경기에만 내보냈을 정도..  일본 팀의 이적 제의도 받았지만 박지성은 포기하지 않았고  결국 그렇게 야유하던 팬들이 응원가를 만들어서 응원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음 (이때 응원가가 바로 그 유명한 위송빠레) 자기 응원가를 듣고 이렇게 생각했을 정도로 야유와 비난이 심했지만;; 히딩크가 박지성한테 보내는 편지 中 결국에는 psv 팬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았음 그래서 박지성이 선수 생활 막바지에 psv팀으로 다시 복귀했을 때도 팬들이 엄청 환영해 줌 네덜란드 리그는 물론 챔피언스리그에서도 엄청나게 활약한 박지성은 결국 맨유에 입단하게 됨 박지성은 2~3년 내로 맨유맨이 될 것이다. 그를 믿기에 데리고 왔고 또 그만큼 활약할 수 있는 선수다.  다른 사람들은 나의 생각에 의아해했지만 2~3년 내로 분명히 사람들은 나의 결정에 동의할 것이다.  - 알렉스 퍼거슨  지금은 아시아 선수들이 빅클럽에서 활약하는 사례가 많지만 당시만 해도 성공 사례가 별로 없었기 때문에 박지성이 빅클럽에서 통하겠냐는 의구심이 많았음 박지성의 맨유 이적 소식은 국내에서도 찌라시 취급하거나  박지성이 맨유에서 경쟁력이 있겠냐고 벤치에나 있을 거라고 비아냥거릴 정도 박지성은 챔스에서도 엄청난 활약을 한 선수였기 때문에 긍정적인 반응도 물론 있었지만 티셔츠 팔이다, 마케팅용이다, 아시아 시장을 노린 상업적 영입이다 등의 의견도 많았음 당시 챔스 4강 ac밀란 전에서 카푸-말디니-네스타-스탐이라는 엄청난 수비라인을 뚫고 골을 넣고 05년 챔스 포워드 베스트 5에 들었는데도 이런 소리 들음 (다른 유럽 선수들이 박지성이 psv에서 활약한 만큼 활약하고 이적했으면 마케팅용이다 이런 소리 1도 안 나왔을 텐데ㅋ...) 다른 나라 선수들이 입단하면 같은 언어를 쓰는 선수들이나 스탭들이 도와주거나 하지만  박지성은 그런거 1도 없었음. 그래서 영어 공부도 엄청 열심히 함 초반의 의구심에도 불구하고 박지성은 무려 7년간 맨유 선수로 뛰었고, 맨유 말년에는 루니와 퍼디난드에 이어 맨유 주급 순위 3위에 들 정도로 인정 받음 티셔츠 팔이를 위해 영입했다는 소리는 당연히 쏙 들어감 선수 생활을 건 일생일대의 무릎 수술을 겪은 후에도 예상보다 훨씬 빨리 복귀함 (빨리 복귀한 게 9개월.. 당시에는 1년 정도의 재활 기간을 예상했었음) 박지성 정도의 큰 수술 이후에는 폼이 떨어지는 선수들도 많은데 수술 후에도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바꾸며 맨유에서 롱런함 그리고 박지성이 맨유를 떠난 지금도 여전히 맨유 팬들한테 언급되고  (Herrera는 현재 맨유에서 뛰고 있는 스페인 선수) 언론이나 전 맨유 선수들한테도 꾸준히 언급됨 은퇴 후에는 비유럽 선수 최초로 맨유 앰버서더에 임명돼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며 맨유 홍보 중임 앰버서더로서 중국 투어 중 다른 맨유 레전드들과 맨유 선수들 훈련하는거 지켜보는 중 아시아 축구에 대한 편견을 깨고 세계에 아시아 축구의 저력을 알린 선수라 베트남 등 축구 좋아하는 아시아 국가에서도 박지성 인기가 대단했음 박지성은 우리나라 축구를 위해서 힘쓰는 것 외에도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에서 아시안 드림컵을 열며 아시아 청소년 축구 발전에도 힘씀 (수익금을 축구 꿈나무들을 위해 기부) 아시안 드림컵에는 우리나라, 일본 등의 유명한 아시아 선수들 말고도  에브라, 퍼디난드, 잠브로타 등 세계적인 선수들도 초청해 같이 뜀 이게 바로 박지성이 한국 축구를 넘어 아시아 축구의 자존심이라는 말을 듣는 이유..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